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소비자 부채가 제거된 시점에 있다면, 당신은 대학을 위해 저축할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에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문법 학교에 남아있든 고등학교에 있든 상관없이 사실이다. 고등학교에서 아이를 승인한다는 것은 당신이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명심하라, 당신은 그들의 1학년 첫날에 대학 4년 내내 현금을 개발할 필요가 없다.

엄마가 됨으로써, 당신은 실제로 여러 출처에서 고등 교육을위한 기금을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었습니다. 보조금이 무엇인지 이해합니까? 기본적으로,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이 결코 갚을 필요가 없는 완전히 무료인 돈이다. 보조금의 주요 원천 중 하나는 정부다.

교육 대학 다재다능한 투자와 같은 나이 기반의 중요성 만약 당신이 저축을 시작한다면, 당신은 낭비되는 시간을 상쇄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당신이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이기를 원하는지에 기초한 위험 기반 수당도 상쇄할 수 있다.

관심 테스트를받을 수 있다면, 대학 상담 직장에서 치료사를 만나러 가서 치료사가 당신과 함께 결과를 검토하여 어떤 직업 영역을 제안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결과는 현재 당신이 생각하고 있었던 것을 확인할 것입니다. 다른 시간, 새로운 위치가 제안 될 수 있습니다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

당신의 아이가 아직 유아일 때, 이것은 시작하는 가장 좋은 시간이다 이것은 당신이 매달 아이들 대학 저축 기금에 현금을 넣을 수 있게 해준다. 그러나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다니는 부모들에 비해 적은 금액이고 그들은 아이들을 위해 더 많은 총계를 넣어야 한다.

당신은 유리한 출발을 하고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갈 준비가 될 때쯤,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한 건강한 대학 기금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단지 기술과 지식을 얻는 것에 갇히게 될 수 있으며 자녀가 원하는 것에 대해서만 믿는다면 그러한 능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수년간 돈을 벌지 못하게합니다. 직업과 수천 달러의 재정적 의무는 성인에게 완벽한 시작이 아닙니다. 그러나 많은 중등 교육 이후의 선택이 잘 고려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대학 졸업생들에게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귀하의 아들 또는 딸

장학금은 대학 이외의 장소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 및 그룹의 장학금 기회를 조사하십시오. 인터넷에서 더 많은 장학금 세부 사항 및 요구 사항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것은 자녀의 대학 교육에 자금을 지원하는 가장 어려운 요소는 아닙니다. 어려운 부분은 그 현금을 투자하여 큰 비율로 성장하고 증권 거래소의 야생 스윙에서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식별하는 것입니다.

만약 대학 운동선수들이 장학금을 받는다면, 그들은 돈을 받을 수 있다.

나는 선수들이 돈을 받는다면 교실에서 열심히 일할 수 있는 더 강력한 인센티브가 있을 것이기 때문에 대학 프로 운동선수들이 대학에서 더 많은 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더 큰 대학들은 그들의 성적에 따라 대학 코치들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선수들도 돈을 벌어야 한다.

교육 대학 코치는 조언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엄마와 아빠, 친척 및 지식이 풍부한 친구와 같은 많은 지역에서 기초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특히 당신에게 조언 할 수 있습니다 의사, 간호사 및 기타 건강 전문가는 건강 관리 분야에서 당신을 격려 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는 법률 및 정부 문제에 관해 조언 할 수 있으며 교사, 학술 관리자 및 치료사는 교육 및 기회에 관해 조언 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편리한 세부 사항을 얻기 위해 질문을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정확한 동일은 치료와 재정 지원을 얻기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당신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사람들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대학은 고등학교가 아닙니다 당신은 스스로 의무를 져야하며 질문을해야합니다

대학에 자금을 지원하는 올바른 방법에는 다양한 조치가 포함됩니다.이 범위는 무료 현금 검색에서부터 개인 연수생 대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돈이 여러 출처에서 나올 가능성이 가장 높으므로 시간을내어 각 단계를 이해하고 추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대학 재정 계획을 하고 있다면, 아이들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재정 지원을 고려하라 장학금은 그들이 선택한 학교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훈련생들에게 가장 흔한 종류의 도움이다. 또한 그들이 돈이 흐르고 그들이 교육에 돈을 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학생들에게 일할 기회 외에도 기초적인 상을 요구한다.

가계의 통화 시나리오는 그러한 문제들에 대해 고려해야 할 큰 요소지만 주관적일 수 있다.

고소득 가정들도 그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많은 아이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러므로, 학생들이 이러한 기회를 시도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다재다능한 – 많은 프로그램에서 투자 선택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전략으로 전환하거나, 수령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계획이 최고의 구혼자로 남아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선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