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제휴사의 제안을 홍보 할 때, 당신이 수행하고 싶지 않은 요소는 제품에 대한 직접 링크입니다 발견은 당신에게 음침한 전환율을 제공하고, 당신은 당신의 제품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어야하며, 원시 제휴사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추가 A 호스트에서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하는 방법, 아주 간단하게, 웹 사이트에 대한 파일이 방해되는 곳입니다.또한 웹 사이트 파일을 유지하는 것 외에도 프로세스는 이메일 금융을 제공합니다.웹 사이트의 길이와 너비에 따라 저장 공간과 대역폭과 비교하여 인터넷은 호스팅 계정의 배럴 조건 내에서 바닥에 가깝습니다. 매우 자신의 호스트가 필요하면 가장 저렴한 당좌 예금 계좌를 선택하십시오. 일부 제공 업체에서 도메인을 구입할 때 월 약 5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호스팅 계정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로 호스트를 주문해야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무료 호스팅 계정은 제품 및 솔루션 구매보다 훨씬 제한적 임에도 불구하고 가장 저렴한 호스팅 계정)

제휴 마케팅의 경우, 소프트웨어를 배우는 쉬운 방법은 시스템에 참여하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슈퍼 제휴사는 자신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의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좋은 지불금을 가진 훌륭한 시스템을 갖춘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제휴사입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 만들기 위해 전체 거래가 내 얼굴에 날아 갔고 그래서 나는 제공하는 마케팅조차도 후회했습니다. 요점은 지속적인 돈과 극도로 중요한 것을 만들고 싶다면 수익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형편 없거나 품질이 낮은 제품을 판매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내 의견으로는 비 윤리적이며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당신은 당신의 영원한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복사!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 할 때마다 판매 피치를 얻는 것은 제품 제작자가 만듭니다.

당신은 하나의 제품을 설정 하 고 그것은 곧 사용자에 대 한 돈을 벌기 시작 합니다 그들은 몇 백 달러 수백 다음 당신은 사람이 홍보 해야 하는 다른 제품을 설정 하 고 그 제품은 다시 몇 가지 엄청난 수의 달러를 만들고 있습니다 일단 그것의 자리에, 당신은 더 많은 것을 구축 하는 것 처럼 그것은 제국을 구축 하 고 달성 하기 위해 매우 쉬운 일이 될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당신에 게 약간의 돈을 버는 함께 그 첫 번째를 구축 했을 때, 당신은 같을 것입니다. 쉿!내가 할 수 있어

적어도, 실제로 매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대상 고객을 볼 수있는 시간을 제공하고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물리적 반응 포 오피가이드 커스 그룹 구성원은 또한 당신이 상상하지 못했던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신의! OK, 그것은 꽤 바보 같은 질문으로 보인다, 오른쪽? 그러나 그것에 대한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 당신은 당신이 이것의 진정한 사업을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방법을 위해 그것에 있습니까, 아니면, 당신은 단지 약간의 빠른 급여를 만들고 싶습니까?

제휴 마케팅 회사 중 하나를 선택하기 위해 프로그램은 상세한 통계를 제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정확하게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선택한 때마다 체크 아웃을 확인 지속적으로 개인 통계를 확인하는 것이 얼마나 많은 노출, 히트 및 판매가 이미 생성되는지에 중요합니다 당신의 사이트 때문에 인상은 얼마나 자주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가 사이트의 방문자와 함께 보았는지입니다 성공은 배너 또는 텍스트 첨부로 1 클릭입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과 같이 홍보하려고 노력하는 제품이 상당한 사람들은 주로 문자 그대로 오늘날 군대 전체이기 때문에 부품을 판매하려고하는 사람들입니다. 제휴사가 엄청난 광고 가격 범위를 지불하기 때문에 스스로 광고하려고하면 더 많이 팔릴 것입니다. Clickbank와 같은 사이트가 높은 수입을 지불하는 이유입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해 얼마나 쉽게 순위를 매길 수 있는지는 얼마나 많은 연구를 수행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이 중 일부는 경쟁 수준, 글로벌 및 월간 검색을 포함하며 PPC를 수행하는 모든 사람, 클릭 당 PPC 금액 또는 클릭 당 지불 금액을 포함합니다. 누군가가 Google 검색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특정 금액을 지불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을 검색 유기농으로 조깅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검색 수단은 누군가가 당신의 링크를 따라갈 때마다 지불하지 않지만, 검색의 1페이지에 순위를 매기는 데 당신의 사이트와 일치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릴 것이다.

만약 정말로 작은 제휴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그것은 공급자와 접촉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의 사업에 정말로 집중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실제로 분별력을 갖도록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위의 5 단계 프로세스로 수익성있는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거기에 남아있는 주요 항목 내에서 2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사람들이 2 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2 %에 불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