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아이디어!사무용 의자 대신 안정공을 사용하려고 시도하지만, 공 위에 똑바로 앉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공에 앉을 때 근육을 토닝하고 균형을 크게 개선합니다

건강과 자신을 돌보는 것은 만족스러운 삶을 사는 것과 평균적인 삶을 사는 것의 구별이 될 수 있다.

내가 이것을 말하는 이유는 체력이 사실상 모든 것을 치료할 수 있다고 굳게 믿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다양한 접근방식에서 이 어려움을 살펴보자. 어떻게 하면 당신의 성격과 맞고 맞는 삶의 방식을 만들 수 있을까? 모든 사람 레깅스룸 들에게는 그 반응이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저에게는 이런 것들을 생각하고 여러분의 요구에 맞게 수정할 수 있는 몇 가지 포인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는 마음의 틀이며 모든 사람의 마음은 힘들거나 멀어지는 것처럼 보이는 어떤 것도 견뎌내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어려운 것 당신이 필요한 것은 당신이 정상 궤도에 오르도록 하고 단순하게 궤도에 오르도록 하는 자신감과 목표 주도적인 지시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분명한 직접적인 절차다.

몇 년 전 친구와 함께 운동이나 운동을 하는 것을 발견했는데, 우리는 실제로 어려운 운동을 끝냈고, 그의 트럭을 주차장을 밀면서 우리의 몸을 진정으로 피곤하게 하는 것은 FUN이 될 것이라고 결정했다. 결국엔 거의 걷지 못할지도 몰라. 내 친구가 트럭에 올라타서 운전을 하고 나는 가능한 한 트럭을 누르곤 했어. 그는 가끔 브레이크를 이용해서 내가 그에게 의논했던 추가 저항을 위해 브레이크를 사용하곤 했어. 만약 네가 도와줄 친구가 있다면 환상적인 운동은 필요하지 않았어.

나는 최근에 이에 대한 이상적인 진정한 예를 들어보겠다. 나는 어떤 색조로는 암컷이 좀 더 곡선미가 있는 편이어야 하고, 다른 연맹이 허락할 수 있는 체지방이 적은 더 운동적이고 근육질이어야 하는 프로그램에서 내가 실제로 본 가장 놀라운 여성들 중 한 명이 나왔다. 그녀는 매우 비례적이고, 멋진 근육 톤, 날씬하고, 좁은 엉덩이와 허리와 넓은 어깨를 가진 운동적으로 생겼다. 어떻게 그녀는 어떻게 했을까? 이 쇼에서? 그녀는 심지어 선두 10위 안에 들지도 않았어!

내가 이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나에게) 신체 컨디셔닝은 체중을 들어올릴 수 있는 횟수, 얼마나 멀리 달릴 수 있는지, 아니면 발을 머리 뒤로 올릴 수 있을 만큼 유연한지 아닌지 하는 것이다. 나에게 건강은 항상 숫자로 측정할 수 없는 것, 숫자, 무게, 거리, 점수 이상의 것과 관련이 있다.

첫째, 영양을 이해해야 해, 우리 모두 그래!이 프로그램은 여러분이 무엇이 효과가 있고 영양 세계에서 그렇지 않은지 이해하는 데 필요한 모든 세부사항을 제공할 것이다. 업계에서 많은 유행으로, 여러분이 실제로 무엇이 효과가 있고 돈을 쓰게 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려주기 어렵다. 돈을 쓰는 것은 여러분이 실제로 여러분에게 환상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가격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느끼는 한 문제가 아니다.래킷과 공은 사람들의 몸의 톤을 도울 수 있다.

무게는 아무리 무겁더라도 운동기구의 활용방법에 따라 특정 근육군이나 전신을 발달시킬 수 있다.

상황, 이두근 컬, 삼두근 상승은 상체강도를 도울 수 있고, 반면 바벨 스쿼트는 하체강도를 증가시키는 데 가장 좋다.

우리 사회가 운동을 하는 것을 끊임없이 멀리해야 하는 끔찍한 것으로 본 것은 사실 오랜 기간이었다. 그리고 모든 시나리오를 유리한 것으로 바꾸는 것은 매우 유망한 건강 체력 목표를 달성하는 데 환상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슈모로 이해되는 사람들의 계급도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 다른 장소로 떠날 것이다. 포인트는 당신이 당신을 끌어내리거나, 지연시키거나, 단순히 당신을 망치는 쓸모없는 유형의 그룹에 관여하지 않고 올바른 개인들을 만나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당신이 되고 싶은 사람은 무엇이고 건강과 건강한 소비는 어떻게 여기에 연관되어 있는가? 운동 프로그램 중퇴의 한 가지 이유는 운동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의미 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코치는 당신에게 어떤 활동이 비열하고, 왜 의도적인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당신의 삶에 구현할 수 있는지를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 요건이 없는 피트니스 클럽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당신은 그들이 깨끗한 피트니스 장치, 락커 화장실, 화장실, 방을 가지고 있는 체육관에 등록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초기 방문을 둘러보라. 각각의 사용 후에 체육관 장비를 청소할 수 있는 충분한 수건이 있는가? 또한 팀원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부과하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이 그곳에 있는 동안, 라커룸, 욕실, 샤워실에 나타나십시오. 여러분이 보고 있는 것을 감사하지 않는다면, 클럽 때문에 건강 기준이 시행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장담할 수 있다.

이전 프로그램들이 너무 쉬웠니, 아니면 너무 어려웠니?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