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증오 메일이 https://www.va-waste.com/ 시작되기 전에, 내가 완벽하게 정의하도록 하겠다. 부모로서의 우리의 책임은 그들의 성인 시절을 사랑하고, 양육하고, 가르치고, 준비하는 것이다. 그들을 옳고 그름으로부터 인도하고 그들이 몇 가지 실수를 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다. 결국 우리는 실수로부터 배우지 않나요? 그들 자신의 것과 그 문제에 대한 싱글은 완벽하고 맴돌고 나이든 보호는 단지 우리 아이들과 그들 모두를 고통에 취약하게 하는 것을 가지고 있다.

광기의 애착 부위에 극도로 과보호적인 가정에 의해 야기된 반창고가 치유되지 않는 짜증은, 내가 성인이 될 때까지 준비하지 않았다. 우리 아들딸들과 정확히 반복하지 말자.

어린아이가 무언가에 대해 불평하기 시작하면, 먼저 그에게 양육 전문가들이 아이가 계속 징징거릴 때, 경고를 해야 한다고 제안하는 특징들을 멈추라고 알려야 한다.

당신은 징징거리는 것이 좋은 행동이 아니며 징징거리는 것이 멈추지 않는다면, 그의 반응에 대한 결과를 설명해야 한다.

자기만의 마음과 삶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만큼 존중하라. 항상 신나는 세계에 대한 그들의 성격, 생각, 감정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항상 자기 자신에게 항상 모든 사람은 다른 생각과 매너를 가지고 있을 수 있는 것만큼 좋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라. 우리는 그들의 자존심을 존중해야 한다.

우리는 존재를 억압하지 않도록 매우 조심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그들을 돌보고 싶은지 또는 예상해야 한다.

이혼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은 부모의 양육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삶의 이 단계를 지나 부모의 수업으로 이동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기껏해야 이혼에 직면한 부모들에게 불편하다. 이전에는 길을 비켜야 할 추가적인 과제로서, 그리고 여전히 이 사람들에게 정보를 잘 보존하지 못한다.

그러나 자녀를 징계하면서 마음속으로 해야 할 일은 자녀가 가정구성원에게 끼친 고통에 대해 자신의 동전으로 갚기 위해서지만, 그 목적은 자녀를 바로잡고 책임감 있는 행동을 다시 새롭게 하는 것이다. 따라서 아기를 사랑하고 아이를 키우는 것은 당신이 그 아이를 사랑하고 그나 그녀의 제품에 대한 욕구를 인식하고 잘 행동함으로써 자랑스러운 것은 아니다. 얼마나 좋은 부모가 실제 삶을 살고 있는지!

그리고 나서 당신이 사랑하는 로또가 오고, 섭취는 아이들을 낳기 위해 기다린다. 상황이 잘 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은 너희 둘 다 진실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면에서 누군가가, 특히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식으로 항상 되는 건 아니잖아!

자녀에게 사랑과 즐거움을 가르치고 다양한 상황에서 행복과 긍정적으로 가르치도록 교육하라 어려운 상황을 통해 회복력과 인내력을 길러주어 우리의 삶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 하여, 우리가 사는 삶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 하고, 진정으로 인생을 즐기는 것에서 최대한 최대한으로 만드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을 알게 하여 감사하고 감사하게 하도록 하라. 그들 모두가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있고, 행복과 편안함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우리 아이들에게 걸어서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이 그들의 마음, 호기심, 창의성, 취미를 키우는 것을 막거나 막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물론 우리는 합리적이 되기 위해서는 그들이 그들 주변의 사회에 대한 노래를 탐구하고 실험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많은 질문에 대답하게 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대답하고, 정말로 잘 대답하고, 그들 자신의 생각을 형성하고, 이해하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그들의 불공평한 것에 대한 불공평한 이해는 그들에게서 어떤 것도 빼앗다

조, 그가 당신의 바위에서 잡힐 수 있다고 느끼는 것 같은 느낌(그의 부모는 공동 부모 협정과 함께 그의 부모 규칙)은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모르지만, 그의 최선을 다하면, 그의 부모는 조가 아이들의 눈과 관련된 무력한 검색을 하게 하는 육아 역할을 돕고 통제한다.

조의 부모가 주위에 있을 때, 그것은 많은 아이들에게 무료로 주어지고 조는 그 상황에 대한 통제력이 없다.

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푸드에서 벗어나라.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많은 아이들은 식품 염료와 방부제에 대해 행동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이런 종류의 음식을 자주 먹는 경향이 있을 때 특별히 그것과 관련이 없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유아가 성격상의 문제가 있고 그가 반항자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식품 염료와 방부제가 보통 ADHD 텔테일 사인 다팅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눈, 집중력 부족, 집중력 부족: 제안된 제 아들에 대한 모든 식품 염료와 방부 알레르기 반응과 관련된 성분들 중 내 아들은 이것들을 고립된 상태에서 제거하면서 엄청난 진전을 이루었다.

자녀의 건강을 진지하게 생각하세요. 건강한 환경을 가져라. 건강을 옹호하라. 자녀들이 어린이로서 무엇을 먹고 마시는지 지치게 하라.

언급한 바와 같이, under 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