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일반적으로 교통은 귀하가 표준 몰에서 쇼핑하는 동안 귀하는 연료에 돈을 지출하고, 교통과 싸우고, 주차 장소를 찾고, 구입 한 모든 상황을 모터로 운반해야합니다.온라인 쇼핑을 통해 귀하는 교통 번거 로움을 겪을 필요가 없으며 종종 귀하의 패키지가 귀하의 문으로 배달됩니다 자동차 마이너스, 버스를 타는 것은 쇼핑몰로 이동할 때 실제 번거 로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유지할 때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웹을 통해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온라인 상점은 구매 한 신용에 대해 전적으로 제공합니다. 온라인 상점은 오버 헤드가 적기 때문에 더 저렴한 가격을 지불합니다.

예를 들어 Amazon을 살펴보자. 온라인 쇼핑에 탁월한 비교 및 리뷰 웹 사이트입니다. 다른 제품과 비교하여 품목 및 고품질의 가격을 비교하고 볼 수 있습니다. 훌륭한 배송 정책과 배송료가 있습니다. 단점은 배송료가 구매 당 부과된다는 아이스팩 주문 사실입니다. 배송시 대량 구매에 대한 할인이 없기 때문에 동일한 주소로 가져 오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이 시간에 공급이 있을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사이트는 공급 중에 바퀴가 있는지 또는 재고가 없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정보가 제공되지 않았을 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먼저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상업 농민들이 이미 지불한 돈을 지불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왜냐하면 판매자는 바퀴가 다시 편리해질 때까지 기다려야하기 때문입니다. 웹 사이트에 바퀴가 있는지 여부는 부적절한 바퀴를 얻음으로써 저장됩니다 그리고 이것이 이미 너무 멀리 갔을 때 그것을 깨닫는다.

이제 나는 내 아들 리틀 티크스 쇼핑 카트를 여기 가게로 가져온다. 그는 자신의 카트를 밀기에 바쁘다. 나는 그가 과일 스낵과 주스 박스를 자신의 카트에 넣도록 허락했다. 그래서 그는 그 과정에서 쇼핑하는 것처럼 느낀다. 나는 지금 행복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다.

쇼핑몰은 군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당신이 투자하고 싶은 물건을 요청하는 것은 좌절스럽다. 온라인 쇼핑과 함께, 강압적인 군중들이 없고 구매가 편안하고 온라인 쇼핑 경험을 가지고 있다.

세 번째 이유는 온라인 쇼핑이 현재의 제한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상점으로 이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중심으로 하루를 계획 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일반적으로 별도의 대륙에 위치한 온라인 상점에서 쇼핑을하고 있으며, 거래가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모퉁이에서 운전하는 것보다 자신의 상품을 사용하는 데 더 적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사람에게 보내기 전에 트랜잭션의 복사본을 인쇄하고 파일에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개인이 얼굴 영역에 문제가 있을 경우 나중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그가 혼자 쇼핑을 갈 수 있도록 집 주위에 식료품을 설정할 것입니다 그는 돌아 다니고 다른 음식을 구별하고 그들을 설정하고 싶습니다 작은 티크 쇼핑 카트 나는이 순간을 학습 루틴으로 사용합니다 나는 그가 상점에 방문을 지불하고 모든 붉은 음식을 얻거나 돈을 저축하는 것을 표현하게 할 것입니다 그는 그것을 깨닫지 못하지만 그는 모든 색상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것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그에게 편지로 쇼핑을하게 할 것입니다

코스타 메사에 위치한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는 오렌지 카운티의 소매 쇼핑의 왕입니다. 270 개가 넘는 소매 업체가 있는 콜로라도에서 가장 큰 쇼핑몰입니다.이 소매 업체 중 일부는 독점적인 매장인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이 쇼핑 센터는 건축 인상적입니다. 주차 대행, 외환 거래, 컨시어지 서비스, 예의 우산, 뜨거운 음료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Amazon이 수건과 세탁물을 쓰는 데있어 최고의 거래를하고 있다면, 그 버전이 필요할 때까지 기다리고 Amazon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서 매주 구매를 공부하십시오. 다음 주에는 매주 쇼핑을하십시오. 치즈와 채소에 대한 최고의 거래가있는 다른 곳에서 쇼핑을하십시오. 거래가있는이 상점 중 한 곳 또는 두 곳에서 매월 쇼핑 일정을 잡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달 동안 보관할 수 있는 제품

온라인 쇼핑 네트워크는 사용자 친화적 인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누구나 다른 동작을 추가, 팔로우, 연결 및 공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무료로 회원이되거나, 친구를 추가하거나, 단순히 쇼핑하고 싶은 상품을 구입 한 사람을 팔로우하십시오. 쇼핑 할 때마다 수표를받습니다. 일반적으로 메일을받습니다. 누군가가 제품을 구입하면 보너스 구매 수표를 얻습니다. 쇼핑하는 현금과 동일합니다.

온라인 사기는 쇼핑객들에게 나쁜 악몽이다. 심지어 사기에 빠져 사이트 방문자들로부터 돈을 훔치는 일부 피싱 웹사이트들도 온라인 쇼핑객들은 그들이 구매하고 있는 제품이 그들의 재산에 도달하지 않는 한 그들이 구매하고 있는 제품을 확인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