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부정적인 것은 워드프레스 닷컴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 지고 있다는 것이다. 워드프레스 닷컴 사이트가 제공하는 도구와 개선을 얻는 것에만 국한되어 있고, 전체 사이트가 다운될 경우, 당신의 블로그 웹사이트도 마찬가지다.

그 이유는 RSS가 만드는 것은 다른 웹마스터가 콘텐츠 샘플을 채택하고(보통 당신의 헤드라인과 블로그에 대한 링크를 사용하여 많은 문장을 사용한다) 그들의 웹사이트에 그것들을 배치하는 것은 어려운 신디케이션도 의미하기 때문에 그것의 전체적인 목적은 콘텐츠 공유를 영구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오늘날의 강연은 워드프레스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직관적이다. 게다가, 강력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는 이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가용성은 물품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및 유료 회원 사이트와 관련하여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좋든 싫든 간에, 인터넷은 3개의 큰 검색 엔진으로 매핑된다: Google, MSN, Yahoo 거의 모든 사람들이 키워드로 웹사이트를 조사하기 위해 이 검색 엔진에 간다. 이 검색 엔진들은 운영비를 기어가고, 그리고 나서 당신의 자료를 바탕으로 그들의 시스템에 웹사이트를 색인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만약 웹사이트가 색인되지 않는다면,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찾는 사람들이 당신의 URL을 직접 브라우저 워드프레스에 입력하지 않는 한,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찾는 것에 의해 결코 발견되지 않을 것이다. 검색 엔진 친화적이므로 빠르고 간단하게 색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핑 추가 사이트 전송, 카테고리 만들기, 게시물 태그 지정 및 H1 / H2 태그 사용 등

하지만, 여러분이 소비하는 시간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테마를 설치하고, 여러분의 사이트에 구글 애드센스를 포함시키기 위해 HTML 코드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워드프레스의 모든 측면을 구성하여 수익을 올리 최적화블로그 는 것 등과 같은 가치가 있다.

웹 호스팅 제공업체인 워드프레스를 선택하면,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볼 때 실제로 몇 가지 제안을 한다.

일단 웹 호스팅을 선택하면,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찾기 위해 이웃 컴퓨터의 필요한 도구 안에 모든 것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1/4 정도 전에 나는 블로그 사이트라고 불리는 사이트에서 보기로 결정했다. 물론 우리는 블로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지만 모든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그것의 다음 가장 큰 것처럼 말하고 있었다. RSS를 위한 또 다른 사용은 이제 블로그 검색 인터넷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 사이트들은 블로그에서 RSS 피드를 색인한다.

이 때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테크노라티다.

WordPress 웹 사이트 cms는 기본 구성과 함께 사용되면 중복 콘텐츠 증명이 아닌 경우. 사실 이 CMS는 콘텐츠 복제본의 거의 100%를 렌더링한다.

평상시와 같이 단위의 결함은 WordPress가 게시물 및 주석, 트랙백 URL, 월간 아카이브 등에 대한 RSS 피드, 이와 관련하여 블로그 및 링크를 용이하게 하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 같은 시간에 유사한 URL을 반환하는 이 다양한 URL 또는 동일한 페이지는 중복된 즐거움의 투명한 경우를 나타냅니다

다음으로 둥근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736px X 584px 직사각형을 그려서 노란색 경사를 아무리 본질적으로 채워도 배경 내에서 최대한 넓게 페이지를 만들면서 낙하하는 어둠을 위한 공간을 충분히 남겨두었다.

스마트 FTP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스마트 FTP 온라인 설치를 위한 Gw990을 선택하십시오. 스마트 FTP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리뷰를 확인한 후 메인 화면 아래에서 다음 필드를 볼 수 있습니다

아까처럼 포토샵의 블로그 페이지에서 그림을 그렸다. 페이지는 둥근 모서리로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 전체에 떠있고, 노란색 구배를 통합하고, 작은 드롭 그림자를 자랑한다.

지금 이 순간 온라인에서 콘텐츠 회원권을 받는 것이 더 잘 팔리는 제품들 중 하나였을까? 회원권에서 엄청난 재산이 생산되고 있다.

왜? 몇 가지 이유로

정적 워드프레스 사이트는 일정관리나 다른 기록 보관소와 같은 블로그 항목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다. 간단한 해결책은 워드프레스 관리 패널에서 설계하기 위해 탐색하는 것이다. 위젯을 추가하거나 빼는 것이 가능하다. 비교할 수 있고 사이드바를 원하는 대로 보이게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어떤 코딩도 만지지 않아도 된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까다로움을 찾을 수 있다.

기본 설치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AdSense를 제대로 극대화하기 위해 플러그인 두어 개나 더 나은 테마가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기여자들과 작가들과의 광고 수익을 공유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주변에 공유하는 것만큼이나 쉬워지고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