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또한 중앙 워싱턴의 식당에서도 나오는 음식 종류는 다양하며, 모든 사람들은 그가 좋아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이 식당들은 민족, 이탈리아, 라틴어, 카리브해, 유럽, 멕시코,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 인도 영양소를 제공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유럽 출신이라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음식을 찾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일반적으로 아시아 출신이라면, 당신은 또한 이 다양성과 같은 음식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이 다양성은 중앙 워싱턴에서 다른 지역 관광객들이 발을 디디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하이드라는 훌륭한 스테이크를 가지고 있고 블루문 카페는 아침을 훌륭하고 너무 커서 그것을 먹으려고 애쓰다가 다칠 것이다. 교회 거리를 걸어서 조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호기 시설을 발견하라. 바로 모퉁이를 돌면 미트볼 호기를 놓치지 않는다. 바로 모퉁이에 있는 방콕 쿠이신, 산포인트 최고의 태국 식당, 그리고 아주 간단하게, 아이브가 타이 가 외곽에서 가지고 있던 바로 그 태국 음식. 1번가, 당신은 많은 선택을 하고 있다.

임신 후 식당에서 건강하게 먹는 방법에 관한 한, 요리를 준비하는 동안, 매우 올바른 음식은 튀긴 음식과는 반대로 실제로 구워지고, 찐 음식, 구워지거나 구워진다. 또한 빵이 도착하는 것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

바스라는 용어가 유래된 사람은 1990년이 되어서야 비로소 바스라고 불리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었다. 즉, 식사는 다른 종류의 고기 파이, 파스티, 푸딩, 생선과 칩, 뜨거운 냄비, 가벼운 로스트, 쟁기 점심 그리고 다른 정상적인 바 음식의 표준이다. 이 용어는 버거와 수프와 같은 바를 받아들이는 몇 안 되는 세계 음식들을 더 포함한다.

신발 없이 가는 독수리의 오프닝은 일반 부저보다 더 좋은 음식을 가진 별도의 펍에 스트레스가 붙어 있었다. 여기 다른 런던 식당들과 함께 몇 개의 가스트로프가 있다.

새로운 식당들 사이에 너겟이 숨겨져 있다.

식품 비평가들은 또한 훌륭한 정보와 사실이 될 수 있다.

실제 식사 비평가들이 샌안토니오의 가장 훌륭한 식당을 방문하여 그들의 경험에 관한 블로그나 웹사이트에서 리뷰를 보여주었다고 장담할 수 있다.

비평가들의 리뷰는 매우 귀중할 수 있다.

그들은 식사와 음료를 비평할 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 그들의 의견을 말할 것이다. 예를 들어, 직원들이 메뉴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지, 일반적인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지, 예를 들어 와인 페어링을 제안하도록 교육받은 경우. 어떤 음식과 함께, 그래서

저녁 일찍 강남오피 외식: 많은 식당들은 당신이 일찍 식사를 한다면 할인을 제공한다(예: 오후 5시 30분에 식사를 시작하거나 그 주변에서 식사를 시작한다) 이것은 이것을 확인할 가치가 있다.

특히 당신의 기사에 있는 상품들은 일찍 먹는 것이다.

또한 모든 다운타운 룸에서 가장 쉽게 도달하고 접근할 수 있는 최고의 샌드포인트 레스토랑 중 일부는 걸어다니는 마을이다. 물론 시내 중심부에서, 당신의 식당 선택은 시티 비치의 베스트 웨스턴 호텔과 함께 위치한, 당신이 브릿지 어번 건너편 자메이카 제르크 샌드위치 헤드를 놓치지 않는 놀라운 메뉴와 믿을 수 없는 경치를 가지고 있다.

왼쪽으로 1번가에는 스타벅스, 스퍼드, 샌드 크릭 그릴, 이바노스 A번가가 있다.

남쪽과 서쪽의 수로 당신은 어떤 히드라 레스토랑과 파란 달 먹는 장소를 알 것이다.

마지막으로, 식당들은 또한 사람들에게 고도의 숙련된 요리사들이 준비한 음식을 소비할 기회를 준다. 때때로, 아마추어 요리사들조차 잘 훈련된 요리사가 다이어트 계획을 만들 수 있는 개인을 만드는 것에 근접한다.

이 전문가들이 훈련하고 경험해 본 것은 그들이 때때로 복제할 수 없는 그들의 고객들에게 그들의 음식들을 제공할 수 있었던 이유다. 사실, 그들이 당신의 상업적 위치를 떠나기 전에 비참한 손님과 함께 상황을 되돌릴 수 있는 몇 번의 기회가 있을 수 있다.

손님이 불만에 필적할 만한 보충을 많이 받지는 않으며, 무엇이 잘못되었든 간에 고쳐지고 있다.

저녁 식사는 캘리포니아 해변의 극적인 경치를 다시 한 번 보여주는 퍼시픽스 에지에서 있었다. 나는 무화과 샐러드를 주문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그리고 참치 타르타레 빅터가 맛있는 스테이크 디저트를 주문한 모든 저녁 식사에 불을 붙였다. 캐러멜과 함께 이 놀라운 땅콩버터와 초콜릿 페이스트리였다.

음식점의 내부는 매우 중요하다. 음식이 제공되는 곳 인테리어는 당신의 음식이 제공될 것이다. 만약 가능한 한 그것을 깨끗하게 하고, 낮의 시대에 맞게 불을 붙이고, 편안한 좌석, 너무 쾌적하고 덥고 추운 온도를 가지고 있다면. 흙이 오랫동안 어디에 있는지, 아니면 단지 훨씬 더 긍정적인 것이 처음 들어왔는지, 항상 좋은 무언가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단순히 있는 여주인에게 설명될 수 있을 것이다. 적당한 장소를 찾으려고 노력 중 화장실을 배울 수 있는지 물어보고, 그들은 당신이 걸어들어올 때 온도와 조명을 주목할 수 있는 필요조건을 준수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정말 훌륭한 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