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실제로 그들을 효과적으로 커버하는 몇 개의 사이트들이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로 가라. 비록 당신의 노력이 있긴 하지만 그것은 좋은 생각이다. 왜냐하면 이곳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정책을 가질 것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광고 감각과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에 대한 비용을 훨씬 덜 지불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평일 중 몇 시간 동안 정말 킬러적인 양의 콘텐츠를 썼다고 상상해보라. SNS 마케팅 자동 블로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몇 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라 나는 신문, 잡지, 온라인 커뮤니티가 너무 많이 추가하는 바이러스성 콘텐츠에 대해 말하고 있다.

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청취자들을 참여시키고,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과 상태 개선을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올바른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당신의 산업의 일부로 보라. 실제로 그들의 틈새인가? 더 잘 할 수 있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다고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자신의 지점을 원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된 조직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결정해야 합니다. 소비자에게 자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 오는 설명을 제공하여 업데이트를 공유하십시오. 경연 대회를 개최하고 좋은 평가를 받은 무료 제품을 제공해야 합니다.

넷째,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즉시 집계 프로그램 하나를 사용하여 당신이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즉시 게시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당신이 미래의 약속에 게시할 수 있게 해준다. 이 프로그램들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많은 유틸리티를 구할 수 있고, 그들을 위해 후트 데크와 후트 스위트 퀘스트를 좋아하는데, 당신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자유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게 하는 증언은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인데,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내장하는 강력한 기술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을 신청할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도전에 대해 하나는 항상 오늘날의 사람들이 열망하는 기업이다. 그들은 단지 페이스북에서 1,000명의 친구를 가진 사람에게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가지고 있는 인테리어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 있어 할리우드의 경이로운 나라라는 것을 이해하거나 아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그것은 일반적인 문구인 Build It과 They Will Well을 만들었다. 그러나, 그 환상은 이제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는 것이 당신의 사업에 더 적절한 1을 쉽게 조정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떼를 지어 진행될 것이다!이제,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와서, 그곳에 가서 그 존재를 알려준다면, 그들은 그럴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마이스페이스와 페이스북을 만드는 데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이 당신의 네트워크에 더 자주 필요한 것을 갖게 하라. 더 힘들고 규칙적인 포스트를 소유할수록,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는 유일한 해결책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오래 소비하는 것이다. 아니면 다른 구매자에게 돈을 주고 그것들을 재배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들인다.

이는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의 가능성을 깨닫지 못하는 것이 커뮤니티에 대한 공유, 학습, 부가가치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다. 하버드의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자기 자신에 대해 말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적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이것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물건을 완전히 나눠주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소셜 네트워크에서 팔려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이 당신을 마케팅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에 대해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실제적인 이유가 당신이 그들 자신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해답을 얻고 있는지.

이러한 질문에 성공적으로 답변할 수 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단순히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것이다. 전략은 당신에게 중요하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 단계는 특정 구매 순서에 따라야 한다.

독특한 맛 프로파일은 무엇인가요? 샴페인 병에서 다양한 감미료를 발견할 것이다. 각 프로듀서는 독특한 맛 프로필을 만든다.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쓸 때 이것을 고려하라.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을 사용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이 이전에 다루었던 물건들을 의사소통하고 있을 수도 있다.

첫째, 인터넷 사이트 마케팅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생성 기능을 개선해야 할 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