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검색하고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500 건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판매에 관심이있는 한 명의 메모 보유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다. 그는 “아니오”라고 말하면서 인용되었다. 나는 집에 가서 일주일이나 2 주 동안 잠자리에 들기로 결심했다. 기능하기에 너무 우울하다.

주식 중개인은 당신이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을 허용해야합니다 현명하게 브로커를 선택하여 이익을 투자하는 것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다른 브로커는 거래소에서 시장 주식을 구매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른 비용을 가지고 있습니다.일반적으로 할인 브로커를 위탁하기 전에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을위한 풀 서비스 브로커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조언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투자 할 수있는 방법을 배우고 올바른 배당금 지불 회사를 선택하는 데 자신감을 갖게되면, 현명한 사람들은 선택은 돈을 절약하기 위해 할인 브로커를 사용하여 경제적 자유를 위해 더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가는 길이 당신의 길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면, 무거운 사업보다는 취미로 글을 쓰는 누군가와 비슷하게 들린다!프로그래밍할 것이 훨씬 많다! 규율은 어디에 있는가? 완벽한 연습은 어디에 있는가? 개선하고, 성공하고, 능가하기 위한 가차없는 응용과 추진력은 어디에 있는가?

이것을 당신의 투자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가져 오십시오. 나는 확실히 내 투자를 내 골프 코스를 다루는 것처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입니다. 호주 주식 보고서를 제외하고이 칼럼을 쓰고 워크샵에서 발표하기 위해 나에게 보내는 것을 제외하고, 나의 투자는 내가 단순히 이것에 대해 생각할 여유가 없는 빚을 갚는 것입니다. 내가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시장을 이기고 내 부를 성장시키는 것이 내가 다른 사람들에게 크게 의존하지 않는 정도까지 그것은 차례 차례로 내가 가장 즐기는 몇 가지 일을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 내 가족과 함께 (골프가 아닌), 내 투자 접근 방식에 전문적이어야합니다. 그것은 단순히 너무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 투자는 단순히 취미로 나타낼 수 없습니다 빨리 내가 묻는 효과를 원합니다

투자하기 전에, 당신의 재정이 안전한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배당금 수입을 위한 투자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가 있지만, 증권 거래소는 반드시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월별 청구서나 부채가 너무 많다면, 당신은 월가 게임에 투자하기 전에 기다려야 한다.

시장이 종종 오르락내리락하기 때문에, 당신의 부채, 특히 마스터카드 부채를 갚는 것이 더 낫다. 당신은 긍정적인 월간 현금 흐름이 될 것이고 6대 6의 비상 자금이 될 것이다. 배당금 지급 주식과 주식에 현금을 투자할 수 있다.

당신은 재정적인 자유를 누릴 것이다.

당신이 그것에 가지고 있는 레이블에 상관없이, 당신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주식에 대한 두 가지 전략을 적용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주식을 소유하는 시간의 양에 완전히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것들은 둘 다 훌륭한 전략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정확하게 활용한다면.

나는 대륙의 노래에서 비소 중독 싼 집에 질문하는 가끔 전화를받습니다.이 전화는 일반적으로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와 같은 북동부의 특정 주에서 온 것입니다. 발신자는 내 웹 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합니다. “여기 싼 집을 찾을 수 없습니다!”이제 우리 모두는 주택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모든 장외 국가마다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모든 사람에게 또 다른 가격을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음 도전자들의 부르짖 음은 로스 앤젤레스에는 값싼 주택이 없으며 평균 주택 비용은 $ 600,000을 초과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별도 투자 포트폴리오를 가져야 합니다. 하나는 거래를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새로운 자본 의존 성과를 할당하는 것입니다.

알다시피, 어떤 오래된 연습과 이상적인 연습 사이에는 엄청난 차이가 있다.

하나는 골프채 세트를 잡고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릴 수 있고, 한 발짝 물러서서 다시 할 수 있고, 또 다시 할 수 있다.

그리고 다시, 그리고 소들이 집에 돌아올 때까지 믿어줘, 나는 요즘 이것을 썼고, 확실히 나를 세르지오 가르시아로 만들지 않았어.

어떤 혜택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딜러를 대상으로 외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들은 심사를받지 않았거나 자격을 갖춘 것입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실행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 대화를 시작합니다. 그들과 대화하면서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관해 이야기하고, 또한 훌륭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우리를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 문제는 사라질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수행하십시오. 전화로 문의하십시오. 거주지에 따라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가 쫓는 주제에 대해 문의하는 것과 비교할 때, 그들은 얻습니다. 우리가 멈 추면 마케팅이 멈 춥니 다. 거래 당 요금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투자를 잘 할 수 있을까? 호랑이 정보에서 잎을 가지고 코치는 시작하기에 좋은 품질의 장소, 시나리오에 투자 코치 당 비트겟 신이 어디에 있는지 객관적인 결정을 내릴 수있는 레크리에이션의 규칙을 알고있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