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은 반복하고 반복하고, 반복하고, 그리고 반복하고, 그리고 그 순간, 만약 당신이 개를 훈련시키는 데 있어서 항상 1차적인 강화물이 된다면, 반복은 당신이 그들에게 증명하는 순간 복종을 배우는 마지막 두 번째 열차다. 또는 아마도 마지막이 아닐 것이다. 배우기 위해서는 같은 것을 다시 한 번 검토하는 것이 지루할 수도 있다.

하지만 강아지가 성공적으로 훈련받도록 하기 위해서는, 그 반복이 성과를 낼 것이다.

훈련 자체는 당신의 강아지가 당신의 가족을 책임지도록 교육하기 위한 경계나 규칙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개인은 그의 인식에 대해 책임이 있다.

훈련은 단지 집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만약 그가 산책을 할 때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개가 예의를 가르치기 위해 인간, 개처럼 제멋대로라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어떤 상황, 어떤 상황을 이용하여 적절하게 행동하는 방법을 깨달아야 한다.

주어진 장소의 종류, 주어진 일정의 종류

훈련을 통해 적응한 개는 안전하다. 그는 좋은 행동이 무엇을 만들어야 하는지 이해하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과 동물들을 위협하지 않을 것이다.

2- 새 학교 개 트레이너 – 개 행동을 성형하기 위해 치료제만 사용하고 교정이나 다른 억제제를 거부하는 신발 유형. 그들은 어떤 종류의 신체적 교정도 잔인하고 부당하다고 믿는다. 그들은 훈련 칼라나 개에게 실제 교정을 줄 다른 장치를 사용하지 말라고 경고한다.

그래서 저는 만약 누군가가 부정적인 행동 강남고양이분양 을 바꾸면, 가장 좋은 전략 접근법은 절대 그들을 꾸짖거나 소리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본능을 표현하는 방식을 바꾸는 데 집중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잘 훈련되고 순종적인 애완동물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품에서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즐거움 중 하나를 가져다 줄 수 있지만, 옳고 효과적인 개 훈련 없이, 여러분의 털북숭이 친구는 강아지 주인으로서 최악의 시기에 제공할 수 있다.

여러분의 책임은 단지 여러분의 강아지를 위한 음식, 물, 은신처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책임감 있는 개 시민이 되어야 한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가혹한 운동을 제외하고는 엄격한 시민이 되어야 한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자신감을 가지도록 하기 위해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또한 배워야 할 것이다. 하지만 민감한 카닌은 공격적인 개는 용감하지만 폭력적이지 않은 것을 배워야 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자신감을 가지기 위해 늙어야 한다.

개 주인에게 직면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개 주인이 되는 것이 개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 그리고 개가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환경에 대한 책임을 가져다 준다. 당신의 개가 제대로 훈련되었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은 개들의 생활방식에 대한 많은 보상을 줄 것이다. 또한 당신은 또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개들의 전문적인 품종을 훈련시킬 수 있는 교수진을 찾아야 한다.

어떤 전문가나 전문적인 개 트레이너가 당신에게 말할 것처럼, 어떤 종류의 개들은 당신에게 어떤 품종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훈련 요구와 환경 그러므로 강아지가 제대로 훈련되려면, 강아지의 품종을 훈련시키는 데 주로 초점을 맞춘 훈련 학교를 반드시 찾아야 한다.

개 훈련 수업을 제출하는 또 다른 사회적 책갈피는 개에게 주인의 명령을 받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당신의 개는 당신이 가장 확실히 명령할 경우에만 명령을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질 것이다. 복종 학교에서,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명령을 주고 집행하는 방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친숙해질 것이다. 훈련은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 모두를 위한 것이다. 당신이 개와 함께 훈련할 시간이 될 때에만 가능할 것이다. 적절한 훈련으로, 개는 당신이 리더가 될 것이고 따라서 당신의 진술에 따라 할 것이라는 것을 관찰할 수 있을 것이다.

훈련이 시작되면 훈련 방법에 대해 다소 입증된 개를 발견하게 되는데, 훈련자는 단호하고 주도적인 경향이 있는 강아지를 보여주어야 한다.

심지어 개들의 도전도 배울 수 있다.

그들이 실제 훈련이 재미있고 보람이 있는 한,

성공적인 개 훈련에서 기억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것은 실제로 에너지를 억제한 개가 개를 훈련시키기 전에 침착한 개보다 훈련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이다. 개를 훈련시키기 전에, 긴 산책이나 달리기를 하러 가거나, 심지어 롤러 절단 도구까지 훈련하기 전에 개를 피곤하게 하라. 안전 조치에 대한 개 보유를 높이는 것은 가르치는 것처럼 보인다.

여러분의 개가 자신의 공격성을 갖도록 돕기 위해 세 가지 훈련 팁을 주기 전에, 여러분의 개에게 적은 양의 개들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배경 정보를 덮어주십시오

두 번째로 흔한 신화는 클릭 훈련을 시작하면 개가 영원히 개 클릭기에 의존하게 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다시 한번 오해다; 개들은 언어에 반응할 수 있고 비언어적이라는 요구에 매우 능숙하다.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이상적인 해결책을 알리기 위해 몸짓과 단어를 사용할 수 있다.

효과적인 훈련에 포함된 첫 번째 과제 중 하나는 애완동물에게 길을 오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이 훈련에서,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