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요즘에는 많은 범죄자들이 전화를 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구금되고 있다.

법은 단지 그의 휴대폰이 GPS(글로벌 포지셔닝 시스템)를 사용하고 있는 장소를 추적함으로써 범죄자를 추적할 수 있다.

게다가, 휴대폰 내의 이메일 기록은 또한 범죄자들에 대한 정보를 방위군에 제공한다.

음, 보아하니, 오늘 10살짜리 아이들이 부모들에게 세포 장비가 절실히 필요하다고 확신시켰어. 그리고 어떤 세포 물건도!아니, 작은 달링들은 무제한의 문자, 인터넷 접속, mp3 다운로드 기능을 필요로 하고, 오늘날의 휴대폰과 함께, 아이들은 그들의 손아귀에서 그들이 바깥 세상을 마주하고 있는 링크들로 압도당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플레이어가 처음부터 자신을 노출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결정할 수도 없다. 아이들에게 실제 휴대폰이 해로울 수 있는 정보에 대해 무료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 그들은 정보를 처리하고 책임감 있게 처리할 수 없을 것이고, 그들은 1차적으로 그것에 폰테크 접근해서는 안 된다.

휴대폰이 있으면 TV나 PC가 필요하지 않다. 사진을 클릭하고 음악을 듣고 휴대폰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

선불 휴대폰의 소유자를 모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가게들 중 한 곳에 가거나 웹이 쇼핑객들에게 정확히 무엇을 제공하는지 보는 것이다. 이 정보로 당신은 어떤 종류의 선불 모바일 기기가 당신이 이끄는 삶에 적합한지 알 수 있다.

현재 많은 고급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다.

문자 보내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는 많은 고급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다.

좋은 예는 블랙베리다; 그것으로, 휴대폰 신호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컴퓨터에 접속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터넷을 통해 거의 모든 곳에서 지불일 대출을 야기한다.

블랙베리를 속이는 팩스에는 이제 완전한 크기의 키보드가 없다. 그리고 당신은 구글에 쉽게 가서 걱정한다.

몇 초 안에, 다시 한번 손잡이를 조작하면 된다. 이런 제품들은 너무 쉽다. 상호작용은 관여하지 않고, 교사들이 블랙베리를 낚아채는 것은 더 이상 소비자들에게 손이 닿지 않는다. 그들은 이제 자유롭다. 이제 스마트폰으로 수업시간에 부정행위를 하는 것이 점점 더 쉬워지고 있다.

요즘 휴대전화는 미니프로그램과 거의 비슷한 역할을 하고 있다.

현대의 휴대전화는 인터넷과 윈도우 시설을 충분히 활용하고 있다.

아직 요금을 내야 하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 반대는 진품이다. 다른 전화 회사들과 함께 발견하는 계획들은 가격에 따라 다를 것이고 다른 것들도 보통 휴대폰이 변기 좌석보다 더 많은 박테리아를 가지고 있다고 불평한다(뭐!?)농담이 아니라, 우리가 끊임없이 볼과 접촉하는 장치로서 그것은 박테리아와 관련된 잠재적인 식민지다. 지금 나는 궁금해, 아마도 대부분의 휴대폰이 진동 경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일까? 음, 연구자들은 사실 휴대폰이 실제 화장실 좌석과 다른 부분을 가지고 더 많이 연결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래서 범죄자들은 박테리아가 자라기 위해 편안한 온도를 가진 주머니나 가방 같은 곳에 저장될 것이다. 나는 모든 값싼 전화기 소독기를 구입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선불 휴대전화 사실이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라면, 당신의 행동과 조치에 영향을 미치는 청중들? 중요한 선불 휴대폰 정보를 구매자가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개인의 휴대폰은 단지 그들을 그 분야와 연결하는 주요한 것들 중 하나이다. 대부분의 일상생활을 둘러싼 활동들은 휴대폰 번호와 관련하여 행해진다. 이 기술은 또한 자신의 전화기가 추적되고 있다는 의심을 가진 사람에게 사적인 세계로 들어가는 방법 역할을 할 수 있다.

20년 이상 동안 당신의 머리를 열어보지 않았다면, 당신은 몇 년 동안 지금 동남아시아에서 일어나고 있는 휴대폰 열풍에 대해 가장 확실히 들어봤을 것이다. 반면에 다가올 나라에서는 사람들이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비싼 전화기가 있다.

반면에 전화 가입률이 가장 빠른 곳을 걱정할 때, 당신은 아프리카 인도를 보고, 매년 약 6백만 명의 사람들이 전화를 가입하고 있다.

그것의 시장은 그 징후를 보여준다. 최대 성장률

20년 이상 동안 머리를 들이대지 않았다면, 여러분은 지금 꽤 오랫동안 일어나고 있던 휴대폰 열풍 때문에 가장 확실히 들어봤을 것이다. 대부분의 아시아는 그들의 전화기뿐만 아니라 많은 나라에서도 비싼 전화기를 좋아한다.

전화 가입률이 계속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장소에 있는 사람들보다, 당신은 반대로 아프리카 인도를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약 6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 회 전화 가입을 하고 있다.

30일 그것의 시장은 가장 큰 성장의 징후를 보여준다.

이 전화기들은 신용카드나 심지어 체크 팩터로도 가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현금을 손에 쥐고 있다면, 당신은 휴대폰과 많은 사용 노력을 가지고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