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런라인 트리거를 당기기 전에 두 번 생각하게 하는 또 다른 통계는 총 팀 득점이다. 가장 많은 그룹을 가장 빈혈에 비교하면, 스코어보드에 게임당 2점만 넣는 것이 구별된다(NY 570, Sea 373). 즉, 그 사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평균적으로 서로 가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런라인의 반대편에서 경기하는 것이 더 현명하다면, 나는 모두 궁금하다.

이것은 월요일 밤 탬파베이 제레미 헬릭슨에게 실제로 어려울 것이다. 특히 만약 그 공격이 실제로 다시 한번 일상적인 기준으로 어떤 것도 할 수 없다면, 올해 레이스를 회전에서 젊은 무기로 볼 수 있는 이름들 중 하나인 헬릭슨은 올해 첫 번째 시작에서 6안타 3실점으로 그의 가장 훌륭한 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을 것이다. 52이닝의 작업만 허용했다.

3) 리프팅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MLB 시험까지 일주일 동안 체중을 가볍게 유지하여 근육의 팽팽함을 유발하여 60개의 뒷마당 달리기 내내 속도를 늦추고, 주스를 추가로 훔치고, 최고의 직구를 생산하는 것을 억제할 수 있다.

벤치 프레스를 최대로 하는 동안 폐 꼭대기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으로 돌아갈 수 있다(MLB 시험에서 모든 여성을 물리칠 수 있는 익살스러운 행동). 반 마일 반경) 시험이 끝나면

MLB 애완견 옷은 여러분의 팀을 지원하는 새로운 새로운 방법을 제공해 주지만, 왜 거기서 멈추는가? 마찬가지로, 당신은 외모를 함께 끌어당기기 위해 어울리는 개 목걸이와 끈을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은 그룹 로고 디자인으로 일반 스타일의 칼라와 반다나 칼라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의 동물에 가장 잘 맞는 것을 선택하거나 두 스타일을 모두 모아서 속도의 변화를 활성화시킨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강아지는 더 다양할 것이고, 다른 축하를 위해 그의 복장을 바꿀 수 있다.

음, 여러분은 단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흥분하기 위해 내기를 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이길 수 있는 정확한 내기를 할 수 있다면 어떨까? 손실을 절대적으로 이익으로 바꿀 수 있고 더 많은 현금이 제공될 것이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9경기, 3번의 도시 도로 여행을 6승으로 끝냈다. 카디널스는 환상적인 야구를 해왔고,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번의 비디오 게임으로 밀워키를 이끌었고, 264개의 타점으로 285개의 타점을 기록했고, MVP 알버트 푸졸스는 실제로 3번이나 고전하며 270 이하의 타율을 기록했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시즌 후반에 그의 직업에서 이끈 시간은 NL을 이끌며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얻었다.

개인이 일반적으로 저지르는 오류 중에는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 항상 선호하는 것에 의존하는 것이 있다.

좋아하는 것에 대한 은행 업무에는 절대적으로 잘못된 것이 없지만, 이전 게임 성과나 현재 통계와 같은 많은 다른 측면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당신은 선호 팀에 맹목적으로 내기 전에 어떤 종류의 숙제와 분석 비교를 해야 한다.

이것은 개인이 일반적으로 내는 오류 중 하나는 항상 통계를 결정하지 않고 그들이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다. 잘못된 것은 없다. 우선 순위에 대한 은행 업무와 함께, 그러나 이전 게임 효율성 및 현재 통계와 같은 수많은 다른 측면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선호 그룹에 맹목적으로 내기를 하기 전에 어떤 연구 및 분석 비교를 해야 합니다. 실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탬파베이 레이스 vs 시카고 화이트삭스 mlb 선택: 끔찍한 출발 후, 탬파베이 레이스는 현재 9-9로, 레이스는 실제로 마지막 10경기 중 9승을 거두게 될 것이다. 그들은 목요일에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4번의 비디오 게임을 완주하려고 할 것이다. 화이트삭스는 현재 7번의 연속 비디오 게임을 잃었다. 이 비디오 게임은 목요일 동부 6시 40분에 mlb 네트워크에서 방영될 것이다. 저녁

탬파베이 부케너스 NFL 저지스 그들이 처음 NFL 리그에 진출했을 때, 그들은 처음에 26경기를 졌고 그들의 순수한 오렌지색 NFL 유니폼은 실제로 많은 비난을 받았다. 전체 디자인은 끔찍했고, 로고 디자인은 추했지만 그들은 1976년부터 1995년까지 20년 동안 그것들을 사용해왔고, 결국 그들은 빨간색/흰색으로 색을 바꾸었다.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로테이션에 남을 수 있는 선발 투수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지난 주 로드리고 로페즈의 추가는 그들이 로테이션 측면에서 서 있는 컵스를 공개했다.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위에 있다.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 뒤 75 경기 컵스는 스타린 카스 메이저놀이터 트로와 그의 3명이 이끄는 275 타율로 리그 2위이다. 18타율 알폰소 소리아노는 12홈런 29타점을 기록했고, 시카고를 이끄는 두 조 모두 르 소령에서 꼴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