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러나 경쟁 업체가 너무 뻣뻣해서 실제로 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아닙니다. 회사 소셜 네트워크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안전하다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경험이 있다면 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2 – 소셜 네트워크 및 마케팅에 하루에 적어도 1 시간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소셜 마케팅에는 시간, 많은 시간 및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지속적으로 시간을 할애 할 수 없다면 효과가 없습니다 조직을 운영하는 것이 중요한 경우 테스트 된 웹 마케팅 컨설턴트를 고용하여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십시오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발견하고 게스트 블로거가 되십시오 – 블로그가 중요하고 가치가 있는 경우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개별 브랜드 이름과 상태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해당 페이지에서 마케팅할 수 있고 사랑해야하기 때문에 게스트 블로그 작성자가 되는 콘텐츠를 초대합니다. 사람들은 이 특권을 위해 링크당 최대 5달러를 지불한다.

Nokia C3에서 전화를 걸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통화 품질이 잘 지원됩니다. 그러나 Nokia C3의 주요 결함은 3G가 부족한 이유입니다. 이미 사용할 수있는 Wi-Fi sns 마케팅 보호 기능이없는 경우 검색 및 다운로드를위한 GPRS / EDGE 속도가 악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내장 메모리 기능은 55MB로 제한되지만 2GB microSD 카드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및 사진을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 멀티미디어 정보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일상적으로 PC로 전송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준비가되어 있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하는 것을 보았 기 때문에 많은 서비스가 즉시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방법을 사용하는 결론에 도달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이것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또는 왜 자주 실망하게되는지 알지 못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진정으로 포용하고 싶다면 장기적으로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먼저 연구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는지 관찰하고 기술을 발견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사업에 적합합니다.

넷째, 우리는 우수한 성과를 유지해야합니다. 업그레이드, 문제 해결 및 공급 지원에 대한 개인의 의무를 강화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연락을 취하고 관계를 훨씬 더 잘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에 가입하셨나요? LinkedIn은 단순히 Facebook 및 Twitter와 마찬가지로 소셜 네트워크 세계에서 가장 필수적인 존재 중 하나로 변모했습니다. 자신의 계정을 설정 한 다음 프로필을 공개해야합니다. LinkedIn은 종종 개인이 무시합니다. 사람들이 LinkedIn을 통해 귀하에게 연락 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소셜 네트워크를 올바르게 활용하는 것이 목표라면 잊어 버리거나 무시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링크드인의 본질적인 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나는 이것으로 충분하다고 강조할 수 없다!!!사람들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과 친숙해지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한다!그것의 사회적인 네트워크 그래서 네트워크를 만들고 친구를 만들기 시작하고, 당신의 클라이언트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배우십시오, 그들이 어울리는 곳에, 그들을 위해 제안되는 정보를 만들고, 그러나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그들을 스팸하지 마십시오 개인은 그것을 싫어합니다!나는 당신이 할 수있는 절대적인 최고의 짧은 기사를 작성하십시오 – 당신은 독자에게 가치를 포함해야합니다, 독자가 당신이 제공 한 자료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그들은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있을 것입니다 실제 상황에서 이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유용하거나 가치있는 것을 발견 한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과 그것을 공유 할 것입니다. 최소한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 당신은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패턴은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여러 해 동안 계속되는가? 그것은 우리가 같은 것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을 보았고 우리는 계속하기를 원할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 들여지고 군중의 일부가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발생합니다. 우리 친구들이 캐러밴을 http://channelcan.com 사서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충분한 사람들이 그렇게한다면, 결국 잘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십시오.

사물을 신선하고 긍정적으로 유지하되 정치와 신앙 같은 것을 막아라.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견해와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개인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것들을 즐기기 위해 온다.

이것은 대다수의 회사가 소셜 네트워크 노력을 중단하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잠재력을 이해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하는 곳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공유, 발견 및 커뮤니티에 가치를 더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버드 연구 조사에 따르면 개인의 두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