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비즈니스를위한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고용하려면 비즈니스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자신의 시간을 돌보는 데 열중하는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 일 수 있지만, 무엇보다도 트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특정 또는 설립은 미래에 갈 준비가되어 있으며 대출이나 투자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투자에서 특정 수익에 대한 ROI Muscular 당신의 커미션은 무엇인가? 당신의 돈을 투자 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부동산 경기 침체의 시기인가?

기본적으로 팀플레이어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는가? 부 메종드엘리프 동산 전반에 걸쳐 귀하의 성공을 확신하고 파트너가 귀하보다 더 많이 알 수 있음을 인식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사, 계약자, 로퍼, 검사원, 주택 대출 및 감정사 통제 괴물 인 경우 사람들을 사용할 때 의사 소통에 직접 참여할 수 없거나 혼자있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부동산 투자가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가서 당신의 첫번째 재산을 얻기 전에 당신은 행동의 가장 중대하고 가득 차있는 적당한 계획이 필요하다 당신이 연관되어야하는 첫번째 것은 많은 것이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인덱스 펀드에 2만 달러를 투자합니다. 장기적으로 업계는 연간 10 %를 반환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예상 수익입니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시장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나는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하여 회사를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생각했다.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곳에서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하고, 그것을 배우고, 그것을 연마했다. 그것이 나의 의견에 대한 보상을 생산할 때까지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유형의 마케팅 일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분명히 재료에 대해 배우고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이다.

우리의 목표 : 우리가 그들과 이야기할 필요가 있기 전에 THEMSELVES를 필터링할 수 있는 많은 비 거래를 얻으려면 좋은 마케팅을 통해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초기 심사를 수행하도록하십시오.

단계 #7 –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계속해야합니다 : 개인은 항상 당신이 더 진정한 부동산을 만들 수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훈련하는 것이 중요 할 것입니다 희망적으로 달성 할 수있는 사진을보십시오 여기 직접 응답 마케팅은 50 %의 광고 비용을 줄입니다. 거래를 찾기 위해 할 수 있는 다른 것보다 더 많은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통제력을 가지고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목적으로 당신을 인도 할 사람과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길에서 로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기간이 올 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초기 재산에 대해 추측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측면 구매 : 개인 쇼핑 덜 2 당신이 무언가를 구매하려는 충동이있을 때 생각하는 것은 재정적으로 절대적으로 자유롭게되는 나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물건입니까? 3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친구들에게 말하여, 그들이 당신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세계적인 대응이라면 그렇다. 하지만 주식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끝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90년대 초부터 투자 시장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세입자들이 부동산 과정에서 반드시 쪼그리고 앉도록 했다.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손시켰고, 누군가가 내 건물 중 하나로 차를 몰았고, 나는 내 몫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완성했다.

당신은 결국 성공하게됩니다 사람은 한 단계에서 다른 단계로 요구하는 전략을 채택합니다. 일반적으로 잠시 동안 다음 블록 버스터를 기다리는 것보다 안정적인 수입을 제공 할 수있는 자산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방법도 이발 당 5 달러만 청구하고 여전히 사업에 남아있을 수는 없지만, 그는 배를 타고 가서 고객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똑같은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당신이 요추와 싸울 수 있는 큰 표시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우리 둘 다 당신이 당신의 성공을 이용하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 당신이 얼마나 잘 알고 있고 당신이 투자하는 경기장에 상관없이 온라인 게임을 하느냐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행복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