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샴페인은 프랑스 왕과의 제휴로 유명해졌습니다. 유럽 로열티는 샴페인에서 스파클링 와인에 대한 메시지를 판매 했으므로 고급 스러움과 권력과의 연관성을 마케팅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사용하면 틈새 시장에서 로열티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권위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시장에 알리고 견고한 전략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십시오.

Facebook 페이지 만들기 – Facebook 페이지에는 이점이 있습니다. Facebook의 대부분은 검색 엔진이 방문하는 것을 멈추게하는 암호 강도 벽 뒤에 있습니다. 전자 메일과 달리 스팸 및 전자 메일 열기 속도 등과 끊임없이 싸우고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팬 페이지에 대해 직접 업데이트됩니다. 기억하고 소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팬이 성장하는 것을 지켜 보십시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한다.

각 세션은 약 30 분 동안 실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의 길로 오기 때문에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과 관련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소셜 동물이 되기 위해서는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이 표준 기반이 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새로운 게시물을 만드십시오 일반 독자는 수정 사항을 게시 할 때 완전히 알고 있다면 신선한 콘텐츠를 결정하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입니다.이것은 사람들이 추가 출판물을 구독 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원할 것입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Facebook 및 Twitter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귀하가 보유한 다른 인터넷 마켓 플레이스에서 콘텐츠 sns 마케팅을하고 방문자가 쉽게 공유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재료는 버튼과 위젯을 귀하의 위에 올려 놓아야합니다.

그들은 Tweet을위한 가장 좋은 시간은 PST (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받을 수있는 가장 좋은 기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합니다.이 권장 사항은 소셜 네트워킹에서 집에있을 때 계획을 세우는 데 경험이 풍부한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Tweetdeck 및 Hootsuite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점점 더 매우 비인격적인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진정한 관계 구축자들보다 성가신 판매 도구처럼 마주치는 것은 거의 없다.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을 필요가 있을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특정한 트윗은 일반적으로 최신 정보로 발견된다. 정보와 엔터테인먼트로 가득 찬 비디오를 You Tube에 제출하라.

이것은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배치 할 수있는 장소입니다 당신은 많은 임신 여성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 광고 공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Google의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위해 forking의 sns 마케팅 비용 중 일부에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사이드 바 디스플레이를 허용하고 콘텐츠 광고에서 $ 100 ~ $ 200 모든 광고 공간을 구입 한 다음 트위터 마케팅 시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캠페인

앞서 언급한 네 가지 화면을 모두 바탕 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나는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 제작에 대한 관심으로 발전했다. 나는 분할 화면을 제작할 수 있고, 내가 작업하고 있는 정보를 다양한 방법으로 멀티태스킹할 수 있다.

내가 기억에 남는 인용구를 트윗할 수 있는 것과 동시에, 나는 또한 페이스북 그룹의 구매자들에게 통찰력 있고 때로는 도발적인 글을 올리고 있다.

최선의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대한 목표가 무엇인지 알게되었으므로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목록을 작성하는 것이 무의미합니다.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그럼, 에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인가?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목표를 측정 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 자신의 발로 걷어차는 것뿐만 아니라 정말로 그것을 피하고 싶을 것입니다!

정적 웹 사이트의 시대는 따라서, 당신은 고객과 함께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귀하의 웹 사이트를 유지하는 번성하고 일관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지 않는 한, 불행하게도, 당신은 잊혀 질 것이다 이것은 http://channelcan.com 아웃소싱 (또는 하청) 귀하의 소셜 인터넷 마케팅은 단지 당신을 얻을 수 없습니다하지만 지속적인 월간 요구 사항을 인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유롭게 떠날 수있는 개인 인테리어 디자인과 함께 최고가 될 수있는 것을 달성!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책임지게 하려면 믿음의 도약이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당신이 시간이나 전문지식을 생산하지 않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