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미닫이 유리문을 가지고 있다면 불법 출입에 대해 잘 확보되어 있는가? 여기에는 미닫이문이 열리지 않도록 문의 상단 또는 하단에 추가 잠금 장치와 문턱이 포함된다.

무선 시스템을 선택했다면, 가정 보안 시스템에 통합된 모든 영역을 커버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필수적이거나 그렇지 않으면 시스템이 강도에 의해 악용될 수 있는 가정의 다른 영역을 탐지할 수 없다면 보안 시스템을 갖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미끄럼틀 유리문은 특별한 도전을 제시한다.

가장 간단한 보안 강화는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를 안쪽 바닥 트랙에 배치하는 것이다. 어떤 미닫이문은 단순히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문 안쪽의 상단과 하단에 나사가 있다.

이 나사는 트랙에 앉는 방법을 조절하여 문이 너무 높게 들어올려져 하단이 트랙에서 자유로워질 수 없도록 조정한다.

평균적으로 6채의 집 중 거의 1채가 강도의 희생자인 상황에서, 나는 사람들이 가정 보안을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기를 바라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다!그들의 집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차에 도난 경보를 가지고 있다.

경찰은 우리에게 모든 집 강도의 90%가 예방될 수 있고 60%는 보안되지 않은 문과 창문을 통해 일어났다고 말한다.

진입 지점 확인. 진입 지점은 집 안에 있는 사람들을 허용하는 모든 영역이다. 여기에는 문과 창문이 포함된다. 집을 좋은 재고로 제공하고,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점검함으로써 시작하라.

위의 숫자를 보면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2300만 명의 거주자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면 고려하십시오. 73 가구 중 1 가구가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 중 1명은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지르게 됩니다. 482명 중 1명은 매년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전화 다이얼러 시스템은 정확히 이와 같이 들리는데, 경보가 울리면 시스템이 미리 프로그램된 번호로 다이얼을 돌린다. 그 후 보안 서비스에 연락하고, 거기서 경찰 및/또는 소방서에 통보된다.

모션 센서는 터치가 가능하고 다른 장치보다 더 많은 잘못된 경보를 발생시킬 수 있다.

가정용 보안 시스템의 필수 부품이지만 제대로 설치해야 하며 도어 및 창 접점보다 더 많은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풍선, 블라인드, 커튼과 같은 이동 가능한 물체에 너무 가까이 디텍터를 설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모션 디텍터를 용광로 또는 환기구에 너무 가까이 장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코브를 유지하기 위해 렌즈의 외부를 청소해야 한다.

가택수송을 통해 발생하는 가옥과 먼지를 알 수 있다.

가택수송을 잘못 경험하고 있다면, 그 장치를 교체하거나 조정하거나 이전할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범죄자들은 밤에 일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대부분의 집이 비어있을 때, 일반적으로 안에 사람이 없는 집은 사람이 있는 집보다 저항이 적기 때문에 낮에는 대부분의 범죄를 더 선호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단지 낮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하루 종일 효과적인 조치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미닫이 유리문을 가지고 있다면 불법 출입에 대해 잘 확보되어 있는가? 여기에는 미닫이문이 열리지 않도록 문의 상단 또는 하단에 추가 잠금 장치와 문턱이 포함된다.

울타리를 잠그고 있니? 무거운 자물쇠로 울타리를 닫는 것이 너의 습관인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 습관을 실행하는 것을 고려할 때, 당신은 종종 귀중한 일용직 물건들을 뒷마당에 놓아두고, 자물쇠는 그 물건들이 도난당할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지는 못할 것이다.

집에 있을 때에도 집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이다. 그리고 앞마당에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표지판을 놓아라. 너는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놀랄 것이고, 심지어 너는 가입하거나 이웃 감시 프로그램을 시작할 필요도 없다. 그것들은 매우 효과적이다.

전기 회로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어떤가? 이것들은 가장 간단한 유형의 시스템들 중 하나로, 이것들은 가장 흔한 것 중 하나로, 도둑이 당신의 집에 접근하기 위해 사용하려고 시도할 수 있는 진입로를 포함하여 당신의 집 밖에서 보호하는 훌륭한 일을 한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의 두 가지 유형의 전기 회로 경보가 있다.

문틀이 튼튼하고, 벽 스터드에 잘 고정되어 있는가, 아니면 손상되었는가? 만약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프레임을 통해 벽 스터드에 3인치 손톱을 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구매하는 시스템이 모든 것을 하는가?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집 보안을 강화하는 매우 중요하고 효과적인 방법이 아니다. 다행히도, 당신이 소유한 어떤 보안 시스템으로도, 당신은 나중에 당신의 무기고에 감시를 추가할 수 있다.

재정이 허락할 때, 당신은 하드웨어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감시 회사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