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번에는 따로 따로 따로 마련해 놓아야 할 퀵서비스요금 자동차 핸드북을 찾는데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매뉴얼을 찾는 데 추가 시간을 할애할 것을 이해하면 실망하지 않고 포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필요한 핸드북을 찾기 위해 다양한 키워드를 활용해 다양한 검색을 시도해보라.

ASE 면허 정비소를 전국적으로 인가받거나 고용하고 있는 자동차 서비스 숍을 이용하는 것은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작업 차고를 발견할 가능성이 높지만, 더 이상 연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여전히 담당자에게 전화를 걸어 정비공에게 말하고, 정기적인 유지에 대한 견적과 가격 세부 사항을 요청하기를 원하며, 전화하고 가격을 비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게다가, 시내의 가장 초기 차고는 항상 그렇지 않다. 가장 좋은 방법 그래서, 여러분이 중요한 일을 하기 전에 노력과 연구를 하는 것은 여러분이 상당한 수리가 필요하지 않도록 매우 잘 보존할 수 있을 것이다.

평균 비용은 딩당 약 50달러 또는 덴트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재고를 가진 중고차 딜러는 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은 페인트리스 손상 제거와 같이 손상 당 약 30달러의 볼륨 요금을 낮출 것이다. 많은 기업들이 실제로 이러한 추가 사업에서 전액 임대 또는 임대료를 지불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높은 수익 마진 회사다.

그러나 상점 자격을 검사하라. 그러나 사업 자체에 관한 자격으로 멈추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국립자동차서비스 우수기관을 통해 기계공이 ASE 인증을 받은 유형의 교육을 발견하기 위해 조사한다.

좋은 친구들은 그들의 정비사가 실제로 훌륭한 일을 해왔는지 아닌지를 직접 알려줄 것이다. 신뢰할 수 있고 자격을 갖춘 유타 자동차 수리 작업 기계를 찾을 때, 추천은 당신에게 훌륭한 자동차 자동차 수리 시작점을 제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어떤 사람이 Saks에 있고 저쪽에 있는 판매 담당자가 양말 한 켤레를 더 팔려고 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비윤리적이라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그러나 더 이상 양말이 필요하든 필요 없든 간에, 우리는 당신에게 감사하다고 말함으로써 앞으로 나아간다. 이것은 자동차 수리 작업장에서 일어나는 것과 정확히 같다. 만약 자동차가 권한을 부여받았다면, 정비사의 어떤 업셀 노력이 바로 눈에 띈다. 바로 그 날이다. 돈을 좀 절약하고 혜택을 받는 것을 거부할 것이다.

정비공이나 차고가 특정 유형의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작업을 전문으로 하는지 여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당신은 차고가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수리 작업에 집중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어떤 상점들은 특정한 종류의 차량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자동차를 다룰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요구 사항이 그들의 전문화에 미치지 못한다면, 당신은 가장 효율적인 일을 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자동차가 그 노하우에 속하도록 보장하라. 선택한 저장

그렇다면 병든 전차를 수리하기 위해 가장 좋은 장소에 대한 질문이 나온다. 만약 당신이 임대하고, 서비스 보증을 연장한다면, 당신은 운이 좋다. 그것을 대리점에 가져가라. 당신이 석유를 교환하고,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아마도 때때로 타이어 회전 팁과 아이디어가 지하세계에서 긁히는 바로 그 장소. 물론, 정말로 필요한 것은 경험 많은 전문가 정보다.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것 자동차 수리 비용을 파악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어떻게 결정할지 올바른 도움으로 자동차 소비자들은 스스로 자동차 수리 작업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

브레이크에 마찰, 오일 또는 그리스를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레이크가 너무 뜨거워지면 금속이 영역을 개발합니다.이 영역은 브레이크 패드의 마찰에 저항하여 브레이크 전원이 손실됩니다.

자동차를 넘어 안전을 보장하는 것도 예외적으로 필수적인 조치다. 자동차와 트럭을 차량 리프트에 실내에 두는 것을 선택하든, 아니면 외부에 두든 간에. 당신은 트럭을 치우기 전에 정말로 완전히 씻겨지기를 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자동차가 봄 발사를 위해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페인트 드라이를 조심스럽게 악화시킬 수 있는 다른 화합물들로부터 그것을 안전하게 하고, 그것을 훌륭한 코팅을 하도록 돕는다. 보호용 왁스 이것은 차량 리프트에서 차량을 더욱 훌륭하게 보이게 하지만, 더 안전한 것으로 보이게 한다.

브레이크 패드가 다 쓰이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를 손상시키고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매년 한두 번 브레이크를 검사해야 한다.

탑승한 인간들에게는, 단지 당신이 고장날 경우를 대비해서, 많은 광천수를 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