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Steve Nash 이것은 당신이 엉덩이를 걷어차 버릴 수 있다고 믿지 않는 작은 남자입니다. 그러나 Hes 냉담한 Nash는 잃기를 거부하고 그의 마음을 밖으로 놀립니다. 그리고 그는 마지막 두 번째 샷을 치는 것을 즐기고 그 과정에서 지옥 미소를 짓습니다. 그는 지금 36 세에한 걸음을 잃었을 지 모르지만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그의 배에 불은 여전히 타 오르고 있습니다.

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센터 중 일부는 실제로 후프 아래에서의 패권 때문에 눈에 띄었습니다. Wilt Chamberlain은 Kareem Abdul-Jabbar를 평가할 수 있는 크기와 능력으로 비디오 게임을 재발 명했으며 여전히 많은 경력을 쌓았습니다. Patrick Ewing, David Robinson, Hakeem Olajuwon 및 Shaquille Oneal과 같은 이름은 실제로 환상적인 센터로 유명합니다. NBA에 유산을 남겼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6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주저 크로스 오버 재배치를 가진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또한 상대방을 혼란스럽게하는 빠른 방식으로 이상과 왼쪽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은 존 모리슨 (John Morrison)이 설립 한 매우 성공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스포츠 선택을 제공합니다.이 시스템은 자금 가치를 매우 빠르게 높일 수있는 가능성이있는 정말 구체적인 베팅 기회를 찾고 있지만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적절하게 활용해야합니다 작동하려면

처음에 제닝스는 후프에 대한 폭발적인 첫 번째 액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농구 플로어의 어느 지점에도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룹을 감독하는 동안 포인트 가드가 발견하는 것이 정말로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경기에서 55 점을 득점했습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선수로 50 점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불과 20 세에 더 이상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의 성숙함과 위대함을 얻기 위한 고의성에 대한 의구심 몇몇 게이머들은 등급을 매기는 현재를 가지고 있고, 게임의 흐름을 관리한다.

제닝스는 공을 분배하고 필요에 따라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단지 몇 명의 포인트 플레이어가 있다.

사실 그 롤을 선언할 수 있다.

Derrick Rose, Kevin Love, Danilo Gallinari, Eric Gordon, Brook Lopez 및 Russell Westbrook을 포함한 2012년 제한된 무료 대표자 또는 제한된 무료 대표자가 많이 있습니다. 제한된 무료 에이전트는 본질적으로 관심있는 그룹의 제안을 즐겁게하는 것이 허용되지만 기존 팀의 은혜입니다. 현재 그룹은 제안의 10 % 이내에 거래를 성사 시키거나 일치시킬 수 있는 7 일이 있습니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주 세인트 – 내 생각에 터너는 2010년 NBA 잠재 고객들 중 단연코 가장 준비가 잘 되어 있다.

이번 시즌 그의 평균 20-9-6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66명의 슈팅 가드가 코트에서 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터너는 그의 기묘한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정통한 전형적인 NBA 슈팅 가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이상이다. 이번 시즌 대학 농구에서 올해의 선수가된 모든 경기를 보여 주면서 20 점 이상을 득점하는 데 효율적입니다.

이 목록에서 가장 과소 평가 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가장 가능성이 높은 팀 던컨은 거대한 농구 IQ를 가지고 있으며 재생해야하는 비디오 NBA중계 게임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uncans의 많은 능력은 훌륭한 발놀림, 뛰어난 은행 샷 및 상대 플레이어 샷을 변경할 수 있는 능력으로 구성됩니다. NBA 챔피언 4 명을 조용히 수상했습니다. 실제로 214 PPG와 117 RPG 및 23 BPG13의 경력 평균을 생성했습니다. 마지막 플레이 오프 지역 서부 콘퍼런스에서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멜로 앤소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덴버가 믹스가 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 그래서 한 자리를 남겨두고 있다.

(스티브 내쉬는 그렇게 믿지 않는다; 나는 아마도 우리가 플레이오프를 넘어서도록 선택할 것이다. 예쉬)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네츠에게 기회를 주나요? 그것은 예쁘지 않을 수도 있지만, 8번째 경주는 끝까지 사로잡을 필요가 있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광범위한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장기간의 프로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동안 NBA 훈련 학교가 문을 열 때까지 23살이 될 것이다. 이것은 그를 NBA 최고의 잠재 고객들 중 가장 완전히 성장하게 만든다. 그는 외부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매우 좋은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개발하는 능력은 향상되어야 할 것이다.

나는 NBA가 어떻게 슬램덩크 참가자를 뽑는지 모르지만, 누가 참여하는지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

나는 8명의 총 참가자가 있어야 하고 NBA는 4명을 뽑아야 한다고 믿는다. 나머지 참가자들과 함께, 각 팀은 팬들이 좋아하는 4명을 투표할 참가자를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한 번에 많은 문제를 극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