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들 모두는 그것을 적절하게 관리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그렇습니다. 그러나 컴퓨터의한 구성 요소를 아주 잘 수행한다고해서 자신의 업무를 관리하는 모든 사람이 완료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는 지불 카드 부채가 당신이 제대로 관리하고 있는지 확실하게 광고하는 경우 라인 또는 두 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누구나 명함은 단순히 현금 주입이 아니라 개인 재무 전략의 일부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합니다. 가스 탱크 같은 것을 충전하고 매달 전액 상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개인 금융과 함께 현재까지 보존해서는 안 된다면, 가까운 미래에 금융에 대한 경계가 주류 신용과는 반대로 보증인 대출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을 때 피할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신용 등급 이력을 가진 사람이 있다면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 되는 반면, 가장 좋은 선택은 당신의 재정을 정리하고 그것을 이용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당신의 개인 금융은 사람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혜택 당신의 주거 돈은 무생물 아이디어입니다 당신의 자신의 금융의 핵심 기술 구성 요소와 도구는 돈입니다 자산은 주요 도구입니다 – 그러나 반드시 개인 금융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닙니다 당신의 습관은 돈보다 더 중요합니다

귀하의 개인 재정 목표와 관련된 중요한 기초는 스프레드 시트에 정의되거나 복구 가능한 형식으로 작성된 저렴한 예산입니다. 개인 예산을 작성하려면 월 초에 여러 가지 비용을 작성하십시오. 일상 생활 비용을 잊지 마십시오.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도 나타납니다. 여기에는 임대료 및 식료품 점에서 전기 요금 및 자동차 연료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완성된 제품은 사용하지 않으며,

이건 좀 바보같지만 이 작은 팁은 뭐에 대한 좋은 팁이야? 어떤면에서는 현금을 찾은 것과 같습니다. 가게에서 집으로 돌아 오면 매달 또는 며칠마다 병에 느슨한 전표를 넣고 잔돈을 계산하고, 말아서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크게 가치있는 균형을 이루도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아주 어렸을 때 배운 개인 재정 기초입니다.

돼지 저금통을 열고 정기적으로 약정 금액을 입금하여 재무 계획을 안정화하십시오. 개인이 이렇게하면 비상시에 금융이 필요하지 않으며, 결과적으로 발생하는 위기를 처리 할 수있는 능력이 추가로 생깁니다. 매달 너무 많은 현금을 확보 할 수 있더라도 모든 사람을 저장하십시오.

저축을위한 당신의 수당에 라인 항목을 포함, 돈 계획에 종종 소홀히 증가 뭔가를 설정, 당신의 소득의 3 %는 아무것도와 비교되기 때문에, 저축하기 위해 어떤 목표 비율을 설정하십시오 일정 기간 동안, 적어도 10 %에 도달 할 때까지 방문 저축을 점차적으로 증가 저축 계좌, 진정한 비상 사태를 위해 예약 할 때, 민간 금융 보증의 새로운 부분입니다. 온수 히터가 고장 나거나 자동차가 고장 나면 은행 카드를 꺼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수리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잔고를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말할 수 있지만 수천 명의 사람들이 미납 된 청구서가 여기까지 갈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수금 기관이 존재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수료를 잊을 수 없습니다 당신의 청구서는 그냥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주요 작업 미납 된 청구서가 컬렉션에 가면 당신은 추 폰테크 가 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주요이자와 신용 점수가 변색 될 것입니다

독특한 개인 금융의 권위자가 되는 것은 은행에 있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능력이 당신 자신의 지식과 경험에 근거하여 새로운 수입과 부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분명히 보여줄 것입니다.

당신이 어린 시절에 이것에 대해 부모님께 배웠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숙달하지 못했다면, 그것은 너무 끝이 아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찾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환경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쉽다.

또한, 그들은 일반적으로 현재 경기 침체에 처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항목에 대해 보통 포크 아웃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는 심각한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또한 이전 해의 학생들보다 상당한 장애물에 직면해야 한다는 단순한 사실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사회 보장 수표가 기껏해야 인색 한 금액이고 많은 사람들이 파업 할 때 의존하는 많은 양의 사람들이 전형적으로 빈곤 속에 살고있는 것처럼 불안정한 벤처가되어야합니다 기회는 당신이 항상 꿈꿔 왔던 실제 노년기를 살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캐나다에서는 현재 시작하고있는 수많은 사람들이 캐나다 연금이 어떻게 말라 버릴 것인지를 단호하게 생각합니다. 다른 투자 자금을 마련하다

일단 이러한 세부 사항들만 있으면, 당신은 유언비어를 줄일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어떻게 그렇게 하는가? 수정은 두 가지 종류의 비용을 만들었고, 물건을 체크하는 것은 r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