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서류상으로는, 몇몇 팀들이 훌륭해 보인다. 뉴올리언스 호네츠,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는 모두 NBA 플레이오프에서 기꺼이 모든 것을 섞으려고 한다.

만약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가르쳐준 것이 있다면, 실제로 그런 경험이고 최고의 선수들은 보통 봄까지 경기하기 위해 살아남는다. 이 팀들은 아직 요리사를 견딜 수 있는 능력을 증명하지 못했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명의 주니어 선수는 다양한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장기간의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동안 23개의 장식 NBA 훈련 캠프가 열릴 것이다. 이것은 그를 당신의 최고 NBA 유망주들 중 가장 성숙한 선수 중 한 명으로 만들 것이다. 그는 표면적으로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좋은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드는 능력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21 The Start-Ups 나는 젊고 품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판이다. 나는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스를 포함해서 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금액을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나는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Ok와 같은 팀들을 언급하고 있다.

실제 늑대들은 품질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어떻게 David Kahn과 나는 여전히 Beasley의 창의력을 믿는 유일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David Kahn과 동의하는 것은 오직한 가지를 의미합니다. 당신은 바보입니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의 운동 능력을 가진 팀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선즈와 함께 141-138 번의 총격전을 벌여야 합니다. 보는 것이 재미 있지?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제때에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선수 생활에서 그 점에서 그들이 받을 만한 만큼의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6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종종 그의 팀이 공격적으로 제거하는 것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놀랍도록 낮은 범주에서 선수 생활 겜블시티 가입 내내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경받고 있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배짱 있는 위치에 기여하고 있다.

Kevin Garnett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그 리스트를 뽑았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이 훌륭하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 넘쳐서 다른 선수들을 태워버린다. 그러나 Garnett는 지금과 같이 그의 입이 늦게 만들어진 것을 보라. 그러나 Garnett는 정말로 치료를 하는가? 이 남자는 전사가 될 수 없어 고베 외에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에 근접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 그리고,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이야기하는 쓰레기는 이미 두 면에서 전설이야

드웨인 웨이드가 마지막으로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 오른 선수다. 그의 유명한 크로스오버 동작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히트의 사이에서 일어났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게 어떤 식으로든 그것을 알지 못했다.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가장 많은 선수입니다. Allen Iverson은 나이키 조던을 매일한 번 이상 게임으로 돌리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키가 6 피트 미만이었고 이전에는 nba에서이 선수들에게 가장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그는 보통 단순한 속도가 아니라 필수적인 가짜와 크로스 오버를 사용했습니다. 여자들은 그가 하는 모든 게임에서 그의 움직임을 조심할 것이다.

8) Stephen Curry–NBA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를 뽑아라. Hands down, stage, 빠른 방아쇠와 드리블에서 나온 돈으로 시내에서 44%로 치명적이며, 그가 직업 90% 슈터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은 라인. 하지만, 그의 낮은 등급의 능력은 바닥을 보고 그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픽앤롤을 재미있게 연주한다.

보통 숙달하는 데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그처럼 직접 나섰다. 그의 전체 인생을 선택하고 굴려 왔습니다. 시리즈에 얻을 수 있는 그의 크기와 능력은 그가이 목록으로 상승하지 못하게하는 유일한 것입니다. 톰슨은 흥미로운 구매입니다. 워리어스 지옥은 거의 확실히 11 번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그의 69 깡마른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인식으로 잠재력을 발휘합니다.

19 Animosity는 Ive가 수년간 이것에 대해 불평하기 전입니다. nba는 너무 민감합니다. 개인은 친구입니다. 선수 간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습니다. 등등 2010년 여름에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모든 팀이 마이애미 불타는 열기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셀틱스는 친환경적이지 않은 사람을 싫어합니다. LeBron James는 그를 강타한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긴장이 고조되는 동안 전체 리그가 긴장하고 있습니다. 몹시 기다리다

비록 몇몇 바퀴를 돌고 네츠를 상대하는 것이 긍정적인 결과를 낳지는 않지만, 그들은 정규 순간 내에 칭찬할 만한 49-33의 기록으로 2002-2003 캠페인을 마쳤다. 플레이오프에서 네츠는 밀워키 벅스(4-3)를 완파하고 보스턴 셀틱스(4-0)를 분쇄한 다음 디트로이트 피스턴스(4-0)를 휩쓸었다. 스퍼스, 하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