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BackPress 1 그가 논의한 다른 시스템으로는 WP와 테마 프레스, 사용자 시스템, 국제화, 보안 시스템 등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보여 개발자들이 워드프레스 수배로부터 더 쉽게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모든 블로거에게 중요한 트래픽, 웹 사이트가 호스트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간단한 말로 최적화 최적화는 검색 엔진을 위한 이 블로그의 최적화이며 검색 웹 사이트에서 트래픽을 얻는 것입니다. 많은 검색 엔진 최적화 옵션은 WordPress 블로깅 서비스에서 제공되며 사용자를 특정 설정으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우선, 기본 워드프레스 페이지의 역사적 과거는 헤더(kubrickheaderjpg)와 발바닥(kubrickfooterjpg) 아트워크를 사용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 그래픽들은 야콥 디자인과 같은 견고한 색상과 함께 있지 않지만, 그라디언트와 함께, 페이지 아래에는 미세한 드롭 섀도가 있는 것 같다.

그래서 정말 훌륭한 파이어폭스와 워드프레스 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404페이지가 작동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IE에서 당신의 블로그를 확인하기로 결정할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전처를 초대하여 수많은 방문객들을 끌어들인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버전은 더 강력한 버전이며, 블로거스피어의 많은 A리스트 블로거들이 즉시 사용하는 플랫폼이다.

이 특정 시스템이 시작되기 위해서는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가입하여 수많은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플러그인 중 하나를 보는 것 뿐입니다. 이제 블로그에 플러그인을 추가하고 AdSense가 보여주는 코드를 삽입하십시오. 모든 것을 달성하면 구글은 당신의 사이트의 콘텐츠와 관련이 있는 광고 개인 블로그를 설치할 것이다. 구글 거미는 HTML, 블로그의 제목, 설명, 그리고 방문자가 블로그를 방문하여 광고를 볼 때 가장 최근에 작성한 사이트를 생각해 내십시오. 클릭할 때마다 많은 돈을 지불하십시오.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와 블로그는 접근성이 있다.

이것은 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를 통해 누구나 회사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나라에서든, 어떤 휴대폰에 대해서도 쉽게 볼 수 있게 해준다. 기술이 발전하고 변화함에 따라, 이것은 회사 사람들에게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 오토핑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라면, 당신은 WordPress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어떤 무료 블로그 호스트들은 당신이 WordPress를 쓸 때마다 스스로 핀징 과정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을 기뻐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그 관심을 빼앗을 때마다 그렇게 활용된 집중은 가장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만들 수 있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 중 하나를 만드는 것이다. 이것은 많은 시간을 방해할 것이다. 가능한 한

많은 블로거들에게 블로그의 구조는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이유로 워드프레스가 전체 레이아웃에 선택을 제공하는 것으로부터 우리는 그것을 어떻게 할 것인가를 선택할 것이다. 먼저 인터넷을 둘러보고 워드프레스 테마와 유사한 것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찾을 것이다. 구글과 비슷한 것을 발견하라. 당신은 꽤 멋진 워드프레스 테마를 가진 많은 웹사이트를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레이아웃 파일을 wp-content/themes/your-new-layout에 업로드할 것이다. 프레젠테이션 섹션에서 테마를 가져오고 활성화하려면 블로그에서 이제 새로운 모양을 모두 갖춰야 합니다!

웹 기반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블로그는 글로벌에 도달하지만, 구식 웹 사이트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고 확실히 블로그를 유지하기가 쉽다. 블로그 콘텐츠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기사(일반적으로 블로그 포스트라고 함)를 제출함으로써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블로그 콘텐츠 기사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인간 독자뿐 총판업체 만 아니라 신선한 콘텐츠 재료에 굶주린 모터도 끌어들인다.

워드프레소그에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버전은 더 강력한 버전이며, 그것은 우리 시대에 블로그권에 있는 많은 A리스트 블로거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이다.

그 모든 것을 말했기 때문에, 나는 워드프레스뿐만 아니라 블로거에 대한 두 플랫폼을 모두 사용하는 것에 대한 가치를 관찰한다.

그리고 그것들이 다른 모든 위대한 SEO와 연결되도록 한다.

결론은 – WordPress dot COM – 모든 온라인에서 설정되지 않은 것; dot ORG – 이 도메인과 호스팅에서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도록 한다) 그렇다. 그래, 업그레이드를 하는 플러그인은 항상 위협의 핵심 부분을 청소할 수 있다.

플러그인 데이터 뮬런웨그의 준수를 개선하려는 워드프레스 의도는 새로운 기능과 다가올 날 기능을 발견하기 위해 하위 1000개의 플러그인을 감시하는 계획이 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감시할 때 무엇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지를 보는 것이 더 쉽다. 또한 자유주식시장의 귀중한 지능을 얻기 위한 노력으로 플러그인과 패키지의 사용으로부터의 이용이나 모니터링을 언급하였다. 현재는 상당한 양이 있다.

플러그인을 통해 가져온 기능의 그는 부동산 관리를 하는 몇 가지 예를 언급하고 있다.

그것은 훌륭한 독립 음반사 시상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