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사실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습니다.여러분은 실제로 완성된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에, 제가 지적하고자 하는 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신적인 변화는 여러분의 마음, 즉 여러분이 할 때, 이전에 부동산 구루로서 어떤 심각한 돈을 벌기 위한 패러다임의 변화라는 겁니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가 되라: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설명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효율적이기 때문에, 당신이 준비해야 할 부동산 놀이 서비스에 어떤 것이든 간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인 부동산과 관련된 책이나 강좌를 찾아라. 그러면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는 선택 #1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슈퍼맨, 마음 상태 때문에, 자신의 모든 것을 수리하는 데 조바심을 내라. 그것 외에 보호할 수 있는 사소한 미용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그것을 프로들에게 맡겨라. 사람이 발을 적시기 전에 화상을 입고 싶지 않다.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은 바뀔 수 있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일하는 것이 장기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했었습니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 번 턴을 준비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내 기사 쓰기 경험 속에서, 나는 어떤 내용도 쓰기를 두려워하는 날이 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무언가를 즐기고 싶지 않은 우선순위와 선택으로 귀결된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기 싫어할 것이다. 당신의 꿈을 실현시키는 것은 가능하고,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위한 시간을 따로 두는 것은 아무 것도 제공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에 익숙하지 않다면, 당신은 한두 권의 책을 집어 들거나, 당신이 시도해야 할 주어진 전략 안에 있는 어떤 강좌도 골라야 한다.

당신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항상 교육받고 지식을 가질 수 있는 유익한 것이 될 것이다. 당신은 먼저 지시사항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3단계 – 일관성 있고 끈질기게 일광경보이리스오션 유지하라: 부동산은 단지 부자가 되는 빠른 직업이 아니다. 부동산은 오늘 약간의 빠른 판매와 함께 부유해진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그것을 고수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경험으로 당신의 교육을 계속 증가시켜야 한다.

나는 계약자에게 나의 경험을 살펴보게 했고, 내가 니스를 공부할 수 있었던 동안, 나는 세분화처럼, 주택 판매가 너무 느리어서 그들은 la가 되었다. 달팽이에 의해 채워진 내 계약자는 나에게 9만 달러라는 엄청난 견적을 준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집중력으로 도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어떤 것도 살 수 있는 채텔로 간주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그러므로 만약 개인이 집주인이 되어 6개 단위의 건물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가 될 것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단계가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발을 적시고 지구를 따라 가는 두려움과 불안을 피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 될 것이다.

운동일과, 식사는 단지 돈이 필요하다고만 말했지만, 당신은 단지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 순수하게 몇 번 하는 것은 부동산 세계와 관련이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좋은 시장 거래를 추구했다면, 기억하라,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시간이 필요하다. 돈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엄청난 자산이 될 수 있는 곳이다.

새로운 투자자가 상업 산업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하고 가입하는 기본을 피하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나 심지어 스스로 하는 것조차 아니지만, 전문가가 되도록 하라. 전문가 팀이 당신의 경험 부족과 정보 부족의 위협을 제거할 수 있다.

이미 시장의 전문성을 필요로 할 때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다.

계약을 통해 자신의 길을 탐색하는 방법을 이해하다

정보 사이트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걸리면 수많은 부자가 될 수 있다.

정보 사이트를 추적하지 마라. 일주일 안에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다. 또는 이런 이유로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확실히 돈을 벌고 있는 것은 아니다.

또한, 부동산 투자는 높은 이점을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부동산을 선택하기 위해 자본의 양을 늘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당신이 집을 볼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과 함께 쉽게 할 것이다. 특히 당신이 좋은 신용등급을 가지고 있을 때, 더 나아가, 성취 가능한 당신의 지불을 당신에게 맞추기 위해 당신의 대다수의 은행들이 당신에게 지불할 수 있는 최대 25년을 줄 것이다. 대안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기 위해 임대료로부터 받는 돈을 이용할 수 있다.

진보

나는 이 부동산이 투자자와 관련하여 가장 최근에 가까운 곳에서 실수를 투자하는 것을 보았다; 내 권력팀의 한 요원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사랑에서 벗어났고 그들이 원하는 이혼을 어디서 얻었는지 찾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