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둘째, 오른쪽 선수들은 드리블을 할 수 있고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다.

마찬가지로, 사업주들도 공을 코트 아래로 조금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당신은 당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30에서 60 사이의 최고의 잠재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반대를 극복할 수 있는가?

그의 뒤를 따르는 선수는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23번 저지를 착용하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나이키 에어 조던을 물려받을 자격을 가진 유일한 nba 선수로 정의된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로이 헤스의 가상의 성화를 훔칠지도 모른다. 수십 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많은 득점자를 기록했다. 간호사는 30 헤스의 모든 슈퍼스타를 쉽게 득점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D-리거와의 겸손함과 동기 부여다. 지금 당장은, 모든 것이 천정이 없다. 르브론 제임스가 비수기에 잘못했던 모든 것, 듀란트는 정확했다. 그는 조용히 계약을 연장했고, 그의 팀원들을 끝없이 칭찬했다. (심지어 두 명의 상속받지 않은 팀원이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커버를 들고 나타나기를 요구하기도 한다) FIBA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굴욕감을 느낀 미국 대표팀의 의심할 여지 없는 지도자라고 불리는 이 선수는 특히 드라이버 소파 안에 있는 듀란트와 함께 리그의 앞길은 밝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스포트라이트의 수준을 따라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선수 생활에서 이 시점에서 그들이 받을 만한 만큼의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7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수비력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에게 달려있지 않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이 공격 중단에 도움을 주는 것보다 뛰어난 베테랑이다. 그는 그의 선수 생활 내내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훨씬 낮은 범주에서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경을 받고 있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배짱 위치에 있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NBA에서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슛을 할 수 있게 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갖추어야 한다.

말로 구성되어 있고, 기본을 잘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기술을 키우기 위해 고안된 모든 것을 마스터해야 한다.

다섯째, 스타 NBA 선수들은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들이고 공을 따라갈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다!마찬가지로, All Star Businessmen은 거래를하는 데 도움이되는 잠재 고객을 배우는 방법을 배웠습니다!당신이 쓰러지고 판매를 잃을 때, 당신은 안으로 돌아 가기 위해 반등 할 수 있습니까?

전체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로 인해 끔찍한 선수 중 하나가 자신의 실제 생활 상대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선수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옷의 뒷면에 제목을 읽음으로써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경이로운 것이 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특정 게임에서 유니폼에 바느질과 패션을 응시 할 수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NBA 08 실제로 NBA 2K8에 제시된 세부 사항에주의에 가까이 올 수 없습니다 Kevin Garnett이 분홍색 양말을 입고있는 것을 보았을 때 Kobe Bryant, Pau Gasol 및 Lamar Odom과 팀을 사용할 때 Bynum이 많은 점수를 얻을 것으로 기대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Farmville에서 정확하게 표현한 거의 모든 플레이어를 생각해보십시오. 공격을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효과적입니다. 높은 필드 골 성공률, 공을 많이 돌리지 않고 훌륭한 손과 좋은 발놀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Bynum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이미 그 자신이 있는 장기간의 연속 경기를 하지 않았다.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마다 평균 15점, 83리바운드, 단독 5블록을 30분 동안 뛰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부상으로 인해 일을 해왔고 매 경기마다 분을 바꾸지 않았다.

비교를 위해 NFL에 나타날 때, 당신은 더 적은 정적 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NBA 순위는 매년 훨씬 더 많은 혈액 순환을 HTTP://WWW.SAFE-CHART.COM 얻습니다. 놀랍게도 스포츠 베팅 시스템에 훨씬 덜 일관된 통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기계는 게임과 관련된 것을 더 적게 추천 할 것입니다. 그런 이유로 나는 큰 이익을 가진 NFL 게임을 적게 베팅합니다. NFL은 확실히 NBA에서 지속적으로 승리하기가 더 어렵고 영향에 대한 위험 비율이 높은 스포츠입니다. 당신의 자금 조달 사람은 라스베가스 스포츠 배당률 라인을보고 당신은 또한 그 추세를 알게 될 것입니다 라스베가스의 동료들도 그들의 물건을 알고 있으며 골프 핸디캡을 베팅하는 특정 스포츠에 확실히 반영됩니다

NBA에서는 특정 상황이 개인보다 더 나은 베팅을 만듭니다. 이러한 경우를 찾으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Bill Walton이 농구을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보살핌이 없는 일상 생활을 했습니다. 그는 지프에서 전국을 순항하고, 래프팅을 하고, 정치적 방아쇠에 활발한 참여자였습니다. 그러나 농구 코트에 있을 때 Walton은 모두 사업이었습니다. 그는 레크리에이션에 팀워크의 태도를 가져 왔고 주변의 팀원들을 승자로 돌리는 요령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NBA 2K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