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100년 전에 민간 은행들은 확장될 돈을 모으기 위해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부자들이 더 부자가 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이었고 기술이었다. 1792년 24명의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거래소(NYSE)라는 시장을 만들기로 합의했다. 그들은 매일 월가에서 주식을 매입하고 팔기로 합의했다.

그러한 방법 중 하나는 고정 수입 증권 채권 증서와 유사하지만 은행이 구성하는 것이 아니라 정부에서 발행하는 채권 현재 구매할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채권이 있으므로 구매하는 채권 증서 유형에 따라 초기 투자가 두 배 이상 증가 할 수 있으므로 뮤추얼 펀드 또는 주식과 함께 위험을 볼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면 최소한 채권 증서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부로부터 보장된다.

이 기사에서 나의 초점은 고용을 투자하는 시장을위한 출발점과 같은 값싼 주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이 기사의 값싼 주택은 은행 레드 라인 범죄 지역이 아니거나 마약과 매춘 여성이 만연하거나 주택이 심하게 학대되거나 방치 된 곳입니다. 부동산 소유자 및 / 또는 방문자 그리고이 기사의 값싼 주택은 불에 타거나 낡은 건물이 아닙니다.

이러한 책, 코스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 및 사실을 찾을 수없는 곳은 직접 응답 마케팅인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아는 동시에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 비트겟 다. 성공적으로 추측하기를 원한다면 시장에 대한 일정량의 조사와 지식을 얻습니다. 단 하나의 자기를 짧게하지 말고 투자 계획을 시작하십시오. 근육질의 느낌으로 자신을 발견하게됩니다. 그러면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진행하고 재무 계획자가됩니다. 이렇게하면 재무 계획자가 설정 한 재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어떤 유형의 투자가 이루어지는지 잘 알 수 있습니다. 내부 어떤 것이든 약간의 합계 기술이 필요합니다. 현금을 잃을 가능성이 항상 있기 때문에 투자가 거의 없다는 것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중요한 점은 장기적인 이익을 위해 돈을 투자하기 전에 연구를 하는 것이다.

당신이 30 년 동안 $ 25 30 일 기간을 제쳐두고 투자를하는 동안 8 %의 연간 수익을 올릴 수 있다면,이 항목은 $ 29,34647 은퇴하기에 충분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Eu 할 수있을만큼 충분합니다. 30 년 동안 일주일에 $ 25 달러를 투자 할 수 있다면, $ 127,95353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상당한 옵션을 생산할 수있는 돈

여성의 90 %는 자신의 삶에있을 수있는 자신의 돈을 관리해야합니다 (평균 미망인 기간은 56 세 – 나는 45 세였습니다) 슬퍼하고 와인을 다루지 않거나 돈을 배우고 싶다면 돈에 대해 배우고 싶습니까?

우리는 직업처럼 투자에 대처하고 적절한 노력과 시간을 투입하여 충분한 열정과 규율을 가지고 이것을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를 찾아가서 우리 돈을 취미로 할 수도 있지 않을까? 확실히 두 가지 접근 방식은 아마도 완전히 다른 결과를 생성 할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일반적으로 수십 가지 기본 기술에서 시장에서 활용하기 위해 생성 된 수백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일부 방법은 다른 방법보다 효과적입니다. 개인적으로 상업용 부동산 또는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가 실제로 상승하지 않는 그런 일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준비가 덜 되셨습니까? 그렇다면 아마도 독특한 개인 부동산 투자 공부 과정을 설계해야 할 때일 것이다.

210년 전에 민간 은행들은 주식을 거래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투자를 하는 새로운 방법이었고 부자들이 더 부자가 되는 방법이었다. 1792년 12명의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거래소라고 불리는 시장을 만들기로 합의했다. 그들은 매일 월가에서 주식을 교환하기로 합의했다.

이것은 Tiger가 골프 훈련을 위해 사용하는 모든 특성을 내 투자에 가져와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나의 분석과 연구를 살펴보고 잘 연구되고 견고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전략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대응을 통해 개선해야 합니다. 나는 그 모든 것을 확실히 내 파트너가 그렇게 오만하지 않도록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야 합니다. 내가 필요로 하는 성공을 스스로 성취했는가? 나는 이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두 개의 별도 포트폴리오를 가져야 한다.

하나는 거래용이고 다른 하나는 투자용이다.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주시하며 성과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할당한다.

세금 유치권은 새로운 브랜드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됩니다. 귀하의 투자는 주법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부동산에 의해 보호됩니다!어떤 종류의 투자 옵션이 제공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