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초크 체인 칼라의 사용은 장기 설계 시 개 목에 부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금지된다. 이 훈련 칼라를 몇 살 미만의 개에게 사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적절한 훈련의 다음 섹션은 당신의 애완동물이 계속 머물도록 교육할 것이다. 이것은 때때로 개와 관련된 까다로운 측면이다. 이러한 종류의 개 훈련은 또한 당신의 개에게 명령어를 지시하는 것과 함께 통합될 수 있다.

어떠한 지시도 없이 방에 개를 앉혀라.이 연관성이 최종적으로 만들어진 경우, 강사는 개에게 다른 전략을 지시할 것이다. 두 번째 연결 그룹은 비언어적 신호(손 움직임 등)를 사용한다.

이 연습은 개가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스스로 알아내기 위해 어떻게 하는지를 강조한다.

당신의 개가 보안 경보견이 얼마나 좋은지는 그것이 가져온 훈련에 달려있다.

Come 또는 Hill에게 개를 훈련시킬 때 사용하는 기본 원칙들은 개를 경비 가족 개로 훈련시키는 데 사용된다. 긍정적인 강화가 그 모든 것의 열쇠고 어떤 행동들에 대한 보상은 오직 당신만을 짖게 하는 기본적인 도그 훈련이다. 강사는 위협으로 간주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간주한다.

모든 이상한 소음에 당신의 개가 짖는 것은 이상과 비교될 때이며 당신의 이웃들과 상당한 충돌을 야기할 가능성이 있다!훈련과 일관되고 반복적인 것이 중요함 회의를 시작하기 전에 명령어를 호위하기 위해 단어, 구 또는 손 신호를 즐기는지 결정 항상 필요한 모든 세션에서 구, 단어 또는 손 신호를 사용하지 않음 가능한 경우 동일한 노래를 사용하십시오.규칙적으로 훈련하는 것이 아니다. 단지 효과적이기 위해서, 애완동물을 규칙적으로 훈련시킨다. 매일 두 번 훈련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아침에 한 번, 늦은 오후나 저녁에 또 다른 훈련이다. 이것을 이용하면, 캐닌은 곧 이러한 훈련 과정을 예상하고 그들을 좋아할 것이다.짧은 시간 유지 – 이렇게 함으로써 개 주인들은 조급해 질 가능성이 적고, 개들은 강사가 좋아할 때 주의력이 훨씬 덜하다는 점에서 어린 아이들에게 매우 규칙적으로 행동할 수 있다.

매일 몇 분씩의 개 훈련은 양쪽 모두에게 충분하다.연관성의 학습 접근은 그들의 의도된 목적이 명령을 내리는 것조차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교제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그는 이 명령과 연관시키는 것을 배운 행동을 해 왔다. 일단 그가 각 명령으로부터 어떤 종류의 행동이 기대되는지 이해한 후에, 그들은 그렇게 한다.

규칙적으로 그것을 따를 수 있음 훈련의 한 가지 주요 요소는 좋은 행동을 치료와 연관시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적절한 행동에 대한 면죄부를 주는 것과 같은 일관성이다. 올바른 훈련은 치료의 일차적인 것에 기초한다.

만약 당신이 제공하는 훈련이 일관적이지 않다면, 애완동물은 혼란스러워할 것이고 또한 당신은 어떤 긍정적인 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ve 개선 훈련의 일관성은 일관된 결과를 산출할 것이다.모순보다 당신의 개에게 더 좌절하거나 혼란스럽지 않다 당신과 당신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명령과 기대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개는 결코 명령을 따르는 방법, 또는 예의 바른 행동을 하는 방법 연관성을 획득하지 못할 것이다.당신은 복종을 위한 수업료를 지불하는데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클릭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의 개에게 어울리는 어떤 형태의 보상도 그에게 그가 수행하는 어떤 추구나 행동도 가르칠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은 클릭자 훈련을 통해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다.

최고의 개 또는 강아지 훈련 교습으로 밖에서 애완동물과 어울릴 때 더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산책을 강남고양이분양 하지 않을 경우, 여러분은 여러분이 멈출 때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해 개에게 명령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걷는 동안 개를 도와 줄 것이다. 여러분이 개라면 종종 여러분의 뒤로 질질 끌면, 걷기가 깨진다.그 다음엔 수업을 듣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개인들은 당신의 속도를 계획하기 위해 그를 끌어들이지 않아도 될 것이다.실수하지 마라, 그 명령들을 빨리 배울 수 있어서 부러워하는 그 예의 바른 개들. 그것은 당신의 개나 고양이뿐만 아니라 연습과 인내와 약간의 훈련이 필요하다.조깅을 하러 가는 것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근처에 거주한다면, 아마도 후자의 선택사항도 당신에게 좋을 것이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이웃들이 당신의 이웃에서 개를 경험하는 생각에 대해 수용적일지 여부를 측정할 수 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종종 이러한 동물들에게 물어볼 가치가 있는지 찾아라 이웃에 대한 가장 많은 이해조차도개 짖는 소리와 함께 – 특히, 아무 이유 없이 정기적으로 일어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