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터넷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개인과의 인성 관계를 부여할 수 있고, 당신의 시장에 대한 실질적인 지침을 제공하고, 시간이 흐르면서 개인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한다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묻기 시작할 것이다.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가지고 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유사할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다른 개별 sns 마케팅의 그것보다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다.

각 회사는 독특하고 각 개인이 뚜렷하기 때문에 각 기술은 특별할 것이다.

당신이 요청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업무를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말하자.

효과적인 웹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킥스타터와 효과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킥스타터는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는 훌륭한 새로운 아이템 개념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가 그 개념을 보고 도움을 줄 수 없었던 소셜 미디어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친구와 추종자들

매혹적이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적인 주제들을 게시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 된다면, 이것은 개인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단지 개인들을 비하하는 이름, 개별적인 공격, 논평을 멀리하라.

판매가 아닌 링크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락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세부 정보를 공유하고, 발언 및 질문에 반응하며, 회사가 무엇인지 표시하고자 함. 소셜 웹 사이트에 판매 투구 및 광고를 지속적으로 폭격하고 싶지 않음 팬들이 옵션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고객에게 투구하지 마십시오.

마케팅 방법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당신은 개인들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팁을 선택하지 못하고 실패와 씨름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기억해야 한다.

당신이 실제로 이 킬러 콘텐츠를 쓴 직후, 당신은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다.

이 잠재적으로 생명을 변화시킬 수 있는 자료의 비용은 당신의 하루 중 몇 시간 동안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당신을 구했다. 수많은 돈을 받고 전국적인 직접 노출을 하게 된 겁니다.

1 –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가 단지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세계에서 수백만 명의 비즈니스가 더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려주는 훌륭한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말라. 당신에게 우리에게 제안하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중단하는 더 더미를 위해 이것을 아주 잘 받아들이되, 이러한 단순하면서도 효과적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예절의 법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너무 전업직으로 돌아가서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을 잊어버릴 수도 있다.

당신의 게시물을 좀 더 http://channelcan.com/post_kakaotalkchannel.php 적절하게 만들어라 – 개인들이 소셜 웹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 같은 것들을 출판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웹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관련 있는 정보를 출판하기 시작해야 한다.

당신의 추종자들과 독자들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당신의 해결책, 동기부여, 유용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매혹적인 진실들에 대해 만들어라.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실제로 달성한 유리한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전략인 소셜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이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이해하게 되었고, 잃어버린 시간을 찾고 궁금해하며 쓸데없는 채팅을 줄였습니다. 축하합니다. 성공하기 위해 더 나은 행동 중 하나입니다. – RRB- 그래서 * ahem,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성취하기 위한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연결 기능으로 구성된 Wi-Fi가 완전한 플롬으로 입증되는 동안 기억상실증에 시달린 것 같았지만, 3G는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모든 지역이나 국가가 Wi-Fi 커버리지를 사용하고 우리는 상록수에 남겨져 있다.