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결론적으로, 나는 WordPress가 온라인 검색 엔진의 최적화 측면에서 다소 앞서 있으며 많은 양의 트래픽을 구조화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모르는 경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WordPress를 설정하는 것은 큰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계정에 그것을 호스팅 할 것을 감안할 때, 당신은 설정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서버에 제출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하고, 구성 스크립트를 실행해야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가장 간단한 옵션은 쇼핑 카트 플러그인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Note 쇼핑 카트 플러그인에서 이미지 폴더를 제거하여 항목 이미지를 느슨하게하지 않도록 자료가 데이터베이스에 보관되므로 플러그인을 제거하면 느슨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WordPress 쇼핑 카트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하고 이미지 폴더 세부 정보를 교체하여 항목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으므로 문제를 복구해야합니다

WordPress 사이트와 블로그에는 접근성이 있습니다. WordPress 덕분에 누구나 비즈니스 웹 사이트 나 블로그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모든 컴퓨터, 모든 국가 및 모든 장치에서 정보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혁신이 변화하고 성장함에 따라, 이것은 기업가에게 매우 중요하다.

보안은 워드프레스 개발의 중요한 측면이다. 현재 공군, 육군 CIA, 해안경비대, 에너지부, 국토안보부, 재무부, DEA, 해병대, FBI, 국가안보국, 해군, 국가정찰국, 지리정보국, 국방정보국 등 WP를 사용하는 20개 이상의 미국 연방정부 기관이 있다.

Blogger 블로그 사이트의 재판매는 Google에서 엄격하게 허용하지 않지만 WordPress 블로그와 관련하여 상황이 다릅니다. WordPress 자체 호스팅 블로그도 마찬가지로 재판매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블로그 작성자는 WordPress 블로그를 재판매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WordPress 및 Blogger 사용자 모두에서 검색 엔진에서 빠르게 색인을 생성하고 순위를 매기는 많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자료가 우수하면 스파이더가 코멘트 API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개인은 코멘트를 수정하고 통계를 검사합니다. 이제는 조정, 승인, 삭제 등을 할 수 있으며 제어판뿐만 아니라 휴대 전화를 통해 발언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는 이제 스레드 될 수 있습니다 (허용 할 수 있으며 실제로 제한을 설정했습니다) 등) 사람들이 대화를 선형으로 유지하기 위해하는 기존 해킹없이 토론 할 수있게 해줍니다.

WordPress는 플러그인 통계의 준수를 강화하고자합니다. Mullenweg는 새로운 접근 패턴을 찾기 위해 하단 1000 플러그인을 볼 계획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추적 할 때 빠른 인기를 얻고있는 것을 보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마찬가지로 지능형 꼬리를 사용하거나 자유 시장에서 중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플 총판모집 러그인 및 번들의 사용 추적을 지적했습니다. 플러그인을 통해 생성된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는 부동산 관리를 수행하는 것과 독립적인 음반사 시스템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설명합니다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서 플러그인을 활성화하십시오. WordPress 25를 사용하는 경우 플러그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시 오른쪽에 연결하십시오. 각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특정 작성자 플러그인 웹 사이트에있는 지침을 읽으십시오.

이제 WordPress 블로그를위한 호스팅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직업입니다 WordPress 자체는 블로깅을위한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많은 무료 블로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제공 업체가 있지만 스타일, 디자인 템플릿, 추가 기능 등 블로그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다 블로그에 필요한 하이라이트는 가장 최근 버전의 WordPress를 포함해야하는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Google 애드 센스를 귀하의 Word Press 블로그 사이트에 포함시킴으로써 누군가가 Google 광고를 클릭 할 때 커미션을받을 수있는 모든 페이지에서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애드 센스는 광고주를 귀하가 토론하고있는 것과 일치 시키므로 귀하의 독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짧은 기사를 읽고 자신의 관심을 끄는 광고를 클릭하는 것이 자연 스럽습니다. Google Adsense보다 웹에서 돈을 버는 더 쉬운 방법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마다 pingomatic을 통해 수많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이 메시지는 검색 엔진에 새로운 콘텐츠를 생성했다는 사실을 알리고 검색 엔진 스파이더를 보내 웹 사이트 RSS sitemaps 및 피드를 색인화하도록 알려줍니다.

Google은 귀하가 블로깅하는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경고없이 귀하의 계정을 폐쇄 할 수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귀하는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절대적인 통제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워드 프레스를 사용하면 도메인을 소유하고 블로그는 자신의 계정으로 호스팅됩니다.

인라인 편집 – 실제 블로그 사이트를 보고 태그, 분류 등을 빠르게 수정하거나 대량 편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