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각 어린이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해야하는 금액에 대한 목표를 설정하는 데 합리적이어야합니다. 각 어린이를위한 4 년간의 수업료를 절약하려는 시도는 가능할지라도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자녀가 대학에 진학 할 준비가되었을 때 보조금이나 기타 자금 선택이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당신이 즉시 만들 수있는 확실한 전략을 논의하여 자녀가 실제로 시간이 올 때 대학을 위해 돈을 마련했는지 확인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빨리 당신의 대학과 다른 장소에서 직업 박람회에 가라. 회사가 찾고있는 학위, 경험, 과정 및 능력을 배우십시오.

가족 지출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유지하십시오. 월말에 지출 계획을 통해 절약한 돈을 대학 기금에 넣으십시오.

진실은 많은 장학금이 존재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그들을 발견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어머니를위한 장학금이 어디에서 올 수 있는지를 이해할 때, 이와 같은 최고의 장학금 출처는 웹에 있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면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역 이웃 회사, 대학 및 개인 단체는 모두 교육 대학에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해 당신의 인생을 더 나은 만들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빨리 당신의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온라인으로 얻을 수있는 능력과 컴퓨터이며,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일과 가족의 책임을 돌보면서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저축을 시작하는 시간은 그들이 태어난 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많다고 느끼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리거나, 돈을 더 벌거나, 재정적인 의무가 상환될 때 그것을 할 것이다. 그러나 현실은 위의 많은 것들 중 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는다. 10살 전화 영어 된 부모들이 아들이나 딸의 방법에 대해 조금 걱정하기 시작할 때쯤이다. College 수많은 사람들에게이 실현은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깨어나고, 아이는 14 살이며, 여전히 대학에 돈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선택은 대출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엄마와 아빠와 다른 멘토들과 이야기하십시오. 내가 실제로 만든 것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의 숙련 된지도를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내가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잘 알고 있습니다.

대학 및 다른 곳에서 직업 박람회에 가서 고용주가 찾으려고하는 학위, 과정, 경험 및 기술을 최대한 빨리 발견하십시오.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왜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어떤 식으로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이것은 노동자들이 어떤 기업을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벌기 위해 돈을 버는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노예 노동을 알잖아!

비용 저축 계좌, 머니 마켓 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넣을수록, 당신이 버린 돈이 성장하기 시작하고 자녀의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게됩니다. 매달 돈을 넣을 수있는 401 (k) 이외의 다른 선택이 있습니다. 자녀 교육을 위해 비과세에 현금을 기부 할 수있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습니다. 이 선택에 관하여 일에 자원 부 당신은 당신의 401 (k)로 들어가는 당신의 돈 전부 대신에 당신의 아이들 교육 계정에 임금의 일정 부분을 공헌하는 것을 선택할지도 모른다

공유하고 단어를 꺼내는 것이 쉽습니다 – Yahoo, Gmail, Linkedin 또는 기타 주소록 연락처 정보를 가져올 수있는 옵션이 있으므로 자녀의 대학 교육에 자금을 지원할 생각이있는 네트워크의 개인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귀하의 자녀의 개인 정보가 보호됩니다 – 개인 정보 보호는 큰 문제이며 신입생 기금에는 볼 수있는 심층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있습니다. 자녀의 페이지와 제한 사항을 볼 수있는 사람을 제한 할 수있는 옵션 교육 대학이 있습니다. Facebook과 달리 자녀 프로필을 완전히 삭제하기로 결정하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대학 보조금은 귀하의 금전적 상황에 따라 수여됩니다. 귀하가 금전적으로 필요한 경우 대학 보조금이 귀하에게 수여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부유 한 연수생 인 상황에서는 보조금이 부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교부금을받는 데있어 가장 중요한 팁은 속도입니다. 귀하의 신청서를 보내는 첫 번째 학생 중 하나 여야합니다. 재정적 인 도움이 필요한 연수생이 한 명 이상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 현금이 제한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 아이들은 대학 교육을 감독하는 사람들로부터 스트레스에 대해 배우지 않을 것입니다 (적어도 그것에 대해 실제로 무엇이 사실인지). 만약 그것이 일어날 것이라면, 내가 믿는 것처럼, 그것은 효과적으로 개인이 스트레스를 처리하도록 돕는 강력한 성과 기록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올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