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여기서 이미지 품질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직접 응답 마케팅은 광고 비용을 50 %로 줄입니다. 잠재 고객을 선별, 정렬 및 선별하여 본질적으로 가장 자격을 갖춘 많은 동기 부여 응답을 보장하고 당신에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더 적은 작업을하는 동안 보충을 허용합니다, 당신이 거래를 찾기 위해 할 수있는 다른 것들보다 더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제어

그러나 위의 전략에 익숙하지 않다면 책이나 두 권을 집어 들거나 시도해야하는 주어진 전략에 대한 코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새로운 벤처를 시작하기 전에 교육 받고 지식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지침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겠습니까? 그럴 줄 알았어요

당신이 어떤 재산을 사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당신이 가장 좋은 구매를 성장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앞서 나가고 싶고, 좋은 품질의 돈을 벌고 싶습니다, 당신은 시장 스타일을 통해 이것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당신의 근처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하고 있고 그들은 다른 지역에서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좋은 추세를 배우십시오.

그것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이다. 부적절한 손에 있는 이것은 위험할 수 있다.

단지 어떻게 누군가가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인가(또는 한 가지 거래를 하지 않을 것인가) 당신에게 어떻게 레이에서 수입을 창출할 것인가? 맞아, 넌 부자들을 잃을 수 있어.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포인트를 가져옵니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적절하게 얻는 것입니다.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부동산 구매를위한 100 가지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온라인 (따라서 당신의 삶)은 좌절감을 느끼고 스트레스를받을 수 있어야합니다. 매일 아침 당신에게 전화하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의 끊임없는 흐름을 생성하는 시스템을 찾으십시오.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두통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합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투자자는 초보자로 어딘가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 였고 부지런함을 통해 성공했습니다!그들의 전문 지식은 행동을 취하고 일단 시작하고 노련한 투자자와 관련된 경험을 축적 할 때만 시작되었으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게 될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볼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은 MLS (Multiple Listing Service)입니다.하지만 크레오소트는 접근성 MLS 데이터 저장소를 얻을 수있는 공인 부동산 중개인입니다. MLS에 관한 한, 나는 그것이 위대하다고 주장하는 일부 부동산 투자자를 알고 있으며,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아. 허가받은 대리인이라면 누구나 MLS에 올려질 때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어. 그렇지 않으면, 매일의 스케줄이 더 끈적끈적해.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 할 때,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 게 큰 능력에 가치를 추가-인간의 필요의 중요 한 영역-당신은 훌륭한 상록수 정보 밀을 투자 하 고 있습니다.이것은 왜,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재산 구축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재산 투자를 구성 믿습니다. 종종 구루 제품을 구입 하는 아주 소수의 개인이 dinero를 만드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구루에 의해 가르치는 방법이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대부분의 개발은 단어를 작성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잠재적 인 투자자는 일을 수행해야합니다 무엇이든 작동하지 않을 것이고 가능하다면 괜찮을 것이라고 자신을 설득하십시오. 마음에 새겨 져 개인의 개인적인 상황에 적응하고 (모두에게 더 나은 일은 없음을 기억하십시오) 노력을 기울이고, 성공을 활용하십시오. 아마도 광고만큼 빠르지는 않을 것이며, 평가서에 표시된 것만 큼 체중 검사를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실제로 이것을 성취하지 않기 때문에 자동차는 분명합니다. 여기서 지적하고자하는 것은 정신적 변화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 속에서 일어나야 합니다. 패러다임 변화는 진정한 부동산 사업가로서 심각한 돈을 벌기 위해서입니다.

ROI 당신은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이 당신의 상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싶으십니까? 당신의 수익을 투자하는 더 나은 방법이 있습니까? 부동산 사이클의 적절한 시기인가?

결과적으로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는 것은 플립처럼 섹시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괜찮습니다.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좋으며, 바보 같은 결정으로 인해 미래를 안성 우방아이유쉘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4 일 동안 테이프를 똑바로 믿었고, 나가서 종이를 좋아하는 HP12C 금융 컴퓨터를 구입했습니다 (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머리를 맞 춥니 다. 나는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산출량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이 테이프의 녀석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전통적인 표준에 의해 투자하는 투자 옵션에 대한 2만 달러의 주머니에서 10년 동안의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보통 50년 이하의 시장에서 이루어져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