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투자자로서 우리는 위험 관용을 찾아야합니다. 위험 관용은 당황하지 않고 손실로 판매하지 않고 시장에서의 하락을 극복 할 수있는 정서적 및 재정적 능력입니다. 우리가 그 점을 정의 할 때 우리는 투자를 이해하는 것 이상으로 확장하지 않습니다.

세금 유치권 투자에 관한 것은 본질적으로 대부분의 경우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투자 제안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머니 마켓 및 전통적인 부동산 투자가 달러 투자에 대한 실제적인 유일한 접근 방식이라고 의심합니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숫자를 이해하는 것은 모두 숫자에 관한 것입니다. 소득 재산 투자 인 경우 특히 약 하나의 숫자입니다. 현금 브룩 지역 공식이 무엇이든, 총 임대료 배율 또는 자본화 비율 또는 궁극적으로 모든 마지막 비용이 유리한 첫 주부터 현금 흐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거용 고정 장치가 될 수 있다면,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실제로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그것을 고치기 위해서 – 당신이 제안하기 전에

방어적 주식은 나쁜 옵션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보인 산업의 회사에서 발행합니다. 식품 및 유틸리티 회사는 방어적인 주식입니다

주식 시장은 현금 회사가 주식을 광고 할 수있는 곳입니다. 처음에는 주식을 팔아서 돈을 들어 올리고 투자자가 정기적으로 교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eBay와 같은 종류입니다. 단, 비트겟 회사의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을 제외하고는!

저축을 다양화하는 것은 유익하다. 임대용 부동산, 배당소득 투자, 채권 등 여러 종류의 자산에 대한 투자를 다양화할 수 있다.

기업으로서 주식시장 내부의 배당 지불 회사에 설정된 가장 쉬운 투자는 매우 유동적이고 데이터가 풍부하기 때문에 분석이 풍부하다. 배당 지불 회사에 투자하는 동안에도 크레오소트는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한다.

이것은 당신의 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은 당신의 위험 허용 수준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투자는 많은 상승과 하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은 돈을 투자 한 후 잠을 잃고, 위험 허용 오차는 매우 낮습니다 그것은 정확하게 당신이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해야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상승과 하락 동안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은 잘 수있게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의 다음 부분을 취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1인 가구에서 다인 가구 투자로 전환해야 할 때가 아닌가. 만약 그렇다면, 당신의 점프가 매끄럽게 달성될 수 있도록 상황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포인트들 – 금 투자를 고려할 때 더 큰 그림을 연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플레이션과 GDP에 관한 것들을 조사하는 것은 당신의 투자에 대한 성공적이고 건전한 수익에 매우 중요하다.

웹 및 온라인 주식 중개 서비스를 사용하면 실제 특정 사람과 실제로 이야기하지 않고 증권을 거래하는 것이 쉽습니다.하지만 막 시작했을 때 친구 나 가족에게 훌륭하고 정직한 부동산 중개인을 추천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정말 도움이됩니다.

35 세에 투자하는 살아있는 음식만 섭취하면 30 년 동안 매월 498 달러를 투자해야합니다. $ 179,191의 절대 금액으로 기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55 세에 투자하기 시작하면 항상 좋은 것이 있습니다. 매달 $ 3,051, 아마도 총 $ 366,123 당신의 은퇴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투자 한 돈은 젊은 수확량입니다.

일단 당신이 정말로 마케터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 당신의 생각을 수정하고, 두 번째로 적절한 부동산 기업가라는 것을 깨닫게 되면, 당신은 마침내 돈을 정말로 더 나쁘게 만들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모든 것에 대해 매우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가 다른 누구보다 잘 수행하는 유일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전화하는 동기 부여된 판매자의 안정적이고 일관된 흐름을 개발하십시오!바로 그거야! 바로 그거야!

그는 보험과 같은 영구적 인 잠재력을 가진 사업에 투자하는 것을 믿습니다. Hes는 보험 온라인 사업에 투자했습니다. 그는 또한 실제로 긴 사업 전망을 가진 회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는 이러한 사업이 다른 수십 년 동안 성장하려고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는 그들과 거의 시간을 투자하고, 그는 옳은 것으로 입증 될 수 있습니다.

투자자로서 우리는 위험 관용을 찾고 있습니다. 위험 관용은 수익 손실로 당황하지 않고 시장의 하락을 극복할 수 있는 정서적 및 재정적 능력입니다. 그 시점을 정의할 때 우리는 그 이상으로 투자를 늘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