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금 무게가 온스 단위로 나오면 금의 특정 시가를 알 수 있다.

금이 비싸다는 기존의 금 비율을 연구하고 귀한 보석 조각의 다양한 금 무게 온스에 의해 증가한다.

금 비율은 지속적으로 다양하기 때문에 현재 속도뿐만 아니라 정밀한 비율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첫째, 10개, 14개, 18개, 24개로 구성된 금의 각기 다른 가라트가 있다.

금의 가라트는 그 순수성을 묘사하거나 다른 금속과는 반대로 금의 양이 10개, 10개, 417% 순금이다. 이것은 금 14개, 14개, 14개, 14개, 14개로 여전히 불릴 수 있는 최소 금의 양이다. 또는 583% 순수하고 18캐럿 금은 18부분 금 또는 75% 순수 금은 24캐럿 금이며 다른 금속은 섞이지 않는다.

황금 : 순수한 형태의 금은 황색 금과 구리 및 아연과 같은 금속이 결합되어 비용을 줄이고 탄력성을 높이고 황색을 낮추고 있습니다.

커피 한 잔의 비용은 30억 올드 리라, 커피 한 잔의 비용은 현재 3 뉴 리라, 반면에 평균 임금은 시간당 300억 올드 리라였고 현재 30 뉴 리라에서 1시간의 급여는 올드 리라에서 10잔의 커피 서프라이즈를 샀고, 뉴 리라에서 1시간의 급여는 마찬가지로 10잔의 커피를 구입할 것이다.

하지만 그 다음 날, 삶은 평소처럼 특별하게 계속된다. 그 다음 날, 예컨대, 예컨대, 그 다음 날, 예컨대, 예컨대, 그 다음 날, 그 돈은 그저 10억의 측면에서 줄어들었다. 당연히, 왜 그런지 보는 것은 간단하다

그 이후로, 금을 사세요. 그것은 인플레이션에 대한 위험입니다!금리가 오르고 달러의 구매력이 떨어지면서 당신의 돈은 결국 쓸모없게 되고 있다.

그래서 만약 내가 부정확하고 우리가 급격한 인플레이션을 경험하지 않고 당신이 나가서 상당한 양의 금과 은을 구입한다면?

월가는 새로운 이야기가 필요했다. 새로운 이야기는 금이 거품 속에 있다는 것이었고 그 이유로 그 이유는 사지 말아야 했다. 밤새 그것은 나쁜 금융 투자였던 야만적인 유물에서 결코 사지 않고 거품이 되는 것으로 바뀌었다.

귀한 보석상가는 귀한 금괴가 들어 있는 금보다 가치가 있고 보석상가는 정유사와 전당포가 지불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판매하는 금괴의 종류는 골동품이나 희귀한 디자인을 가 온라인고물상 지고 전당포와 같은 상점 분류에 속해야 하며, 그것은 KB 금절약 계좌인 KB 금절약 계좌를 열어야 한다.

지금까지의 금비용 절감 전략 이것이 초기 단계다. 어떻게 이것이 이루어질까? KB 골드 마케터로 지정된 50유로 또는 65달러의 미국 달러로만 제공하십시오.이 금융 투자는 현재 5000개 유럽 시설에서 통화로 인정되는 KB 골드 카드 형태로 스위스 당국이 승인한 작은 금괴로 교환됩니다.

어떤 금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인지를 선택하기 위해, 당신이 그 조각을 남기고 싶은 것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평생 지속될 18캐럿이나 24캐럿 금인 작품을 사고 싶다면, 당신이 평생 동안 지속될 것이고 투자를 하고 싶다면, 그러나 더 큰 금 캐럿이 훨씬 더 부드러워질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그러나, 금은 딩에 취약해지고 긁히는 것을 더 오래 지속되더라도 약간 더 경제적으로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다.

사랑스런 작품을 원한다면 낮은 금으로 가라.

그리고 금괴를 구매할 금의 종류를 결정하고 조사해야 한다.

금괴 잎에 투자하기 위해 개인이 구매하는 금괴는 개인이 투자를 위해 구매하는 또 다른 진짜 일반적인 금화다. 다른 개인들은 고철 패션 보석을 구입하는 것이 더 많은 현금을 얻는 방법이라는 것을 발견한다.

당신이 구입할 금의 종류를 선택하고 단순히 한두 가지 유형으로 매달 금융 투자 기술에 집착한다.

당신이 선택한 금의 종류와 포트폴리오는 빠르게 성장할 것이다.

금화를 구입하려면 최소한의 비싼 요금으로 구입해야 한다.

신뢰하는 사람에게 금화를 정기적으로 구입해야 한다.

그러나 명심하라. 금을 소유하는 것은 금을 특정 비율로 얻기 위해 기다리는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즉, 금을 살 때 다소 과도한 지불은 전혀 소유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

금괴를 사는 것이 가장 표준적인 금 구입 방법이다. 가장 실용적이지는 않더라도, 막대의 무게는 400 트로이 온스와 10그램까지 다르다. 금괴를 소유하는 것은 시원하고 금화보다 프리미엄이 덜 들지만, 약간의 위협이 첨부되어 있다.

일부 비윤리적인 딜러들은 텅스텐이 가득 찬 공동을 엉덩이 전체에서 감지되지 않을 수도 있는 막대에 넣는다. 에일

금 판매를 폐기하는 것과 관련되면, 당신은 단지 그 종류를 완성하고 제품을 넣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