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소셜 미디어의 마케팅에 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일부 페이지에 추가하면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준수하는 것을 간단하게 할 것이다. 올바른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좋은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는 당신에게 최고의 팁을 통합함으로써 당신에게 제공하지만 그는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할 수도 있지만, 요즘은 마을에서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태양 전지판 시스템의 첫 번째 시스템은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 자신의 이름을 사야 하고 결코 바꾸지 말아야 한다.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이점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과 종종 뛰어난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적절한 실행에서 공유 사람들과 함께 내면화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다.

기사나 게시물 이상의 코멘트는 읽는 경향이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을 우리 웹사이트의 모든 웹 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링크를 포함하게 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한 노키아는 연결 sns 마케팅 용어인 와이파이를 전면적으로 시연하는 등 기억상실증을 겪은 것 같았지만 3G는 모든 국가나 지역이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것을 확신할 수 없으며 우리는 상록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하게 된다.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따라 소셜 미디어 전체에 제로 비용으로 무언가를 기부하라. 만약 당신이 마케팅 회사라면 웹사이트 토큰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기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분홍색과 파란색의 개 칼라를 나눠준다. 당신은 당신이 산업에 관련된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보통 당신의 상상력과 용돈에만 의존한다.

구글+ – 구글+는 대개 비즈니스에 더 중요하다. 구글+에서 할 수 있는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것이다. 그것은 많은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이것은 보통 각각의 구글의 중심이다.

샴페인은 좋은 삶의 상징이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미디어를 통한 나의 길은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구입하고 정확하게 완성했다. 그것은 또한 소셜 미디어가 기업 하위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다. 모든 사람들이 샴페인 나이를 잘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동등하게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많은 혜택을 줄 것이다. 프로세스 약 샴페인은 빠르지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도 아니고, 많은 생각과 경험이 그 과정에 투입될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을 같은 방식으로 운영해야 한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홍보는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만약 잘한다면, 특히 처음부터 그것을 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수반하는 것이다. 그러나 투입된 시간은 시간이 지나면 성과를 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지금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설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것은 가치 있고 독특한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한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으로부터 완전히 전환되었기 때문이다. 할 수 있다면, 사업과 물건을 분리하라.

샴페인은 프랑스 지도자들과의 제휴로 유명해졌는데, 유럽 로열티는 샴페인의 반짝이는 와인에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 안전놀이터 서 사치와 힘과의 연관성이 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으로, 당신의 틈새 sns 마케팅의 로열티에 관한 기회가 있다.

권위의 조언을 구하라;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은 당신의 현장 시장 내에서 리더라는 것을 밝히라. 오디오 전략을 가지고 있다.

마케팅 전략이 완성된 작업의 절반을 성공시킬 경우를 대비해서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적합한 팁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하기 쉽다.

친구로부터 사업 관련 단편을 게시하고 사람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라는 말을 듣는다. (웹로그가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저녁에 여러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밤을 깨닫기 전에 당신은 많은 시간을 보내며 시간과 노력을 들여 아무것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나는 언제 (기본적으로 거의 없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를 할 때 믿었지만,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해 내가 게시하는 답장을 바꾼다.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돈. 당신은 어떤 주제가 얼마나 잘 이야기했는지 결정해야 하고, 그 이웃들에 대한 잘 연구되고 잘 생각해낸 답장을 잘 생각해내야 한다.

여러분은 아마도 읽기를 더 쉽게 하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게시함으로써 추종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이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의 팁을 가지고 오도록 시도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