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이 정말로 소셜 미디어에서 원하는 것을 결정한 순간, 당신이 고려해야 할 다음 일은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방법은 모든 비즈니스의 전제 조건입니다 당신의 비즈니스 미래는 당신이 회사를 잘 관리하는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현재 어떤 경우에, 당신이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3 개월 만에 3,000 명의 Facebook 친구가 있거나 확실히 닫는 것입니다 5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다음 달에 Twitter 추종자를 관리합니다

Think for this Tao of Social Media Marketing Strategies along the lines with the Tao of Pooh Thats, the bear a problem honey challenge 모든 벤처 Pooh는 전형적으로 그의 꿀의 몰락에 초점을 맞췄다. 모든 Pooh 이야기의 끝은 몇 마디의 지혜(즉, 내용)였다. 그것은 여기에 적합한 원칙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MLM 산업에서 사람들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갖추고, 완성된 번창하는 몇몇 추종자들의 기반을 구축하는 것, 머지않아 당신은 소셜 매스 미디어의 타오에서 빠르게 전문가가 될 것이다.

소셜 웹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요인은 훌륭한 서면 콘텐츠를 경험하는 것입니다.이 콘텐츠는 영감을주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워야합니다. 즉, 추종자가이를 공유해야합니다. 콘텐츠를 공유 할 때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는 새로운 잠재적 인 추종자들에게 노출되었습니다 누가 단순히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공유하고 개발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당신을 위해 마케팅 프로모션 마케팅 기능의 기능을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넘겨이 비용의 일부와 인기있는 인터넷 마케팅 블로그에 광고 공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사이드 바 디스플레이를 허용하고 콘텐츠 광고에서 $ 100 ~ $ 200 4 주마다 광고 공간을 구입하고 새로운 캠페인을 장려하는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는 것이 어떻게 가능합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을 찾고, 취업 기회를 얻고, 합작 투자를 개발하고,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기 위해 시장에 머물러 있습니까? 고급 팁을 사용하여 전문가 상태를 개발해야 비즈니스 및 작업 클래스를 가상 랩으로 만들 수 있음

Slideshare – Slideshare는 sns 마케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기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3 Slideshare를 사용하면 프레젠테이션을 엄청난 수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문서, PDF 및 영화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이 Slideshare로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생에 관해서는, 그것은 적어도 말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배터리 바가 하나의 장소를 떨어 뜨리는 2 시간의 짧은 시간에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날에도 2년 전에 올린 진정한 비디오는 여전히 그녀를위한 견해, 의견 및 리드를 얻고 있습니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귀하의 페이지에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귀하를 고수하는 것이 가능할 것입니다.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Google+ – Google+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더 중요 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최고를 얻으면 Google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선택한 다른 사이트의 사회적 힘은 없지만 Google의 핵심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스타일이 뭐야? 가볍고 바삭바삭하거나 풍부하고 풍부하고 크리미한 것을 선택하는 개별 sns 마케팅? 이것들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아마도 당신은 풍부하고 크리미한 주제들을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심층적이고 더 탐구적일 수 있기 때문에 가볍고 바삭바삭하다고 믿을 것이다.

나는 (몇 가지에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 그러나 가상 악수의 공동 저자 인 Scott Allen과의 대화가 내 마음을 바꾸었을 때 나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합니다 – 네트워킹 효과적으로,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및 사무실 국가 정치 당신은 매우 잘 관련된 주제를 결정하고 잘 연구하고 그 측면에 대한 답변을 게시해야합니다

케빈 코스트너의 야구 영화 꿈의 구장을 기억하는가? 그것은 널리 받아들여지는 “빌드 잇(Build It)”이라는 문구를 만들어냈고, 그래서 그들은 올 것이다. 사실, 이것은 많은 디자이너들이 오늘날 그들의 장식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당신의 잔디를 비옥하게 만들 것이다. 모데스트는 그것이 할리우드 환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그 환상은 쉽게 그것에 적응될 수 있다.

그들이 떼를 지어 제공될 때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라!자,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올 거야, 만약 네가 밖에 있다면, 그리고 네 존재를 언급할 수 있다면.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인터넷에는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지만 Google에는 Google Buzz가 있고 Yahoo에는 MyBlogLog가 있지만 다른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빠르게 실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