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빌 게이츠와 샘 월튼과 같은 제국 건설업자들은 단지 위대한 사업가가 아니다. 산업을 변화시키고 이런 자수성가한 억만장자들이 해낸 것과 같은 새로운 산업을 창출하는 것은 관점을 취한다.

당신은 10억 달러의 장벽을 깨는 것이 가능한 곳에서 당신의 재정적 곤경을 증가시킬 수 있는 비전을 얻는가? 자신을위한 재정적 성공을 창출하기위한 성실한 연구는 온도 조절기와 같은 것입니다 – 당신이 그것을 설정함에 따라 확실히 증가 할 폰테크 것입니다 – 당신의 비전을 확장 할 수있는 경향이 있으며, 당신이 얼마나 성공할 수 있는지에 한계가 없습니다.

왜 사람들은 혁신을 원하거나 운명을 바꾸고 싶어합니까? 일관성과 지속성은 우수한 수준의 성공을 거둔 사람들에게 공통적으로 존경할 만한 특징이다.

당신이 현명하게 돈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단지 이 방법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중 일부는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예: 비뚤어진 커미션 기반, 소위 재무 계획자).

그러니 우리가 이 문제에 대해 더 나아가기 전에, 여러분의 개인 재정을 깨끗하게 방해하고 있는 문제를 여기 있는 사람들과 해결하도록 합시다!왜 물어보시는 거죠? 글쎄, 숙달 5 단계없이, 재정적 성공과 재정적 자유에 대한 목표를 가지고 당신의 욕망은 매우 가능성이 없습니다!왜 큰 선수들이 코치를 가지고 있는지, 오프라에게는 인생 코치가 있고, 축구 선수와 농구 선수들에게는 코치와 멘토가 있습니다. 모든 나쁜 경기가 코칭과 훈련 세션에 들어갈 것입니다. 왜? 큰 재정적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혼자 가지 않는다. 그들은 항상 팀을 가지고 있다.

큰 빈곤을 달성한 사람들은 스스로 마음가짐을 유지한다!

시작하는 부채를 피하는 것이 좋은 개인 재정 상황을 위한 최선의 방법입니다. 자동차 또는 부동산에 대한 대출은 지불할 수 있는한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생에서 신용으로 지불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재정이 빠듯할 때 당신이 해야 할 가장 어려운 일이 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정말로 채택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단계일 것이다. The Wealthy Barber에 따르면 당신은 한 달에 급여의 10%를 저축해야 한다.

그것은 많은 것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꽤 빨리 합쳐질 것이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은퇴를 실제적으로 낮추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검소함 이외에, 당신은 재정적 인 예산을 만들고 살고 당신의 편지에 그것을 먹어야합니다. 집세와 생활비까지 매달 지불해야하는 것을 적어두십시오. 며칠 동안 쇼핑몰에서 가족과 함께 쇼핑 여행을하거나 일주일 내내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자신을위한 작은 선물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이런 종류의 것들은 비오는 24 시간 동안 저축 할 귀중한 돈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비 공공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도록 재정적으로 자유로울 수 있도록 부채를 제거하여 들어오는 수익이 부채를 상환하는 것이 아니라 저축을 향해 갈 수 있도록하십시오. 가장 적은 잔액으로 카드를 지불하여 크게 시작하지 마십시오. 그 카드가 지불된 후, 그 돈을 다음 최소 잔액으로 실제에 적용하고 밤새도록 인상하거나 세금 환급을 받으면이 돈을 지출하는 대신 부채에 적용하십시오. 효과는 하루 종일 한 번의 수입으로 빚을 빨리 갚을 수 있는 중요한 방법이다!소유는 빚이 제거되는 것을보고, 보람과 동기를 부여합니다!

프로그램 수입을 지출하지 마십시오 기억하십시오, 항상 자신을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월급을받을 때, 시작하는 것은 은행 계좌의 문제로 20 %를 따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는 자금이 비상 사태가 발생해야하거나 소득이 끊어져야하기 때문에 도움이됩니다. 개인 금융의 훌륭한 관리는 재정적 이익을 얻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1) 당신의 재정 지출에 대해 괜찮은 생각을 하려면, 일주일 동안 많은 돈을 적어 두십시오. 여기에는 음식, 렌트 맥주, 말 그대로 모든 것이 들어갑니다. 당신이 알고 있고 확실히 꽤 잘 교육받은 추측을 할 수 있지만, 중요한 것은, 당신은 확실히 알지 못할 것이고, 그것을 적음으로써 당신은 확실히 알게 될 것이다.

우리 삶의 많은 기쁨과 자유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법에 묶여 있다면, 우리는 현명하게 대처해야합니다. 우리는 돈을 통제해야합니다. 우리 돈이 우리 두 사람을 통제하지 않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음식 가격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1500달러)을 추가하고 계절당 평균 500달러의 음식 요금을 내기 위해 몇 달(3)로 나눈다.

나는 다시 내 자신을 태웠다 – 아마도 손을 씻거나 식사를하는 동안 손을 태웠을 것입니다. 당신이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모든 물건을 생각하십시오 물이 너무 뜨거워서 최소한의 불편 함으로 손을 막을 수없는 사람이 예상치 못한 비용으로 손을 잡을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뜨겁고 차가운 수준이 너무 높게 설정되어 있으며 현금을 소비하고 있습니다 온수기에 관한 나의 개인 재정 도움말은 설정을 조정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