게임은 종종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아이템 또는 컴퓨터).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국가들은 카드 놀이를 즐기는 독특한 정상적인 갑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체스에 해당하는 다른 비디오 게임은 주로 게임 조각의 개발과 진화를 통해 추적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전히 즐거움을 위해, 일반적으로 성취나 보상을 위해 멋지게 행해진다.
비디오 게임의 핵심 요소는 목표, 규칙, 도전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대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때로는 각각을 포함합니다. 많은 게임은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하거나, 운동의 유형을 기능 시키거나, 그렇지 않으면 학업,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기능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게임 빌더는 매일 플랫폼에서 즐거운 새로운 게임을 출시합니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지하철 서퍼, Rabbids Wild Race, Stickman Hook, Rodeo Stampede와 같은 히트작들을 구현한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에서 보드 게임 및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 (Ludwig Wittgenstein)은 아마도 단어 게임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튜토리얼 사상가 였을 것입니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놀이, 규칙 및 경쟁과 유사한 게임의 날씨가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가족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서로 다른 다양한 인간 행동에 시간주기 게임을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 스포츠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이 결론은 최종 결론이 아니었고 오늘날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Wittgenstein이 틀렸고 Bernard Suits 정의가 문제에 대한 좋은 대답이라고 가정합니다.
큐레이팅되고 수량이 제한되어있어 모든 릴리스는 매우 수집 가능하며 단일 일괄 처리로 인쇄됩니다. 할 수 있을 때 집어 들고 앞으로 몇 년 동안 즐기세요, #ForeverPhysical. 실제 대법원의 사례를 논하고, 변호사로서의 전문지식을 점검해 보십시오. Zynga Poker에 가입하여 부모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1 년에 24/7, 12 개월 동안 수천만 명의 다른 사용자를 향한 약간의 우호적 인 경쟁에서 즐거움을 얻으십시오. Activision은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모든 게이머와 비 플레이어가 출시되지 않은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환영합니다. 주사위를 사용하여 숫자에 대한 전문 지식을 향상시키는 학생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위배됩니다. 롤 플레잉 게임은 종종 RPG로 약칭되며, 회원들이 가상의 환경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일종의 스포츠입니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본격적인 위치는 일반적으로 얼굴을 마주 보며 소수의 개인과 함께 수행되며 펜과 종이로 소설을 만드는 것을 계속 모니터합니다. 함께 게이머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색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범위 밖에서 모험을 대리 경험할 수 있습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에는 Dungeons & Dragons 및 GURPS가 포함됩니다. 재능있는 게임은 레슬링, 줄다리기, 사방치기, 표적 겜블시티 포착 및 스테이크, 체커 및 체스에 해당하는 정신적 재능 게임에 해당하는 신체적 재능의 비디오 게임을 포함합니다.
어셈블리 목표는 일반적으로 능력과 행운의 특정 졸업장을 필요로하지만, 게임의 기초를 따르는 것은 단지 규칙에 대한 지식을 필요로하고 신중한 시도를 따르는 것입니다. 그것은 거의 행운이나 까다로운 전문 지식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종류의 도전과 관련하여 독특합니다. 스포츠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경쟁하는 많은 수의 선수가 있는 스포츠와는 달리, 1인 스포츠는 설정의 구성 요소, 개인 능력, 시간 또는 확률에 대한 반대 방향으로만 진행되는 전투입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을 향해 테니스를 즐기는 것은 보통 엄청난 반대가 없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에서 반을 차지하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