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은 여전히 위치를 탐색 할 수 있지만, 우리의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여가는 상호작용적이라면 놀이다. 비대화형 여가의 예로는 영화와 책을 들 수 있다.

창의적인 표현은 그 자신의 장엄함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예술작품이고, 현금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여가다.

Poki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을 선택하고 혼자 또는 동료와 함께 플레이 할 수있는 가장 즐거운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없이 모든 비디오 게임에 신속한 재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게임은 데스크톱, 태블릿 및 모바일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학교, 집 또는 거리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독일 스타일의 보드 게임은 때로는 많은 보드 비디오 게임보다 운이 좋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탁상 레크리에이션은 놀이 요소가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고 신체 활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스포츠입니다. 일반적으로 단순히 배치, 선택 및 이동 레크리에이션 조각을 배치합니다.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스포츠 부품이 놓여 있는 테이블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파티 비디오 게임은 놀이에서보다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비디오 게임은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것과는 별도로 거대한 양의 힘이나 체력 또는 특수 장비를 사용하여 게임을할 수 있는 큰 공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목표는 수익성있는 동작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동작을 위한 필수 상황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선수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것은 참가자가 가능할 때마다 상대 선수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벳365 .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평가해야하는 것은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참가자가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GOG.com은 디지털 배포 플랫폼입니다 – 큐레이팅 된 게임 수, 선택의 자유를 제공하는 선택 가능한 게임 소비자 및 생생한 게이머 그룹이있는 웹 기반 상점. 이 모든 것은 게임에 대한 뿌리 깊은 사랑, 잠재 고객에 대한 최대한의 관심, 구매하는 물건을 소유해야한다는 믿음에서 태어났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재미있는 앱 전문 지식으로 자녀의 호기심을 자극하십시오.

기원전 2600 년경에 입증된 비디오 게임은 인간 경험의 절반이며 모든 문화권에 존재합니다. Ur, Senet 및 Mancala의 Royal Game은 가장 오래된 게임 중 일부입니다. 예, 지금.gg로 휴대 전화 또는 PC 웹 브라우저에서 Android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냥 웹 사이트에 가서 당신이 재생하고자하는 게임을 결정합니다. 예, now.gg에서 PC 또는 휴대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Android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다운로드하거나 게임을하기 위해 나머지를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