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요점은 당신이 전문적인 설정에서 전문적이라는 것입니다 방법을 행동 할 때입니다 위험은 물리적 부동산 상인이되는 주요 부분입니다 어떻게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것으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까? 음, 설립은이 작업을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위험 노출은이 산업 엔티티에 잠겨 있습니다 당신의 소유물은 당신이 부동산 사업에서 내릴 수있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됩니다

다행스럽게도 일반적으로 부동산에서 돈을 벌 수있는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다양한 방법의 영향을받는 수백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일부 방법은 다른 방법보다 효과적 일 것입니다. 상업용 부동산이나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 관심이없는 물건을 덜 성공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이제 개인 부동산 투자 과정을 설계해야 할 때인 것 같다.

어떤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은 공부하고 생성의 계정을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중요하지 않아야하기 때문에 훨씬 더 잘 테스트해야하고이 업계에 익숙해야합니다, 더 많은 기대 당신의 큰 성취의 기회를 다음과 같은 약간의 지식, 훨씬 적은 반영은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 교육 이벤트를 위해 수집하는 것과 같은, 그들은이 사업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진심으로이 제품과 솔루션 제안을 완료 할 여유가 없습니다

하지만 핸드헬드에서의 문제로 돌아가서 당신은 정말로 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하면서 생계를 유지할 수 있다!그것은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올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법정 집이나 다른 공공 비판적 정보의 출처로부터 같은 리스 펜던스 리스트를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려는 노력을 멈추는 것이다. 그것은 자산이 있는 곳이 아니다. 글쎄,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을 위해 올바른 기술을 발견 할 것입니다 당신의 이웃에 투자 할 수있는 많은 좋은 기회가 존재합니다, 그것은이 종류를 시작하는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당신은 자신의 돈이나 신용 순위를 적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현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가 있습니다 가격을 빌리는 것은 종종 좋은 파트너입니다 여러 가지 일로 인해 제한된 시간이 있다면, 가족, 또는 다른 약속들 당신 자신의 좋은 소식은 당신도 그것에 대한 해결책이 있다는 것이다.

유형의 올바른 투자를 찾는 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로프를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자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개인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거래를 얻는 등) 부동산 거래가 끝날 때까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아니면 재산을 물려받는 것에 관한 것인가? 물론, 그것은 훌륭한 전략이고 대출자들은 결국 다른 방향으로 방향을 틀게 되고, 이자율이 최저가에 도달하는 한 매각 기한을 행사할 뿐만 아니라 (알다시피, 당신이 보통 부동산을 가져가던 그 판매자들은 보통 최저 이자율을 즉시 허용하지 않는다.)이자율이 10-11 %로 급등하면 어떤 대출 기관도 65 %를 이해하는 대신 자신의 선택권을 행사하는 경향이 없을 수 있습니다.

위의 전략에 익숙하다면 책이나 두 권을 집어 들고 싶을 수도 있고, 시작하기 전에 시도해야하는 전략 중 하나에 대한 코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교육을 받고 지식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지침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소유자가 될 것입니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것을 직접 수리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라. 전문가들이 적절하게 받아들이는 몇 가지 사소한 미용 문제들이 있을 수 있다.

그것 말고는 전문가들에게 맡겨라. 발이 젖기 전에 화상을 입고 싶지 않을 것이다.

벤처 사랑으로 도약하기 전에 적절한 지식을 갖는 것은 새로운 부동산 투자자가 될 수있는 함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 침입하는 것은 흥미롭고 수익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은 긍정적 인면뿐만 아니라 부정적인면을 기꺼이 처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전문가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이 종종 있습니다. 전문가가 가르치는 방법이 망가 졌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핵심 단어는 작업입니다. 잠재적 인 투자자와 함께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무엇이든 작동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옳을 것입니다. 가르쳐지는 것을 마음에 새기고 그것을 독특한 개인적인 상황 (모두를위한 전형적인 작업이 없음)에 적응시키고 저장하십시오. 광고하고 당신은 항상 표시된 추천의 크기를 확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판매자가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기 위해 확인하는 거래가 있었거나 처음에는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거래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