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친구여, 오늘 우리와 함께 일하는 방법은 점점 더 성공적인 부동산 구매자가되기위한 우리의 사명입니다. 나는 모든 종류의 웹 사이트와 세미나 및 워크샵이 밤새 부동산에 성공적인 투자자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값싼 쓰레기 상품을 파는 곳에서 모두 튀어 나오는 것을 봅니다. TV에서 39 달러짜리 정보 광고 강좌를 구입 한 사람은 갑자기 주머니에 천 달러 만 들고 엘리트가 될 수 있습니다.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탕된 잡동사니들을 모으는 대필자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개인이 이걸 가지고 어디로 갔는지?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매우 중요해. 너도 알다시피, 집과 함께 서로에게 떨어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르는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야. 그리고 네가 조심하지 않을 때 너는 많은 수입을 얻는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사업을 빠르게 창출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구축하라. 우리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 안에 부자가 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정보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쫓아가지 않는다. 일주일 안에 성취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은 그러한 변덕이 확실히 돈을 버는 것이지, 개인이 아니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대상 주택으로 보내는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복사 글쓰기로 처리된 것을할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카피 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 투 액션 등을 결합하여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가 총계를 호출하도록 강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을 올바르게 수행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열심히 번 돈을 낭비하게됩니다.

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이는 전문가로부터 지식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려운 것은 자신의 측면에서 경험이 있으며,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더 똑똑하다, 즉시 부동산 거래에 참여하는 덜 위험한 방법 너트 껍질에서, 이것은 다른 사람이 모기지를 지불하고, 형평성을 구축하고, 특정 지역의 산업이 그 스위트 스팟에 도달했을 때 집을 뒤집을 수있게 해줍니다 그것은 또한 좋은 이익을 돌리는 스트레스가 적은 방법입니다 (당신이 팔기 전에도) 경제의 현재 상황은 일반적으로 투자자를 잘못 밀어 사실, 사람들의 거대한 드롭 지구 번호가 있습니다 최근 부동산 구매에 대한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는 회원 수가 214 %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제공되는 것뿐만 아니라 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얼마나 두려워하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귀하의 부동산 경력에서 다음 단계를 얻으려면 지속적으로 지식이 풍부한 교육을 통해 번들을 수행 할 때 발생할 수있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교육은 불필요한 위험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불행히도 많은 투자자들은 정보 부족으로 인해 상업용 부동산과 같은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하지 못하게됩니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시간은 이자율이 낮고 꽤 많은 부동산이 팔리기 전에는 결코 이득이 되지 않았다.

만약 사업을 찾으려면, 어떤 사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아마도 많은 고객들을 성공시킬 힐스테이트 인덕원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으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무결성 당신은 원칙에 충실하다. 왜냐하면 무결성은 매우 재산에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은행가, 투자자, 그리고 행동주의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부동산 투자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수집 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doer로 전환 해야 합니다 여기, 투자 계획은 아마도 일부를 위해 작동 하 고 범위에 대 한 그것은 맨발 조깅에 노력의 일부를 넣어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비난 하지 않습니다 간단 합니다, 심지어 그렇게 쉬운.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하면 인근 시장의 시장 동향을 진정으로 볼 수 있으므로 임대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상승합니다. 원하는 수익을 얻기 위해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대출을 얻거나 파트너를 인수하려면 시장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시간을 돌보는 데 열중하지 않는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또한 트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