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축하와 프로그램을 위해, 당신은 실제로 모바일 신용 카드 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제조사 중 일부는 휴대 전화 신호에서 작동합니다. 신호를받을 수있는 한, 부스에서 카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많이하는 자신을 발견하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고유 한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구매에 1 % 돈에서 모든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입하는 경우 2 %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환불의 수량에 제한이 없습니다, 많은 경우에 그들은 만료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보존하고 가스의 개월 가치를 위해 돈을 사용하거나 휴가를 가지고 싶다면 당신은 그렇게 할 수있는 기회가있다 현금 반환 대안은 현재 카드, 신용 또는 수표의 유형으로 올 수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원할 때 언제든지 저축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충전 카드 부채를 결합하는 대안은 하나의 단일 계정에 모든 충전 카드를 함께 가져 오는 기술입니다.이 방법을 사용하면 하나의 낮은 정기 월간 지불로 재무 의무를 훨씬 잘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지불에 대해서만 생각할 것이기 때문에 더 간단하고 번거롭지 않은 방법으로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이 방법은 또한 효율적이고 실질적으로 불필요한 비용과 비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FICO 점수가 좋지 않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신용 등급이 좋지 않다고 알려주는 경우 APR이 낮은 신용 카드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신 안전하고 안전한 카드를 요청하십시오.

카드를 사용하고 소유하는 데 드는 총 비용을 결정하지 않음 – 각 충전 카드 옵션은 다양한 비용과 비용으로 구성되며 연간 비용은 고려해야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카드를 찾을 때 전체 비용을 계산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어느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신용 카드에 연료를 공급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가스에 대한 할인율을 얻는 것입니다. Shell, BP 또는 다른 곳을 통해 많은 가스 구매을 하든, 카드를 받거나 가솔린 할인을 제공하는 표준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ersatility 많은 사람들이 큰 유연성을 제공하는 선불 신용 카드와 같은 많은 사람들이 시장에서 가장 좋아하는 카드의 대부분은 소비자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는 카드를 선택할 수있게 해주는 여러 번들로 사용됩니다 쇼 및 축하를 위해 실제로 휴대 전화 신호에서 땀을 흘리는이 기계 중 일부는 신호를받을 수있는 한 카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칸막이 만약 당신이 여행을 많이 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이것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을 할 수 있기 위해서는 독특한 응용 프로그램을 완성해야 할 수도 있다.

요즘에는 APR이 낮거나 연간 비율이 낮은 카드에 대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처리하는 웹 사이트에 이미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는 인터넷 사용을 통해 쉽게 파악하고 가장 좋은 카드를 얻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카드로 일일 제품을 지불하는 것은 내 친구가 임대료와 공공 요금과 같은 더 큰 비용을 처리하기 위해 그녀의 소득을 활용할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다른 비용과 계정에 모든 정기적 인 월 지불을 할 수 있었다 늦은 지불 요금은 없었다 그녀는 모든 것을 제 시간에 지불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여러 개의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택 대출 판매점에서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예, 그 카드는 쿼리로 표시됩니다. 그러나 대출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지불 내역과 보류 (있는 경우)를 실행합니다. 프로세스는 약간의 시간이 걸리지 만 높은 승인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로 잔액으로 지불 한만큼 두려워 할 것이 없습니다.

신용이 좋지 않은 개인을 염두에두고 개발된 개인은 실제로 개인 파산을 겪은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사업의 다양한 거래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퇴원 후 매우 신속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안은 훌륭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철저히 검토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정말로 훌륭한 거래가 아닙니다. 신용 한도가 소액결제현금화 매우 낮고, 천문학적인 이자율을 가지고 있으며, 보유자는 매년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좋은 소식은, 지금 연방 정부가 제정 한 신용 카드에 대한 규정 카드 제공 업체는 이제 일종의 신생 비용으로 현금을 선불로받을 수 있습니다. 선불로 125 달러의 비용을 지불해야한다고 생각하십니까? 그것은 125달러의 즉각적인 차변이다. 왜냐하면 이 카드들이 멀리하는 것이 좋은 이유다.

당신은 항상 돈과 예산에 능숙했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발견해야만 했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포인에 능숙하지 않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