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왜그녀는 우리가 찾도록 지시받은 것이 아니었고 기준에 맞지 않았기 때문에 쇼가 끝난 후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훌륭해 보인다고 알려줬지만, 이것은 그녀에게 연방이 아닐지도 모른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조금 더 근육, 운동 체격, 그리고 체지방이 적은 NPC 타입의 몸을 훨씬 더 가지고 있다고 알려 주었다.

동기부여 – 모든 사람들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문을 밖으로 나오도록 격려받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 절차가 상상했던 것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빠르게 사라지지만, 실수하지 말고 건강해지는 것은 DIFFICOLT이지만, 도전은 인생에서 가질 가치가 있는 다른 어떤 것과도 다르지 않다. 당신은 많은 기술을 사용하여 헌신하고 영감을 얻어야 한다.

나는 실제로 당신이 트랙에 남도록 돕기 위해 이것들을 시도했다.

과체중이거나 건강과 체력에 문제가 있는 많은 개인들은 매우 고된 운동과 많은 올바른 방법이 필요한 체육관 운동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실제로 헬스 클럽은 여러분이 많은 운동을 할 기회가 없는 직장 환경에서 운영되는 것과 같은 일부 개인들에게 즐거운 경험이 아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긴 운동에 적합한 임차 시간도 인수했을 수 있다.

피트니스 센터의 세션 밝은 면은, 쉽게 제공되는 대체 체력 선택이 있다는 것이다.

책임은 필요하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영감을 줄 사람이 필요한가, 혹은 여러분이 운동과 영양 프로그램을 어떻게 이용하고 있는지 매주 검사할 사람이 필요한가? 피트니스 코치는 매주 또는 월간 체크인을 제공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장점이나 단점을 지적할 수 있습니다.누군가가 여러분의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도중에 여러분을 지도하여 실패하지 않도록 하는 것은 좋지 않을까요?

내가 이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나에게) 신체 컨디셔닝은 당신이 체중을 얼마나 들어올릴 수 있는지, 얼마나 멀리 달릴 수 있는지, 혹은 발을 머리 뒤로 놓을 수 있을 만큼 다재다능한지 아닌지를 넘어서는 것이다. 나에게 체력은 숫자로 끊임없이 측정할 수 없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것은 숫자, 무게, 범위, 등급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여러분의 다리, 상체, 코어를 강화하기 위한 훌륭한 운동이다. 나는 여러분이 하루에 15분에서 20분 동안 로프 점프 로프의 일상적인 목표를 세우도록 권장한다.

여러분의 일반적인 건강과 건강에 다른 대부분의 심장 운동보다 더 많은 것을 할 것이다. 다이빙 로프를 가지고 정직하게 일하고 힘과 지구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준비하라.

(3) 체력경쟁(정규가 필요한)에서 경쟁할 수 있는 운동능력이 있는지, 피겨/비키니 경쟁자가 있는지 결정해야 한다.

Improve!어떤 면에서는 당신이 젊은 개인으로서 한 일을 항상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당신이 당신보다 훨씬 더 잘 될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실제로 나이를 먹었을 때 점차적으로 그들의 체력 수준을 향상시킨 젊은이들로서 매우 활동적이지 않았던 개인들을 보았다. 리사, 그녀의 성인 생활의 가장 좋은 형태로 그녀(60대)에게 말했다. 그게 피트니스와 무슨 상관이 있지?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건강을 생각한다면, 여러분 자신과 체격에 대해 더 좋게 느끼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향상시키고, 하고, 향상시키는 것이 아닌가? 그런 것들은 주로 양이 아니라 질에 관한 것인가?

나는 우승자가 그녀가 예상한 거의 관심을 받지 못한 것을 보고 놀랐던 많은 경우를 보았고, 낮은 위치에 있는 다른 소녀들은 실제로 이미지 촬영, 출판 보호 등에 관심을 받았다. 당신이 자신에게 내가 싸워야 할 중요한 관심사를 물었을 때 기억해야 할 것,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왜 내가 경쟁하고 있는가? 이 질문에 대답하면, 이 분야의 제목에 대한 답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종류의 제목을 따는 것은 디딤돌이 될 수 있지만, 그 자체로는 체력 산업에서 성공할 수 있는 어떤 확신도 없다. 대학 학위와 같다.

동시에 평균적인 미국 남성과 여성의 건강은 급격히 감소했다. 비록 우리가 언론, TV, 뉴스, 그리고 수많은 건강, 다이어트, 체력 책에서 하루 종일 건강 상태에 대해 읽고 듣지만, 상황은 단순히 더 나빠지고 있는 것 같다.

이런 일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대화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특히 제왕절개 후 다른 여성 강남레깅스룸 들보다 배달 후 회복하는 데 더 오래 걸리는 여성들도 있다.

어떤 여성들은 내구성 있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다른 여성들보다 몇 주 더 기다려야 할지도 모른다.

살을 빼는 것이 목표라면 어서 가서 그것을 잃으라!만약 여러분이 단지 몸매를 가꾸고 싶다면, 그것은 여러분에게 더 큰 힘이 될 것이다!하지만, 이런 일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바로 너야. 파트너나 형제자매나 부모님이 아니라.

과거에 당신의 프로그램은 너무 쉬웠는가, 아니면 너무 힘들었는가? 이전 경험에 대한 정보 수집은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