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하고 싶어하는지 이해한다. 엠큐브스퀘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대한 이러한 핵심 특성-인사이트가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운명이다.

Flipping 부동산 할당 할 수있는 낮은 제안을 한 다음 실제로 부동산을 사고 싶은 투자자를 찾아 8,000 달러를 팔아라. 시작하기 위해 현금을 사용하지 않고 돈을 벌 수있는 기술이며, 또한 In-and-out 프로젝트와 같은 훌륭한 적포도주입니다.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거의 세금 공제가 가능한 날들을 살아라.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당신에게 가장 큰 개인, 사업, 그리고 산업 세금 낙관적인 것을 제공할 것이다.

분명히 또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지만,이 사람들은 현재 시장과 네트워킹하고 가능한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전을 유지한다면 이길 수 있는 기반입니다.

좋아,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오늘 부동산에서 일할 것이라고 말한 것은 10년 전만 해도 임대 시장은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점점 더 회전 인형을 얻을 준비가 되어가고 있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로 전환 : 당신을위한 설명은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것입니다,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무엇이든 부동산 경기 분야를 돌아갑니다 당신은 준비해야합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주요 무역 잡지의 분류 된 광고 섹션을 살펴봐야합니다. 분류 된 섹션은 월드 와이드 웹입니다. 예를 들어 이혼, 필사적, 판매 또는 부동산 판매와 관련된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 발견하고 싶습니다. 판매자가 미친 것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예를 나열하십시오.

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대개 투자자를 어딘가로 밀어 넣습니다. 사실, 최근 부동산 구매에 들어가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줄었습니다.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는 회원 수가 224 % 감소했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얼마나 두려워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훌륭한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실용적인 지식을 훨씬 빠르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남성이 발생할 수있는 모든 쇼 중단 문제를 극복하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한 곳에서 당신의 안전망이다.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사람이라면, 멘토는 당신이 혼자 연습하는 것보다 훨씬 덜 위험하게 함께 그곳에 빨리 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내가 종종 시도했던 원래 포스트잇은 가장 효과적이지만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 톤을 주었고, 당신의 전화 주소 지정에 많은 비용이 들었다.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여백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었다. (그런 경우, 자격이 없는 판매자들이 전화를 걸어 낭비하는 용어)

긴 목표를 위해 지금 당장 구체적일 이유는 없지만, 그 목표를 나열하고 그 아래에 몇 가지 단계 또는 그보다 작은 목표를 나열해야합니다. 장기 목표는 항상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장기 목표를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실제로 콜라주를 만드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목표 당신이 원하는 집, 여행하고 싶은 장소, 가족에 대한 인식, 당신이 원하는 많은 수입 또는 상상하는 것 억제할 수 있

증권 거래소에서 당신은 단순히 그것의 장점을 구입 : 유동성, 적극적인 규제없이 오늘 당신은 $ 10에 대한 거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당신이 좋아하는 주식에 투자하고 온라인 시장 장소를 통해 중개 계좌에서 구입하거나 판매하는 부동산을 구입하려는 경우, 심지어 예산에, 그것은 증권 거래소입니다 지금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에서 실제 행동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입학 가격 $ 10, 다시 홍보 일이 뜻대로 되지 않으면 몇 초라도 지체하다

단계 #7 – 당신의 교육을 계속해야합니다 : 당신은 거의 항상 당신의 교육에 투자하고 시장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배우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침실 1개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에 전념하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사랑스러운 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7,500개 이상의 유닛의 주인이 되는 것으로부터 부동산 내부의 가장 큰 시작을 발견하십시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큰 것을 모르는 것처럼 매년 싸우는 자리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