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개발자 및 미디어가 새로운 용어를 제공함에 따라 이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 인칭 슈팅 게임은 원래 1993년 스포츠를 기반으로한 둠 클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액션 어드벤처 게임과 유사한 다수의 최상위 장르까지 떨어지는 일부 교차 장르도 존재합니다. 비디오 스포츠는 인간의 행동을 레크리에이션으로 변환하기 위해 많은 종류의 입력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콘솔에는 게임 패드 및 조이스틱과 같은 스포츠 컨트롤러를 사용하고 키보드 및 마우스 컨트롤을 따라 개인용 컴퓨터 기술을 위한 액세서리로 널리 사용됩니다. 최신 컨트롤러의 일반적인 컨트롤에는 얼굴 버튼, 어깨 트리거, 아날로그 스틱 및 방향 패드 (d 패드)가 포함됩니다.
이들은 가장 일반적으로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입니다. 참가자가 시작 상태를 설정한 다음 Conways Game of Life의 많은 전산화된 시뮬레이션과 같이 수동 관찰자로서 결과를 보면서 스포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목록은 철저하지 않으며 PDA 및 그래프 계산기와 같은 비디오 게임을할 수 있는 다른 전자 장치는 제외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온라인 게임 웹 사이트 중독 게임입니다.
미로의 구석구석을 걸어 그것을 드러내지만, 어떤 적과도 마주치지 마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치를 탐색 할 수는 있지만 대부분의 게임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열린 직업 위치를 확인하거나 레크리에이션을 제출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게임 개발자 플랫폼을 한 번 살펴 보십시오.
이 떠오르는 분야에서 가장 눈에 띄는 두 대학은 루돌로지와 내레이션이다. Narrativists는 Janet Murray가 Cyberdrama라고 부르는 맥락 라이브 바카라 에서 비디오 게임을 방법화합니다. 즉, 그들의 주요 관심사는 인터랙티브 픽션에서 발생하는 스토리 텔링 매체로서의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있습니다. Murray는 Star Trek의 노하우인 Holodeck의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이 되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체로 주장합니다.
그리고 인스턴트 플레이와 함께, 많은 비디오 게임은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진보를 저장하고 당신이 학위를 받을 때 당신의 업적을 감시하라. 게다가,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어떤 기계에서 멈춘 곳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모든 플랫폼에 대한 주요 출시 날짜, 예고편 및 최근 비디오 게임 출시에 대한 점수를 찾으십시오.
여분의 생명이나 1-UP을 얻는 것으로 모든 삶을 잃으면 플레이어는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게임에 도달하게됩니다. 많은 레벨뿐만 아니라 스포츠 피날레는 플레이어가 계속 진행하기 위해 패배해야하는 일종의 보스 캐릭터로 마무리됩니다. 일부 게임에서는 레벨 간 중간 요소가 저장 요소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저장 매체에 저장된 레크리에이션을 만들어 스포츠를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장소는 모든 생명을 잃거나 나중에 게임을 중지하고 다시 시작해야하는 경우입니다. 이것들은 또한 제목 화면에 기록되고 다시 입력 될 수 있는 구절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Red Flag Over Paris ReviewAdded AAR 및 Cardboard Conflicts에서 The Red Flag Over Parisgame 페이지로의 리뷰. 새로운 Bayonets & Tomahawks Online ResourceK에서 Bayonets & Tomahawksgame 페이지까지 1 시간 8 분짜리 비디오 자습서를 추가했습니다. New Red Flag Over Paris Online ResourceJean-Michel Grosjeu에서 TheRed Flag Over Parisgame 웹 페이지로 1 시간 12 분 가이드 라인 설명 비디오를 추가했습니다. New Salerno 43 Unboxing VideoAdded Robert Smith에서 TheSalerno 43game 페이지로 20 분짜리 언 박싱 비디오를 추가했습니다. 각 지도는 당신의 예술적 고려를 보여주는 놀이터다.
모든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은 정기적으로 빌더가 패치 및 업데이트를 시작하지만 제품에 버그 나 결함이 없음을 보장하기 위해 출시 전에 품질 테스트를 견뎌냅니다. 초기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가정용 콘솔 및 핸드 헬드 게임은 하드웨어의 전자 부품으로 구성된 게임 논리로 전용 하드웨어 항목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 플랫폼은 프로그래밍 가능한 것으로 간주되어 다양한 유형의 미디어 또는 형식으로 배포되는 많은 양의 비디오 게임을 배우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물리 코덱에는 ROM 카트리지, 자기 테이프 데이터 저장 장치 및 플로피 디스크를 포함한 자기 저장 장치, CD-ROM 및 DVD와 함께 광학 미디어 코덱 및 플래시 메모리 카드가 포함됩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 배포 또는 클라우드 게임과 같은 다른 통신 전략은 신체 매체의 필요성을 완화시킵니다. 어떤 상황에서는 스포츠에 대한 직접 읽기 전용 메모리 또는 빠른로드 기간 및 이후 업데이트를 위해 참가자 플랫폼 로컬 저장소에 기본 소지품을 쓰는 데 사용되는 설정 미디어의 형태일 수 있기 때문에 미디어가 제공됩니다.
디지털 게임과 구별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컴퓨팅 구성 요소를 수용하는 하드웨어인 플랫폼을 필요로하는 것으로 간주되어 일종의 입력 가제트에서 플레이어 상호 작용을 처리하고 결과를 비디오 출력 쇼에 표시합니다. Business의 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