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때로는 새로운 유닛이 아닌 중고 부품을 사용하여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일부 차고는 중고품이 있는 폐차장과 계약 또는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다.

모든 차고에는 없는지 또는 그렇지 않은지 묻다. 예산이 빠듯할 때, 실제로 차량을 보유하기 위한 설명을 위해 사용된 부분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차고가 이 옵션을 제공하더라도, 당신은 이 옵션을 제한하기 때문에, 폐차장에 있는 재고

물론, 반드시 관심을 필요로 하는 타이어는 아니다. 자동차는 결국 가족 자동차 수리 정비공과 함께 방문하는 동안 10대 청소년을 위한 오일 변경을 위해 설정될 것이다. 10대 청소년에게 무엇을 체크아웃해야 하는지 가르쳐주고 나서 그들이 말하는 것을 하도록 하라. 당신의 아이가 오일 변경과 정기적인 유지보수 여행 동안 사용되는 관련 언어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이러한 방문을 통해 그들이 물어볼 수 있도록 그들이 자신감을 갖도록 도울 것이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 내가 아닌 최상의 성능을 얻을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를 자체적으로 검사할 수도 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모르는 경우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선택하십시오. 너무 늦으면 패드를 변경할 수 있으며, 도로에서 자동차 자동차 수리 비용이 너무 많이 들고 안전할 수 있으므로 외부에서는 즉시 변경할 것을 권장한다.

10대 청소년이 자동차 리터박스에 있는 정비책을 연구함으로써 천천히 시작하라. 일단 당신의 학생이 차량 내의 일반적인 정비에 만족하는 것처럼 보이면, 이 사람들이 더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토론하라. 그들이 사고나 델리마의 경우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단계적으로 알도록 하라. 당신의 10대 청소년은 그 정보를 매우 편안하게 해야 한다.

이제 10대들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치기에 완벽한 시기다. 10대 자동차가 이미 글로브 박스에서 대기하고 있는 타이어 압력 게이지를 가지고 있지 않든, 지역 자동차 상점에 몇 개의 게이지를 구입하라. 압력을 확인하는 올바른 방법을 설명하고 제조업체가 일반적으로 어려움을 권장하는 곳을 지적하면, 당신은 이 정보를 바로 문에서 찾을 수 있다.

자동차 수리 – 도로에 자동차가 있다고 가정하면, 오늘날 자동차는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 안에 거의 아무도 없는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의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자동차가 마지막으로 장기간 가능한 검토를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것은 잘 갖추어진 온라인 상점을 위한 고객들의 정기적인 흐름을 의미한다.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자동차 서비스 숍의 품질 중 좋은 지표는 그들이 잘 알려진 자동차 협회의 회원이라는 것이다. 그러한 종류의 국가 회원은 이러한 기관들이 보통 그들의 승인된 자동차 수리 시설 회원을 매우 엄격한 기준에 맞게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의 지표다. 또한, 자동차 서비스 샵이 ASE 또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된 수리 팁을 고용하는지 확인하라.가스 증가 주행거리에는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 속도에서 운전하지 않는 것이 연료 경제 위기를 극적으로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눈을 감고 뒤로 88mph의 중간 차선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이), 차츰 속도를 내는 개인이 당신을 구하는데 도움을 주지 않으려고 시도한다.

당신의 엔진의 확장된 공회전은 갤런당 마일을 낮출 것이다.

하지만 소프트웨어에 대해 친구의 말만 듣지 말고 기계공을 확인해 봐!자동차 자동차 수리 문제가 있는지 더 나은 비즈니스 국에 전화하여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ASE) 도장과 같은 인증을 찾으십시오. 즉, 최소한 기술 및 웹 사이트에 대한 최소 기준을 충족했음을 의미한다.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가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학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일 뿐만 아니라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합격 시험을 관리하기 위해 그들은 자격증을 받았다. 만약 가게에 마스터 기계학을 위한 인증서가 없다면, 그들은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법안에 대해 이야기하고, 개념을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이해해야 할 것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퀵서비스 또는 잘 들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확인없이 잔액을 지불하면 다음의 Silly를 읽지 않고 모기지 대출 문서에 서명하는 것과 같습니다. 맞습니까?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를 걸어라. 자동차 수리점에 대해 전화로 이야기함으로써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그들은 정중한가? 도움이 될 것 같나요? 또한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트럭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다. 이것은 당신에게 이러한 슈퍼스토어에서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또한 그들에게 부품과 노동에 어떤 보증이 있는지 물어봐라.

CA를 통해 최고의 SEO 회사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