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금융 레버리지는 실제로 최근의 월급 날의 진보가 지구 경제를 위협하는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입니다. 규칙은 변경되었지만 일반 투자자에게는 여전히 기회가 있습니다. 과거를 간과하고 주식 시장 거래와 전통적 수준의 투자를 비교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두 가지를 비교하는 것은 정말로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부동산 구매는 적극적으로 운영되기 때문입니다. 평균적인 근로자는 종종 다른 의무와 의무를 포함하기 때문에 거기에 가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얻는 추가 약물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드라이브와 함께, 위대한 일이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부족, 실제로 실망과 애도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당신의 존재와 함께 이것을 필요로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화를 사용하는 것이 성공입니까? 그리고이 성취는 불행을 쟁취하는 사람들에게옵니다. 그리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입니다. 전문가는 끔찍한 물건이 아닙니다. 그것을 인식하는 것이 인생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하는 것은 당신이 밀고, 운전하고, 잘하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각 휴가를한 지점으로 가져 가십시오. 당신을 바로 잡을 수 있는 약간의 후퇴만 허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 팁을 올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우 간단하면서도 매우 강력한 또 다른 방법은 도매 / 소매 업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 업체는 집을 통제하거나 구매하는 개인이며,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합니다. 거래하는 진정한 부동산 사람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를 읽을 수있는 이메일 상자에 거래를 보냅니다.

왜 시간을 낭비합니까? 왜 그들에게 당신이 50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말하는 불편함을 감수하는가? 아니면 그들의 집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임대 옵션인가?

당신은 이야기를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사람들로부터 훔치는 꿈을 꾸기 위해 군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친구가 있는 삼촌이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었고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뻣뻣 해졌다는 것을들을 것입니다.

노트북에서 모든 종류의 것들을 실행하고 5 주 이내에 연락 할 수있는 능력, 내 고객 Michelle Agar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있는 5 개의 투자 자산 중 첫 번째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9,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귀하의 뮤추얼 펀드 또는 ETF (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및 쇼핑몰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비즈니스에 투자하는 완벽한 시동기 투자가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자금 관리자가 시작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팔기 전에 보유하십시오. 10 달러의 커미션을 확보하기 위해 몇 초 만에 추가 판매 주식을 확보하십시오. 돈을 레버리지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으며 작은 금액으로 투자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예를 들어 행동 정신을 가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친구, 나는 돈이 없다. 그렇다면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거래를 배우면 돈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게다가, 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필요로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진정한 재산을 투자 할 때, 당신은 단지 인간의 필요와 관련된 중요한 것 중 하나에 소비자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 당신은 상록수 산업에 투자하고 있습니다.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의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와 함께 테트라필드 제주 부동산 투자를 진정으로 포함한다고 믿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다양화할 것인가, 확실히 물어볼 것인가? 단순하고 다양한 부동산 투자 방법으로 전체 판매, 뒤집기, 재활, 임대 구매, 소유자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단기 매매 및 기타 변형을 줄이는 대신 이러한 전략의 경우 사이트가 구매하거나 보유하거나 매매하는 것보다 더 빠른 수익을 얻는 경향이 있으며 드물게 자신의 자본을 포크하거나 심지어는 저당권

당신이 알고있는 사람이 구성 요소를 알고 있다는 것을 깨달을 때 당신은 항상 그렇듯이 교육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당신은 투자자가되는 것이 계몽되어야합니다. 당신이 많은 경험을 필요로하는 명백한 나쁜 사람들의 수를 견뎌야합니다. 법률과 전략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진정한 우리로 받아 들인다. 그들은 부동산 투자의이 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공부로 자신을 보호하라

당신이 어떤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을 보기 전에, 특히 당신이 좋은 거래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기 전에, 어떤 것에 참여하고 큰 돈을 벌기 위해, 누구든지 시장 동향을 방문함으로써 이것을 가져올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조사되어 왔고, 만약 그들이 다른 지역으로 계속 이전한다면, 주택 요금이 그들에게 부과되는 훌륭한 추세를 발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