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 모든 것에서 나는 온라인에서 제휴 상품을 판매한 지 거의 5년이 지난 지금, 왜 사람들이 계속 붙어있는지 3가지 설명을 밝혀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파산하고 왜 사람들은 좌절하는지 어떻게 이 과정을 말할까? 글쎄, 나는 더 이상 진실이 아니기 때문에 마침내 코드를 해독해서 온라인에서 현금을 벌었다.

당신이 어떤 기업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고, 그것이 종종 확실한 운송업자인지를 확인하라.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과 보통 금액을 알고 있다.

그러나 당신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매업자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수록, 당신의 몸이 종종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과 당신의 사이트에 실제로 맞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값이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몇 년 동안 판매되어 온 잡지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그 틈새에 자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는 그것을 너무 원해서 곧 자동차 개선이라는 주요 주제에 대한 블로그를 시작했다. 그는 좋은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주장일 뿐만 아니라 그의 사이트가 점점 더 관심을 가지고 있다.

개인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마치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과 같다. 당신이 결국에는 제휴 마케팅이 가장 큰 것을 바꿀 수 있고 또한 내가 좋아하는 다른 것으로 옮겨가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단지 그들의 삶을 만들고 PLR과 같은 다른 사람들과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엄격히 광고에 집착한다.

왜왜냐하면 무료 사실들은 결코 특별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어느 정도 이해한다면, 여러분은 지식이 힘이라는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기는 것과 더 잘 연관되어 있을 것이다.

이것이 실제로 당신의 최고 옵션 중의 좋은 점은 당신이 설정한 웹 블로그를 통제하기 때문에 100% 주제에 당신의 이름이 필요한 몇 개의 기사를 가질 수 있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개인 제휴 마케팅 블로그로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관련된 글을 쓸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다른 홍보물을 가질 수 있는 선택권을 얻는다.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검토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여러 제품의 검토와 비교. 물론, 귀사의 제휴 마케팅 무기고, 정확한 문제에 대한 항목뿐만 아니라, Thats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링크도 가지고 있다.

정말로 광고와 마케팅에서 이름을 날리고 싶은가? 당신은 온라인 사업을 확장하기를 원합니까? 그렇다면 이 중요한 팁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Presell : –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인터넷 내에서의 주요 용도. 따라서 다양한 단어를 판매하기보다는 Presell을 완전히 생각할 수 있는 귀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을 고용하여 신뢰를 쌓고자하는 그들의 욕구를 실현할 수 있으며,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제휴 웹사이트를 통해 방문자를 방문할 수 있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어야 한다면, 오늘 이전에 할 수 있는 가장 큰 성공을 거두어야 할 것이 있다.

빨리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의 틈새시장이 항상 작지만, 존재하기 쉽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돈을 홍보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틈새시장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에 대한 언급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웹사이트의 URL에 대해 지불해야 할 비용을 설정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바로 집 재산 시스템이고 당신은 얼마나 오랫동안 일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상사와 개인이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의 이유를 주고 당신이 그들의 지지를 고맙게 여기고 어떤 종류의 상 품에 대한 추첨으로 보상해 주어야 한다.

당신은 가까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당신을 통해 다시 살 때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가까운 미래에 사람들에게 당신의 추가 상품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추가 상품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 당신은 그 과정에서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구성요소를 얻고, 추가적으로 수익으로 끝날 수도 있다.

게다가, 그들은 접근성 고객 이름을 얻게 되어, 종종 이 고객을 위해 마케팅을 할 것이다. 그리고 더 많은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러한 잠재적 소비자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은 빈번한 접촉을 통해 수단에 크게 의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