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우리가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출 때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더 현재적이고 평화로워진다. 결국 평화는 이 특별한 현재 순간에 있다.

이 현재의 순간은 편안한 분위기다. 바로 여기, 현재, 진정한 곳으로 되돌아간다.

가장 먼저 관련된 것은 절단을 진정시키는 것이다. 공황 증상을 보이는 두 사람이 감각을 통제하도록 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분명히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해 명확하게 생각할 것이다. 클리어 사상은 계속해서 읽을 수 있는 것을 확실히 결정할 것이다.

특히 증상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공황 발작을 가진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과 함께 앉아 그들이 완전히 정상적인 사람들이 탐색하는 상태를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먼저 천천히 숨을 쉬고, 소비가 더 이상 숨을 빨아들이기까지 몇 초가 걸리는지 세어라. 그러면 천천히 숨을 내쉬어라. 하지만 더 천천히 내쉬는 것보다 더 천천히 내쉬어라. 사실, 당신의 외숨은 당신의 내적 잠에서 깨어나는 한 세 배나 지속되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것을 하고 나서 약간의 호흡을 한 후에 불안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카페인, 알코올, 불법 처방 약물을 피하라. 이것들은 단순히 나쁜 건강 습관의 근원이 아니라, 공황 발작을 악화시킬 수도 있다.

그것은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과 관련된 부작용을 줄 수 있다.

만약 지금 공황과 불안 공격으로 정말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왜 이 페이지에서 더 이상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원을 필요로 하는가?

2) 가족 및/또는 친구 몇 명과 가장 가깝게 느끼고 완전히 가정할 수 있는 목록을 개발하여 공황 발작 중에 연락할 수 심리상담 있도록 휴대폰/휴대폰 번호를 준비하십시오. 그들은 여러분을 안심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그들이 충분히 가까이 있을 때 방문할 수 있는 능력까지도 발휘할 수 있다.

이 이야기는 공황 발작이 언제든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무례한 손님이 되기 쉽다. 그들은 드물게 초대하기 위해 기다리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이 입구를 얻고 집중하는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 또한 그들이 더 많은 관심을 받을수록, 그들은 더 번성하고 다시 돌아온다. 이 잡이들에 대해 약속하는 책, CD 또는 다른 자원들을 조심하라.이 자원들 중 많은 것들은 단지 사람들을 데려가는 사기일 뿐이다. 돈을 벌지만, 그들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당신이 쇼핑할 생각인 어떤 품목에 대한 리뷰를 찾는 것을 돕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주변에서 나는 소리를 이용하여 몸과 마음을 조용하게 하라. 진정하고 의도적으로 사람이 그 소리를 듣는 것이 그 순간 안에 머무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마음이 방황하는 경우, 단지 당신의 머리를 듣고 싶을 뿐이다. 왜냐하면 물리적 구조가 아드레날린 나막신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어떤 소리를 부르는지 알고 놀랄 것이다. 사람이 개별적인 소리를 구별할 수 있는지 보고 모든 소리를 듣는다. 개별 소리와 소리의 오케스트라 사이의 셔틀 소리는 5분 동안 계속되며 뇌는 즐거울 것이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세 가지 간단한 행동들을 논의하고, 여러분에게 보여줄 것이다. 어떤 사용자가 불안 장애나 공황 발작 극복에 도움을 주는 것은 옳지 않다. 당신은 인내심을 가져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이해하려는 방법에 어느 정도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단지 그것에 대해 관심을 갖는 것이 가장 좋다.

때때로 공황 발작에 대한 가장 좋은 치료법은 약물 치료의 형태로 나타나는데, 특히 CBT나 노출 요법이 있는 사용 품목을 사용할 때, 불안에 시달리는 환자가 불안과 공황 발작을 극복하도록 돕는다. 이제 약을 복용하는 것은 몇 가지 문제를 가지고 있다.

결국, 당신은 그들과 함께 약물에 대한 부작용과 물론 중독 가능성 때문에 걱정해야 한다.

한 가지 방법의 연결이 약물을 통해 자신을 제거할 수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특히 복용량이 실제로 높으면 더욱 그렇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사람이 먼저 공격을 받는 예방책과 다를 수 있다.

신선한 공기는 당신의 증상을 낮추고 긴장을 푸는 것을 돕는다. 사람은 당신이 그것의 결정이라고 느끼지 않고, 심지어 그들의 힘든 달리기를 시도하는 것조차 줄인다.

공황장애는 당신이 통제 불능의 느낌을 받고 의존하도록 도울 수 있다.

회복 방향으로 가는 초기 단계는 당신이 당신의 증상을 조절할 기회가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다.

실수하지 마십시오.공황발작, 불안장애 또는 특정 공포증에 대한 고객의 답변 방식은 원치 않는 고객의 강도와 길이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