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개인 디자인은 우리가 종종 무시하는 우리의 본질, 숨겨진 감정과 특성을 반영한다.

그것들을 드러내는 것이 안전한가? 누가 그들 모두를 토론하는지 사람들에게 알 수 있도록 허락하는 것이 안전할 수도 있다.

그래, 왜냐하면 그런 예술을 실내 장식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정확히 무엇이냐 하면, 세상에 무언가를 주는 것,

만약 여러분이 스타일리쉬하기 위해 상당한 집을 가져야 한다고 믿는다면, 여러분은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더 작은 공간이 여러분을 더 영리하게 만들고, 그래서 여러분이 필요한 지상 공간을 가지고 있지만, 여러분의 재산을 업데이트할 때 여러분이 너무 중요한 것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의 창의성이다.

당신은 어류를 온라인 학위로 만들면 캠퍼스에서 공부한 것과 같은 지위를 가질 수 없다고 믿을 수 있다.

사실이 아니다. 온라인 인테리어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잘 설립되어 있고 매우 고려된다. 이러한 기관들의 학위는 가치 있는 –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그리고 당신이 온라인이나 캠퍼스에서 학위를 얻든 전혀 차이가 없다.

커뮤니케이션 튼튼한 실내 디자인 학위 프로그램은 또한 학생들에게 국제 전문적인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필요성을 강조할 것이다. 종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디자이너는 고객, 계약자 및 디자인 팀 사이에서 여러 다른 사람들과 한꺼번에 의사소통을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주의를 끄는 법을 배워야 하고 단지 조심스럽게 들어야 한다.

당신은 평범한 벽을 얻고, 완전한 변형을 위해 빈스코팅과 비드 보드와 관련된 다른 것을 사용하는 것은 스텐실이 손으로 칠하고 매우 행복해 보일 수 있는 것 외에 방의 외관과 매우 저렴한 방식을 바꾸는 혼란을 피하는 것이다. 그것은 항상 더 크지 않다. 실제로 생활 공간을 와우하기 위해서 당신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들이 단지 적은 예산에 상당한 펀치를 포함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창문은 결국 가정용 실내 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된다. 반대로, 이것은 또한 여러분 자신의 집 디자인을 위한 놀라운 추가 장식을 위해 커튼과 관련하여 그것을 장식하는 방의 디자인을 깨뜨릴 수 있다.

당신이 방 안에서 만지고 느낄 질감과 문제들은 시스템 쿨, 대리석 슬래브, 또는 아마도 따뜻하고 털북숭이 깔개 같은 어떤 재료들, 매끄럽고 유연한 재료들, 나에게 손대고 당신이 많은 것을 목표로 하는 전체적인 주제를 빠르게 느끼고 증가시키도록 도와라. 욕실 홈 디자인에서 나타나는 다음 것들이 당신이 작업할 공간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을까? 큰 장식이나 꽃꽂이는 훨씬 더 작아 인테리어 보일 수 있다.

당신의 공간을 극대화하고 방을 더 큰 개인용 컴퓨터로 보이게 하기 위해 이런 식으로 욕실 안에 당신의 문제를 정리하려고 노력하라. 대부분의 욕실은 많은 거울을 사용했기 때문에 하나의 욕실 실내 디자인 속임수였다. 대부분의 욕실은 싱크대나 허영심 위에 하나의 거울을 가질 수 있지만, 화장실 뒤, 창문 위나 창문 위나 곳곳에서 다양한 모양의 거울을 한 걸음 더 의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샤워실의 한쪽 가장자리를 따라 방의 범위를 넓힐 수 있고 더 큰 노트북이나 컴퓨터가 실제로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이 건축가의 건축계획을 세울 수 있다면, 훌륭하다. 더 많은 것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평면도, 전기계획, 모든 고도 – 내부와 외부 -가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훌륭한 시작일 것이다. 나는 당신이 노력을 완전히 이해하는데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필요한 만큼 각 방 폴더에 각 방의 복제품을 넣어라. 이것은 보통 주거설계를 위한 1/4 척도 또는 상업설계를 위한 1/8 척도다. 이 평균 1 4 또는 1/8 = 10 이 계획에 대해 정확한 비율에 대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음

가장 편안하고 똑똑하게 디자인된 집들은 그 60분짜리 전시회에 속지 말라. 당신이 보지 못하는 것은 전문가 팀이 몇 시간, 몇 주, 몇 달 동안 준비한 것이다. 모든 것을 함께 설정하고, 매끄럽게 쪼개졌다.

학생들은 벽지를 제거하는 것이 새로운 가정용 실내 디자인을 만드는 벽지를 만드는 대신에, 벽지를 제거하는 것이 정말로 즐거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것만큼 인기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된 만큼 새로운 가정용 실내 디자인의 모든 측면을 배워야 한다.

벽지를 제거하는 것은 당신의 새로운 가정용 실내 디자인을 만드는 대신에, 가짜 마감, 스펀지 또는 스텐실링 같은 창조적인 벽 마감을 선택하라. 또한, 벽지보다 효과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벽지를 정말로 사용해야 한다면, 시도해 보라. 단지 국경을 이용하여

대형 베이 창문과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속성은 주방에 더 많은 것을 주고 실내의 전체적인 모델을 강화시킬 뿐만 아니라, 그들은 심지어 추가적인 sq 영상을 포함하지 않고도 감각의 확장성을 창출하는 것을 가르친다.

공간을 꾸미는 데 어려움을 겪는 많은 사람들에게 있어 압도적일 수 있다.

Cli에 대한 많은 다른 선택 요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