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에서 원하는 것을 결정한 순간, 당신이 고려해야 할 다음 단계는 그것을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내는 것이다. 행동 계획은 실제로 모든 기업의 전제조건이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조직을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있다.

어떤 경우든, 시작이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은 아마도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갖거나 적어도 5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닫는 것이다.

그렇다면 그 큰 가치는 무엇일까? 당신은 이미 당신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아웃소싱하고 있다고 추측하고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 자신의 부기를 하는가? 당신은 구매자들을 위해 카펫을 깔고 있는가? 캐비닛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usb 포트를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실제로 당신은 당신이하지 않거나 할 수없는 것들로 당신을 지원하기 위해 이미 누군가를 고용한다는 것입니다 지금 당신의 소셜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테스트합니까? 특히 고객님들을 위해서라면요!!

그것은 위의 요점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오피 소규모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업계 또는 틈새 시장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단순히 소셜 인터넷 마케팅이 웹 사이트를 다루는 경우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필요한 네트워크를 원하는 사람이 일반적으로 누군가를위한 것이 아닙니다.하지만 소셜 동물 인 경우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관련된 SNS 마케팅 장소가 될 것입니다.

끝소셜 네트워킹 팔로워들에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안을 제시하라. 고객들에게 뭔가 침을 질질 흘리게 할 수도 있고, 발견하기 어려운 것을 주어라.

우리는 최고의 인터넷 광고 플랫폼에서 몇 가지에 매우 강력하고 강력한 다음 우리의 팬 기반을 구축 계속 그렇게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에 대해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대부분의 소셜 북 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이 실제로 이러한 링크를 좋아한다고 상상할 수 있도록 북마크를 준비합니다. 왜냐하면 사이트가 정상적인 비즈니스 / 회사를위한 양질의 획득 가능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라는 좋은 지표가 되기 때문입니다. 일반 목록을 가이드 라인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거주지에 앉기 위해 6자리의 돈을 받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필요한 모든 것을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자유를 수반하는 개인이라면 그들은 수익을 기대한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을 초대하여 비즈니스 회사 페이지를 좋아하고 팔로우하고 지원할 준비가됩니다.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이받을 수있는 연락처를 통해 정보를 얻으십시오.이 작업을 수행하면 처음에 약 100 명의 회원을 확보하게됩니다.친구를 추가하고 다음은 게시물 및 업데이트로 자신을 만나는 것처럼 더 이상 느끼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또 다른 마케팅 팁은 매우 보이게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블로그에 관심있는 사람들 또한 귀하의 틈새 시장에있을 수있는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에 문의하십시오. 다른 블로그에 댓글을 달면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Face Book에 블로그를 게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회사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가 매우 중요합니다. 마케팅 프로모션 컨설턴트가 모든 실제 인터넷을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마케팅 전략을 직접 계획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어드바이저를 임대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매일 약 3 회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개인적으로 예약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동안 진행됩니다. 온라인 학습에서보고된 최고 사용자 시간을 기준으로 활동합니다. 온라인 세션에는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제공되므로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이 보충됩니다. 이것이 하루 종일 노트북에서 Twitter와 Facebook을 최소화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은 단지 재산 주위에 자리를 잡기 위해 6자리의 돈을 받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이 마지막으로 기대하는 자유의 양이라면, 빌어먹을 SNS 마케팅 문제가 무엇이든 완성하라.

그들은 당신을 격려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노력의 진전을 결정할 수 있고 검색 결과가 증가하는 경우를 대비하기 때문입니다.

Facebook의 다른 사람의 벽에 쓰레기 수입 제안을 게시하지 마십시오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 할뿐만 아니라 친구가되는 것으로 차단 될 수있을뿐만 아니라 스팸 발송자로 분류되어 결국 Facebook 계정을 취소하게됩니다.

보도 자료와 함께 영화를 만들어 YouTube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제 게시에 온라인 버즈가 있으므로 뉴스 대행사에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