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발견함으로써 조용한 마음 진실하고 의도적으로 주변 소리를 듣는 것은 순간 안에 머무르는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마음이 방황한다면, 당신의 몸이 아드레날린 막힘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머리가 당신에게 정말로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한다.

당신은 정말로 사람이 모든 소리에 주의를 기울일 때 진정한 소리를 들을 것이다. 당신이 개별 소리를 고를 수 있는지 보고, 모든 소리를 함께 들어라. 소리의 오케스트라뿐만 아니라 개별 소리 사이의 5분 동안 이것을 계속하면 당신의 심리상담센터 뇌는 부드러워질 것이다.

5) 연구에 따르면, 개인은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특정 음식에 더 민감하기 때문에, 예를 들어, 모노소듐 글루타메이트(MSG), 카페인, 알코올, 가공 탄수화물과 같은 음식을 피한다.

공황기에 대처하는 방법은 다양할 수 있다.

완화 징후와 증상을 사용하기로 결정할 수 있고 확실히 함께 더 잘 대처하기 위해 치료될 수 있는 약들이 있다.

그러나 이러한 치료법들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뿐이다. 그러나 또한 결국 당신이 완화하려고 노력할 수 있는 장애를 사용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방법들도 있다.

공격이 멈추면서 또한 당신 자신이 완화하려고 할 수 있는 것들.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가족, 친한 친구, 직장 친구들을 이용하여 그들의 문제를 숨긴다. 이것은 보통 이러한 공격이 어떻게든 약점, 성격 결함, 어쩌면 정신 질환의 징후라는 잘못된 생각에 의해 행해진다. 당신은 그들이 패닉 공격이 행동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불안장애에 대한 자기 도움을 잘 받아보자. 다음을 따르고 시도하기 때문에 슬림한 것을 잘 살펴보자.

공황 발작을 겪는 사람이 있다면, 긴장을 푸는 방법은 관련이 있다.

공황 상태에 빠지고 싶은 사람에게도 필수적이다. 이 활동은 심호흡, 요가, 명상을 포함한다.

이 활동은 심호흡, 요가, 명상을 포함한다.

이 활동은 당신의 심신을 진정시켜, 오른쪽 공황 상태에 빠지게 할 가능성이 적다.

공황의 치료에는 운동과 같은 매우 간단한 것이 포함될 수 있다.

그것은 결과적으로 공황 상태의 가능성을 감소시키는 스트레스를 감소시킨다. 또한, 그것의 산만함을 살펴보자. 약간의 운동이 얼마나 공황과 긴장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놀랍다. 산책과 역도를 위해 가는 것은 비현실적으로 들릴 수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시도한다면, 종종 그것이 공황 상태를 얼마나 낮추는지 놀랄 것이다. 운동이 여러분을 사로잡는 마음의 상황 때문에 – 발견은 부정적인 공황 발작 상태를 잊게 하여 치유에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공황과 불안 공격에 시달리고 있다면, 왜 이 기사의 끝부분에서 당신이 자세히 밝혀내는 자원에 대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가?공황장애는 어떤 형태나 형태로든 당신을 다치게 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더 빨리 카운트 기법을 시도한다면, 당신은 공황장애를 통제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모두 잠재의식 속에 있고, 카운트 기술은 이 일을 끝낼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것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발견함으로써 몸과 마음을 조용하게 하라. 진정으로 그리고 의도적으로 주변 소리를 듣는 것은 그들의 순간을 훨씬 더 잘 헤매는 것이다. 단지 다시 듣기를 원한다.

헤드는 시스템이 부신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알려준다. 왜냐하면 시스템은 부신을 약간 강박적으로 경험하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듣는 것은 실로 모든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개인 소리를 들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모든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소리는 함께 간다 개별 소리와 소리의 오케스트라를 오가며 5분 동안 계속하면 마음이 부드러워진다.

공격을 경험하는 사람들을 위해 호흡하는 방법을 의식하라. 공격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빠른 호흡을 늦춰야 한다.

공격의 심각성과 지속시간은 당신이 담당하는 호흡을 획득하는 것을 줄일 수 있다.

그러니 천천히, 심호흡을 하라. 이것은 공황장애를 다루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학교 공포증은 아이가 학교에 가는 것을 비이성적으로 두려워할 때마다 발생한다.

그들의 아이는 여전히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인해, 그들의 아이가 당신에게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아니면 보통 느끼고 있는 걱정일 수도 있다.

두려움은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에 대해 불평하는 아이를 통해 나타날 수도 있다.

그들의 어린 아이는 이 병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그에게 정말로 질병처럼 느껴질 수도 있다.

그 대신, 공황 상태를 촉발시킨 것이 무엇인지 발견하라. 만약 이 사람들이 기억했지만 그들이 기꺼이 그 사건과 대화할 수 있다면, 그러한 사건들이 그들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는 믿음을 보여주도록 하라. 그러나 그 마당과 같은 이야기를 만들어라. 요점은 그들이 y보다 그들에게 도움이 되는 해결책을 찾는 것을 돕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