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몇 년 전, 노트북의 큰 단점에 속하는 것은 그들의 제한된 성능이었다. 모바일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더 느린 프로세서, 제한된 램, 그리고 작은 하드 드라이브와 함께 제공된다. 오늘날의 노트북은 1GB의 메모리와 100GB 이상의 하드디스크를 쉽게 가질 수 있지만, 기본적인 일상적 사용을 위해 학교 교육을 받고자 할 때, 개인용 컴퓨터는 더 이상 성공할 것으로 보이는 미래가 없다.

스펙트럼의 다른 한쪽 끝에는 강력한 노트북이 필요합니다. 랩톱은 순수한 처리 능력으로 데스크톱에 맞설 수 없지만 이동성으로 바로 위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게이머입니다. 화려한 그래픽과 같은 것은 없지만 일단 열이 나면 데스크톱 대 랩톱으로 바로 내려갑니다. 편의를 위해 성능 방법을 조금 희생합니다. 이것은 내 집에서 시작 지점에서뿐만 아니라이를 위해 노트북을 휴대할 수 있게 해줍니다. 랩톱은 종종 멀리 떨어진 곳에서 경험하는 일하는 전문가에게 좋은 이유

이러한 컴퓨터의 증가는 더 이상 성능의 엄청난 증가와 관련이 없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을 실제로 사용하고 소중한 시간 동안 함께했기 때문에 속도가 향상되어 대부분의 데스크톱 컴퓨터 사용자에게 세계 이점을 즉시 제공합니다

프로세서 : 2 대부분의 일상적인 종류의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제품입니다. 많은 성능을 생성하거나 예제 굽기 또는 비디오 제작과 관련하여 고속 프로세서를 호출하는 경우 Duo 프로세서가 나타납니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두뇌에서 가장 기본적인 형태입니다. 프로세서가 더 빠를수록 성능이 향상됩니다. 곧 컴퓨팅 시스템과 관련된 긍정적 인 결과를 얻게됩니다.

나는 그것을 말하고 싶지 않지만, 내 장소의 목록에서 # 1은 전자 제품 체인점입니다. 가격과 함께 절대적으로 편리합니다. 일반적으로 야구장에 있습니다. 광택있는 브로셔가 RAM, 디스크 또는 더 나은 잉크젯 인쇄 장치가 빨리 필요한 후에 한 번 이상 나를 유혹했습니다. 문제는 영업 사원이 당황스럽게도 우둔하고 종종 확장 된 서비스 비즈니스 거래를 판매하는 데만 집중한다는 것입니다.

화면 치수는 또한 개인이 자주 검사하는 또 다른 품질이며 노트북의 크기가 증가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어려움의 사실은 게임을하고 영화를보고 싶다면 데스크톱 컴퓨터가 실제로 기능을 향상시키고 있다는 것입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17 인치에서 27 인치 윈드 스크린을 동반!

간단한 사실은 최신 모델이 항상 비용이 많이 드는 경향이있는 방법입니다. 매우 심각한 게이머 또는 복잡한 분석 작업의 연구원이 아닌 한, 컴퓨터 도움말을 구입하십시오.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에는 이러한 유형의 고급 전자 제품 시장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질문은, 내가 항상 새 컴퓨터로 무엇을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상점에 모험하기 전에 생각하고 싶은 실질적인 질문입니다 또 다른 요인은 전력 소비가 가정용 PC를 사용할 때 발생합니다 전력에 대해 소비하는 모델이 거의 없기 때문에 전력 흡수에 합리적인 데스크톱을 구입해야합니다 구입하려는 데스크톱에 대한 계획을 세우십시오 완벽한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리고 우리는 당신이 해결하고자하는이 도움말을 가지고있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보증이 중요합니다 PC와 보증서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y시간 데스크탑이 새로운 회사 내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더 긴 보증 기간을 얻기 위하여 노력할 필요가 있다 상표가 붙은 데스크탑에서는, 위험은 더 적고 일반적인 보증은 충분하다

사무용품점에는 전자제품이 너무 많이 쌓여 있어서 종이 한 장과 다른 작은 물건들을 사러 가면 나는 종종 그들의 노트북과 dslrs를 보게 된다. 그리고 일단 그곳에서 노트북 컴퓨터를 샀을 때, 물론 서비스나 지원이 없었기 때문에 나중에 후회하게 된다. 나는 실제로 사무용품점을 좋아하고 거기서 레이저 프린터 잉크 카트리지 같은 것들을 사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그것은 컴퓨터 물건에 관한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 : 데스크톱 컴퓨터 내부 청소의 가장 어려운 것은 외부 패널 또는 표면의 처리입니다 일반적으로 정말 어렵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각 특정 릴리스에 대 한 그것을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일부 케이스 커버는 뒤에 몇 개의 나사를 제거 맥북매입 한 후 슬라이드 오프, 단순히 몇 개의 나사를 제거 한 후 측면을 따라 제거 사용 필요한 경우 후면 케이블을 연결 해제 내부에 액세스 한 후 멋진 시작 합니다.

당신이 연구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제품의 품질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어떤 것이 지속될 것이고, 어떤 것이 거의 지속되지 않을 것인가? 가장 높은 품질의 속성은 무엇입니까?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제공하는 회사가 좋은 보증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까? 저렴한 컴퓨터를 찾는 것은 덜 흥미 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